<라디오스타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


 

아이돌 그룹 천상지회 출신 발레리나 스테파니가 화제입니다. 

 

 

스테파니는 최근 23살의 연상의 메이저리거 브래디 앤더슨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8월 5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에 방송에 대한 기대와 함께 스테파니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스테파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할텐데요, 스테파니의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그리고 그녀의 남친 브래디 앤더슨에 관해서도 함께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파니 프로필 본명 예명 나이 고향 국적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과거 데뷔(걸그룹 전상지희, 솔로가수) 및 활동, 영어 발음, 절친 린아, 남친 브래디 앤더슨 나이(차) 직업 등>


 

-스테파니(가수, 천상지희), 스테파니 프로필 본명 예명 나이 고향 국적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가수 스테파니의 본명은 스테파니 김이라고 하구요, 한국명은 김보경이라고 하는데요, SM 연습생 당시 선배 연예인 배우 김보경이 이미 있어서 천무 스테파니 라는 예명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테파니는 이외에도 천무 스테파니, 하늘의 춤 등으로 불리기도 한답니다. 

 

 

 

스테파니의 나이는 1987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구요, 스테파니 고향은 서울이며, 현재 국적은 미국이라고 합니다. 스테파니는 키 165cm에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스테파니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테파니(가수, 천상지희), 스테파니 과거 발레 이력

 

스테파니는 원래 한국에서 태어나고 어린 시절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로 이민가서 자란 재미교포 출신인데요, 발레를 전공한 재원으로 가수의 꿈을 안고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스테파니는 미국에서 발레리나를 꿈꾸던 유망주였다고 하는데요, 스테파니는 다섯 살 때 발레를 시작해 12세에 세계예능교류협회에서 주최한 발레 콩클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고, 이후 미국 서든 캘리포니아 청소년 발레단에서 솔리스트로 활약하기도 했답니다. 

 

 

스테파니는 지난 2001냔 한여름밤의 꿈, 호두까기 인혀으 2002년 코펠리아, 2003년 미녀와 야수 등 유명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해 미국의 더 샌딩애고 유니온 트리뷴 지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답니다.  

 

이후 스테파니는 지난 2003년 보스턴 발레단 산하의 발레스쿨에 스카우트되면서 미국 한인 신문은 물론 미국 지역 신문에도 등장할 만큼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스테파니(가수, 천상지희), 스테파니 데뷔(걸그룹 천상지희 멤버) 및 활동

 

스테파니는 2005년 SM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4인조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로 다나, 지연, 선데이와 함께 데뷔했는데요, 당시 스테파니는 SM 연습생 중 이례적으로 빠른 데뷔 과정을 거쳤다고 하는데요, 2004년 2월 청소년 베스트 선발 대회에서 노래 부분 1위를 차지했고 사실은 댄스 부문 대상으로 오래하는 사람이 많지만 노래 부문이었다고 합니다. 

 

 

 

애초에 이 대회에 출전할 때 카테고리를 노래 부문으로 했기 때문에 춤은 그냥 개인기로만 선보였다고 하네요. 이후 스테파니는 5개월 뒤 SM타운 앨범에서 천상지희 멤버들과 첫 녹음을 한 이후 1년 간의 준비를 거쳐 데뷔했는데요, 

 

 

스테파니는 당시 검정고시를 봤기에 시간적 여유가 많아서 남들보다 많은 연습을 했고 거의 하루도 안 빠지면서 하루 11시간의 하드 트레이닝을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던 초고속 데뷔였다고 합니다. 

 

이후 스테파니는 2009년엔 소속 그룹 천상지희의 일본 활동이 가시적인 성과가 전국 투어 세 명의 멤버에게 맡긴 채 활동을 잠정 중하게 되었는데요, 이것이 현재 공식적인 천상지희 완전체 활동의 마지막이었답니다. 

 

 

 

 

-스테파니(가수, 천상지희), 스테파니 데뷔(솔로 가수) 및 활동

 

요양을 목적으로 미국에 갔던 스테파니는 건강이 회복된 뒤 2010년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에 입학하고 2011년 LA발레단에 입단해 발레 공연으로 투어에 나서는 등 가수 활동으로 잠시 멈췄던 무용가로서의 커리어를 재기했는데요,

 

 

 

한예종은 재학 기간 중 학칙으로 연예 활동을 금지하고 있기에 팬들은 스테파니가 가수로서 다시 무대에 서기까지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줄로 알았는데요, 그러던 중 스테파니는 이후 2012년 솔로 앨범 더 뉴 비기닝을 발표하며 홀로서기를 시작했고, 발레단 활동을 하는가 하면 연극과 뮤지컬에도 도전장을 내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습니다. 

 

 

현재 스테파니는 솔로 가수로서 다수의 싱글과 미니 앨범을 발매했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종횡무진 출연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KBS2 불후의 명곡을 통해 홀로 무대에 서 우승을 거머쥐는 등 솔로 가수로서의 가치를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스테파니는 지난 2016년 복면가왕을 통해 간만에 얼굴을 내비쳤으며, 2017년에는 아이돌 학교 의 트레이너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스테파니는 지난해 2019년 4월 18일에 3년 만의 신곡이자 자작곡인 앤 오브 더 댄스 플로어로 컴백했는데요, 

 

 

이 때 아이돌학교를 통해 안면이 있는 조유리, 조세리므 조유빈, 이유정고 재회; 넷이서 스테파니와 함께 찾은 사진이 스테파니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다고 합니다. 

