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잼미 극단적 선택 및 뒷배경 논란. 뻑가 누구?

 

 

트위치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한 스트리머 잼미 자살 소식이 전해졌다.

사망한 bj 잼미 나이는 27세로 잼미는 2019년 개인 방송 플랫폼 트위치를 통해 bj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구독자는 약 16만명 정도 된다. 또한 유튜버로 활동을 이어갔는데 구독자 13만명을 넘으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었지만 2019년 당시 남성 혐오 제스처를 했다는 이유로 사과 이후에도 비난과 일부 유튜버들의 저격을 당해오며 힘들어했다.

 

 

 

 

 

 

 

잼미는 2020년 5월 우울증으로 방송 중단을 했었고 악플로 인해 엄마까지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걸 알리기도 했다.

정말이지 악플러들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며 노력하는 bj들이 설자리가 없다. 돈을 벌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는 그들을 이해해 줄 수도 있을 텐데 꼭 이렇게까지 못살게 굴어야 하는 건지...

물론 방송을 하다 보면 잘 못된 표현이나 언행으로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할 수도 있지만 '진심으로 사과하거나 자신의 행동이나 언행이 잘못인지 몰랐다면 한 번쯤 용서해 주는 것도 도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잼미 자살 소식이 안타깝다.

 
 
 
 
 
 
 
 
 
 
 

잼미 삼촌 트위치 커뮤니티를 통해 “잼미(장미)는 그동안 수많은 악플들과 루머 때문에 우울증을 심각하게 앓았었고, 그것이 원인이 됐다”라며 “온라인상에 떠도는 마약설은 사실무근이다. 관련 루머를 퍼트리는 네티즌에게는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발 고인을 모욕하는 짓은 하지 말아 달라. 남긴 유서를 통해 평소 잼미가 얼마나 힘들어했는지, 괴롭힘을 당했는지 알 수 있었다”라며 “더는 말도 안 되는 루머를 생산하지 말아달라”라고 강조했다.

트위치는 모르겠지만 잼미 유튜브채널 '예스잼미'에서 그녀의 영상들을 볼 수 있다.

 

한편, 유튜버 뻑가는 잼미 비난 영상을 수차례 제작해 올린 것으로 알려지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하지만 뻑가는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잼미 자살과 관련해 "저의 책임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미 늦었지만 이렇게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라고 시작하는 잼미 관련 해명 영상을 게제했다.

 

 

 

 

추자현 나이 및 출산. 남편 우효광 직업 집안 외도

 

추자현 나이 및 출산. 남편 우효광 직업 집안 외도

추자현 나이 및 출산. 남편 우효광 직업 집안 외도 출산 후 건강 이상설이 불거지면서 많은 사람들을 걱정케 했던 추자현이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측이 불식시켰습니다. '동상

lemon.longlove1.kr

배우 임상아 이혼 이유 및 근황. 전남편 여전히 만나는 중?

 

배우 임상아 이혼 이유 및 근황. 전남편 여전히 만나는 중?

배우 임상아 이혼 이유 및 근황. 전남편 여전히 만나는 중? 방송인 임상아가 이혼 후에도 임상아 전남편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 중이라며 쿨한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수미산

lemon.longlove1.kr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뒷이야기 및 무명시절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뒷이야기 및 무명시절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 뒷이야기 및 무명시절 브레이브걸스 롤린은? 브레이브 걸스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은 15 군번 이후의 예비역 및 현역 장병들(특히 병 출신)에겐 발매 직후부터 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