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정준은 1991년 영화배우로 첫 데뷔를 하고 같은해 1991년 MBC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로 드라마 출연후 1992년 MBC 특채 탤런트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정준 프로필

 

정준 나이는 1979년 3월 6일생인데요. 학력은 충신대학교 신학과이며,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정준 결혼과 이혼 등과 같은 루머가 꾸준히 돌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정준의 나이가 40대이며, 드라마를 통하여 이혼을 하는 남자의 역할로도 많이 출연을 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정준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고, 연애의 맛을 통하여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정준 월세 피소, 일본 보이콧

최근 정준이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은 월세 내지 않아 피소를 당한 것과 일본 보이콧을 공공연하게 선언했던 것인데요.

 

정준은 올해초 임대 계약을 맺은 건물의 월세를 내지 못해서 소송을 당했습니다. 2016년 6월부터 2019년가지 월세를 내지 않아 3천만원이 넘는 금액이 미납되어 소송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정준이 2015년 이후 방송 활동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느 정도 어려움을 겪지 않았나 생각이 되네요. 정준은 밀린 월세와 이자를 함께 지급하며 이를 잘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정준은 일본 보이콧 재팬 불매운동이 일어났을 때에 동참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연예인들의 경우 이런 문제에 민감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정준이 출연한 드라마가 일본에 진출할 수도 있고, 앞으로 일본 활동을 해야 할 상황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정준은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우병 파동은 그땐 제가 어려서요. 하지만 지금은 알 거 같아요. 일본이요? 평생 안가지요뭐, 미국요? 뭐 이거 때문에 못 간다면 안갈래요>

 

<내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을 쉽게 보는 일본 대통령한테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이 정도 표현도 못한다면 그냥 안갈래요? 공인이요? 전 국민 아닌가요? 선동이여? 제 그 정도로 인기가 없어서요. 님아 뭐가 두려운가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이 정도도 못한다면 손해 보지요 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라며 자신의 입장을 소신있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준 연애의 맛3

정준은 정글의 법칙 등과 같은 여러 예능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최근에는 TV조선의 연애의 맛3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준은 <왜 출연을 결정했냐고요? 30년 동안 드라마를 찍다 보니 대본 없이 정말 삶을 카메라에 담고 싶었어요. 그리고 조금도 가식 없이 카메라 앞에서 이야기하고 싶었고요. 잘못된 예전 기사에 아직도 댓글을 다시는데 저 아직도 그 집에 산다>라며 정정하여 밝히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한다는 콘셉트가 좋았어요. 늘 몰래 몰래 만나다가 공개적으로 잘 만난다면 행복할 것 같아 용기를 냈어요. 정말 1프로의 연출, 가식 없이 출연을 한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정준이 연애의맛3를 통하여 다시 방송 활동을 하는 것이며, 하나의 일로 출연을 하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그동안 정준의 이미지를 봤을 때에 연출과 가식없이 상대를 만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나이도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연애의 맛3를 통하여 만난 인연과 더 좋은 결과로도 이어질 수 있구요. 아무튼 정준에게 연애의 맛3 출연은 새로운 기회이자 가식적이지 않은 자신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정준이 연애의 맛3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2021.11.01 - [인물 이슈] - 서경석 부동산 중개업 광고 하차 사유 재조명

 

서경석 부동산 중개업 광고 하차 사유 재조명

서경석이 광고 모델 하차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그 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왼쪽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서경석 광고 모델 하차 이유 부동산 업계에

lemon.longlove1.kr

2021.11.15 - [인물 이슈] - 금잔디 장민호 열애설 및 영탁 삼각관계?

 

금잔디 장민호 열애설 및 영탁 삼각관계?

트로트 가수인 '금잔디'가 장민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영탁에게는 호감표시를 해서 화제입니다. ※금잔디의 화장품, 피부관리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lemon.longlove1.kr

2022.01.04 - [인물 이슈] - 배우 채국희 결혼 여부 및 남편. 이혼설 재조명

 

배우 채국희 결혼 여부 및 남편. 이혼설 재조명

채국희가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하여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을 했습니다. 채국희는 부부의 세계에서 설명숙 역으로 주인공의 절친으로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채국희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