 

-스테파니(가수, 천상지희), 스테파니 영어 발음, 절친 린아

 

스테파니는 재미 교포라고 하지만 재미교포치고는 영어 발음이 어눌하다라는 평과 더불어 한국어를 구사 할 때 특유의 고등학생이 구사할 것 같지 않은 특유의 이모님스러운 발음 때문에 이모님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으며, 성격도 상당히 털털한 편이라고 합니다. 

 

 

스테파니는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영본명이 서로 같다고 하는데요, 또한 티파니가 연습생이었을 때는 춤과 노래도 가르쳐줬고 숙소도 같이 사용했다고 합니다. 스테파니는 또한 린아와 서로 친 자매 사이로 친하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천상지희가 불화설이 났을 때 고독한 상황에서 항상 자신의 마음에 맞고 잘 챙겨준 멤버라고 평했고, 근황도 보면 둘이 서로 만나서 농담도 나누고 여가도 함께 보내는 등 돈독히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심지어 린아 결혼식 때는 가장 크게 오열했다고 하네요. 

 

 

 

 

-스테파니(가수, 천상지희),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 나이(차) 직업 

 

스테파니는 최근 2020년 6월 26일 갑자기 전직 메이저리그 야구선수였던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한미 양국을 오가며 연애중이라고 하네요. 스테파니 남친 블래디 앤더슨은 올해 나이 57세이고, 스테파니는 34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23살이나 난다고 합니다. 

 

 

스테파니와 남친 브래디 앤더슨의 열애설은 장거리 연애에다 거의 띠동갑 2바퀴에 가까운 나이차로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역대 끈금없는 열애설 1, 2위를 다툴 정도라고 하네요. 

 

-스테파니(가수, 천상지희),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과 러브스토리 

 

스테파니는 8월 5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친 브래디 앤더슨에 대해 공개를 했는데요, 스테파니는 처음 남친 브래디 앤더슨과 나이 차이를 모르고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스테파니는 그동안 약 8년 동안 남친 브래드 앤더슨과 친구로 지내다가 올 호 비로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스테파니는 이날 방송에서 남친 브래드 앤더슨에 대해 "친구로 8년 지냈다. 엄마랑 4살 차이밖에 안 난다"며 오랜 친구였다가 올 초 비로소 연인 관계를 확인한 순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23살 나이 차이가 나는 스테파니와 브래디 앤더슨은 지난 2012년 첫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당시 스테파니가 LA 발레단에서 활동하고 있어 연이 닿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테파니(가수, 천상지희),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 야구선수 경력 연봉

 

현재 스테파니 측은 아직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는데요, 브래디 앤더슨이 미국에서 전설적인 활약을 했던 야구선수였고,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23살이나 난나는 점에 있어서 상당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하네요.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은의 국적은 미국으로 1988년 미국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에 입단하며 야구 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이후 볼티모어 오리올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특히 1996년에서는 메이저리그 역사상 15번째로 한 시즌에 50 홈런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특히 브래디 앤더슨은 1번 타자였다는 점에서 그의 이력은 더욱 돋보인다는 평입니다.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의 연봉은 메이저리그 현역 시절 4200만 달러(한화로 503억원)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은퇴 이후 브래디 앤더슨은 볼티모어 타격코치 등을 직업으로 삼았고, 지난해까지 볼티모어 부사장으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브래디 앤더슨은 화려한 선수 생활에 비해 사생활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현재는 미혼이지만 과거 불가리아 출신 가수 소니아 바시와 결혼해 이혼한 이력이 있으며, 또한 조안 깁, 잉글리드 반데보쉬 등과도 염문이 불거지기도 했다고 하네요. 

 

브래딘 앤더슨은 전 부인(아내) 가수 소니아 바시와의 사이에 슬하에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고 합니다. 

 

 

 

2021.08.24 - [인물 이슈] - 충격! 강타 여자 관계 논란 및 오정연 이혼 사유

 

충격! 강타 여자 관계 논란 및 오정연 이혼 사유

오정연 강타 폭로, 오정연 우주안 이슈 정리, 오정연 과거, 프로필 < 오정연 강타 폭로, 오정연 우주안 이슈 정리 > < 오정연 강타 폭로 > 가수 강타의 전 연인으로 알려진 레이싱모델 우주안과

lemon.longlove1.kr

2021.09.05 - [인물 이슈] -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집안 및 이혼 위기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집안 및 이혼 위기

이지혜 <남편 문재완 나이(차) 직업, 누구? 딸 태리> 가수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과 함께 4월 12일 동상이몽 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지혜 남편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도 상당한

lemon.longlove1.kr

2021.09.10 - [인물 이슈] - 개그맨 심형래 이혼 사유 및 전부인 근황

 

개그맨 심형래 이혼 사유 및 전부인 근황

심형래의 나이와 개인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신형래는 지난 2021년 1월 3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과거 전성기에 대한 이야기 등을 나눴는데요, 뿐만 아니라 같은 날 심형래는 또한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