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은 드라마, 영화 등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으며, 미우새를 통하여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정남은 부산 출신의 상남자 스타일로 툭툭 던지는 말의 스타일이 상당히 독특한데요. 확실히 개성이 강한 배우,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정남은 최근 미우새를 통하여 하숙집 할머니와 재회를 하여 큰 감동을 주기도 했는데요. 배정남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배정남 프로필

배정남 나이는 1983년 3월 19일생입니다. 배정남 고향은 부산 출신으로 배정남 키는 177cm입니다. 배정남 학력은 부산공업고등학교이며, 학력은 부산경상대학교 중퇴이지요. 데뷔는 2002년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정남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정남 어린시절

배정남 부모님은 정남이 어릴 때에 이혼을 했는데요. 이 때문에 외할머니와 친척들 손에서 성장을 했습니다. 미우새를 통하여 배정남의 어린 시절을 짐작해볼 수 있는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는데요.

 

 

 

 

     

 

어릴 때에 너무 가난해서 수세식 화장실이 딸린 집에 사는 것이 소원이었다고 합니다. 배정남을 불우한 환경 때문에 질풍노도의 청소년기를 보냈고, 외할머니의 병환 소식에 방황을 접게 됩니다.

 

고 3때에는 가정 형편이 어려워서 전교생 중에서 가장 먼저 취업을 나갔는데요. 당시 시급이 2,050원이었다고 합니다. 배정남은 철야와 야근을 가리지 않고 일한 덕분에 정직원들보다 더 많은 월그블 받기도 했다고 하지요.

 

 

배정남은 어릴 때에 여러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일을 많이 해서 그 당시에 얻은 부상이 쌓이고 쌓여 후유증으로 남았고 이 때문에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고 군대를 공익근무요원으로 다녀오게 됩니다. 배정남이 어린시절 상당히 힘든 시기를 가졌다고 할 수 있지요.

 

배정남이 대학교를 중퇴한 이유는 친구의 도움으로 어렵게 등록금을 마련하여 대학에 입학을 했지만, 당시 의상과였는데 의상을 제작하기 위한 재료비 그리고 책을 모두 구입해야 했는데, 이렇게 돈을 쓸 생각에 눈앞이 캄캄했던 정남은 결국 중퇴를 하게 된 것입니다.

 

     

 

배정남은 부산대학교 근처 옷가게에서 일을 하던 중에 배우이자 모델로 데뷔를 하여 성공한 김민준의 눈에 띄어 모델계에 입문을 하게 되지요. 이후 배정남은 모델에서 배우로도 활동을 하며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었고,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배정남 할머니

배정남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범내골 다락방에 하숙을 하며 살던 정남을 하숙집 할머니였던 차순남 할머니가 잘 돌봐주었습니다. 차순남 할머니는 정남을 안쓰럽게 생각하여 친손주처럼 대했고, 밥도 해주며 운동회에도 함께 해주는 등 정남을 따뜻하게 보살펴주었습니다.

 

 

 

 

 

이 때문에 정남은 차순남 할머니를 잊지 않았고, 20년이 흐른 2018년 미우새를 통하여 할머니와 재회를 해 감동을 안겨주었습니다. 할머니는 요양 병원에 입원 중이었는데요. 배정남은 너무 늦게 찾아뵈서 죄송하다며 눈물을 흘렸고, 할머니는 <잘 커 줘서 고맙다>며 애틋함을 드러냈지요.

 

 

당시 배정남이 차순남 할머니를 찾는 모습이 대중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배정남이 앞으로 할머니에게 못했던 보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라도 할머니가 돌아가셨으면 어쩌나라는 걱정스러운 생각도 들었지요.

 

 

미우새를 통하여 알려진 차순남 할머니는 최근 하늘나라로 가셨다고 하는데요. 이 사정을 미우새를 통하여 또 다시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평소 쾌활한 모습과 달리 배정남은 굳은 표정으로 <하늘에서는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게 계셔라. 자주 오겠다. 더 열심히 살겠다>며 돌아가신 할머니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2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배정남이 할머니에게 앞으로 더 많은 효도를 할 것으로 생각했지만,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대중들 역시 많이 슬퍼했는데요. 조금만 더 일찍 배정남을 만났더라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분명 차순남 할머니는 더 좋은 곳으로 가셔서 편하게 쉬고 있을 것입니다.

 

배정남이 할머니를 잃은 슬픔은 이루 말할 수 없겠지만, 할머니의 바람처럼 더 잘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2020/12/03 - [인물 이슈] - 신세경 어린시절과 출연 작품

 

신세경 어린시절과 출연 작품

신세경은 아역 활동으로 지금의 배우로 성장을 했습니다. 신세경은 어린시절부터 송이야 놀자와 뽀뽀뽀에 출연을 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신세경은 2004년 영화 어린신부와 드라마

lemon.longlove1.kr

2020/12/02 - [인물 이슈] - 김선경 남편 이혼 재혼 이유

 

김선경 남편 이혼 재혼 이유

김선경은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 그리고 예능 불타는청춘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선경은 뮤지컬배우 공연 등에서 주로 활약을 했었는데 최근에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

lemon.longlove1.kr

2020/12/02 - [인물 이슈] - 가수 유미 결혼 이혼 루머이유

 

가수 유미 결혼 이혼 루머이유

가수 유미 오유미는 참으로 안타까운 가수입니다. 2000년에 데뷔를 하여 지금까지 활동을 했지만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지요. 수많은 OST 등을 부르며 노래와 가창력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