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테이가 절친 조찬형과 별거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테이 절친 조찬형>

 

테이와 배우 조찬형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두 사람은 일반적인 가수 매니저 관계가 아니라 친구이자 동료, 함께 사는 동거인으로 절친한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연극 '스페셜 라이어'에서는 테이는 극 중 거짓말의 시작점이 된 존 스미스 역을, 조찬형은 이상한 듯 사랑스러운 성소수자 바비 프랭클린 역을 맡아서 연기를 펼쳤습니다.

 

테이는 "조찬형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회사가 없을 때라서 친구가 대신 매니지먼트를 해줬다. 지금은 배우로 같이 무대에 서니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조찬형은 "테이와 쌍방 매니저였는데 저만 매니저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 '전참시'에 나오고 나서 일이 많이 없어졌다"고 너스레를 떤 뒤 "테이와 같은 무대에서 나 역시 기쁘다"고 화답했습니다.

 

 

 

 

 

 

 

 

<테이 여자친구>

2018년 MBC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나윤권은 "(테이가)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는 거 같다"라고 테이의 열애사를 밝혔습니다.

 

 

이어 나윤권은 "형 여자친구나 제 여자친구와 다 같이 모이면 스킨십을 한 적이 한 번도 없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테이는 "제가 경상도 출신이다. 여자친구한테 잘해주는데 남들 앞에서 보여주는 건 부끄럽다. 지금은 엄청 잘해준다. 지금은 완전 서울 남자"라며 "지금은 음식이 나와도 여자친구에게 챙겨준다"라고 변화한 심정에 대해서 털어놓았습니다.

 

<테이 절친 조찬형과 여자 문제로 별거>

 

4월 6일 방송되는 MBC 에이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테이와 테이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조찬형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서로의 매니저를 자처하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던 두 사람이지만, 지금은 여자 문제 때문에 떨어져 살고 있다고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이 별거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6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테이 본명 출생 나이 학력 소속사 키 몸무게 가족

테이는 본명은 김호경이며,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테이 프로필>

 

본명 : 김호경

출생: 1983년 4월 4일 (38세)

학력: 울산중앙고등학교- 경남대학교

소속사: 없음

신체: 184cm, 84kg

가족: 2남 중 첫째

 

 

 

 

 

2021.09.26 - [인물 이슈] - 타블로 과거 학력 위조설 및 투컷 논란

 

타블로 과거 학력 위조설 및 투컷 논란

1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투컷이 출연합니다. 에픽하이는 오는 18일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上

lemon.longlove1.kr

2021.10.16 - [인물 이슈] - 배우 정찬 이혼 사유 및 부인 김모씨

 

배우 정찬 이혼 사유 및 부인 김모씨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찬 이혼이유, 정찬 아내(부인)과의 이혼사유가 무엇일까요? 정찬의 과거 발언을 살펴보면, 안타까운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목차 * 정찬 이혼이유 * 정찬의 과거 이상형

lemon.longlove1.kr

2021.10.26 - [인물 이슈] - 고두심 과거 아들 자살 루머 및 죄책감 논란

 

고두심 과거 아들 자살 루머 및 죄책감 논란

탤런트 고두심 아들 자살(김기섭) 루머가 퍼지는데, 고두심의 가정 생활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최근의 고두심 아들에 대한 공식적인 소식은 2010년이 마지막이었네요. #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