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는 과거 2007년 1월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영화 광고대행을 주 업무로 하는 회사의 마케팅 이사 송훈 씨와 결혼한 바 있다.

 

오윤아는 지인의 친구였던 송훈 씨를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나 후 마음에 들어 3일 만에 교제를 시작했고 결국 1년 반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당시 오윤아와 송훈 씨의 결혼식은 서울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예배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두 사람은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찬송가와 기도를 하며 혼인서약을 하며 평생의 반려자가 되었다.

 

결혼한 해 8월 아들을 낳는 등 허니문 베이비를 알리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해왔지만 성격차이로 인한 이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혼 절차는 원만한 협의하에 이루어졌다고 한다.

 

 

 

 

 

 

결혼과 출산을 거쳤음에도 오윤아는 왕성한 연기 활동을 해왔으며, 철저한 몸매 관리로 누가 보아도 미혼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면서 네티즌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결혼 생활 당시 오윤아의 남편은 아내의 바깥 활동을 적극 외조 했던 것으로 널리 알려져 당시 이혼 소식은 대중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한편 오윤아는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 선발대회서 우승하며 데뷔했다. 레이싱걸 출신으로는 이례적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삼아 배우로도 승승장구했다.

 

 

 

2021.10.31 - [인물 이슈] - 배우 허이재 성관계 요구 유부남 실명. 배우 오xx?

 

배우 허이재 성관계 요구 유부남 실명. 배우 오xx?

배우 허이재가 과거 본인에게 성관계를 요구한 유부남 남자배우의 실명을 밝히지 않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허이재 유부남 남배우 충격적인 폭로 허이재는 앞서 크레용팝 출신 웨이가 운영하

lemon.longlove1.kr

2021.10.15 - [인물 이슈] - 앙드레김 게이 루머 논란 및 아들 김중도

 

앙드레김 게이 루머 논란 및 아들 김중도

앙드레김 게이 루머 이유, 그리고 앙드레김 아들 등 가정 생활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앙드레김의 일중독 * 앙드레김 게이 루머 이유 * 앙드레 김 아들 김중도 * 앙드레김의 일중독 생전에

lemon.longlove1.kr

2021.11.28 - [인물 이슈] - 박유천 황하나 마약 논란 및 과거 변기 사건

 

박유천 황하나 마약 논란 및 과거 변기 사건

현재 박유천은 마약 투약의혹을 강하게 부인하고 있다. 마약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하면서 자신이 처한 상황을 여려차례 강조하기도 했다. 박유천은 3년 전 성폭행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다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