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 결별 루머 및 사유 재조명

 

 

이다인은 2014년 스므살로 데뷔하였습니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둘째 딸로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언니 이유비도 배우인데요. 이승기와의 열애 소식이 지난 5월달에 났는데요. 이 때 사람들은 이다인씨가 견미리의 딸이기 때문에 이다인 집안과 관련되어 있어서 말도 많이 나왔습니다.

 

견미리의 딸이라는 것에 대해서 이미지가 않좋은 이유가 있었는데요. 견미리는 경제사범 집안 이미지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녀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지만 2010년 12월 남편 이홍헌이 회사 자금을 266억원을 횡령하고 허위 공시 등의 혐의로 징역 6년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두사람은 지난 5월 연인 사이가 된 것에 대해 밝혀 대중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다인은 "이승기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 이라고 하며 교재를 인정하였습니다. 이승기는 평소 바르고 성실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으로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여주는 일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유비와의 연애 사실이 밝혀지고 나서 축하를 해주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반대로 비난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견미리씨의 딸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승기의 이미지가 워낙에 티끌 하나 없기 때문에 사실상 이승기의 팬들 입장에서 열애를 하는 것에 대해 반대를 하는 입장이었던 것이죠.

 

그런데 이다인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귀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4일 자신의 SNS에 “난 그저 하루하루 충실히 살려는 여자일 뿐 왜냐하면 그건 너의 인생이고 넌 한 번밖에 살지 않으니까.

 

아무도 널 위해 너의 삶을 살지 않아. 그래서 나는 모든 쓰라림에서 벗어날 것이고, 인생의 모든 행복을 소중히 여길 것" 이라는 글귀를 올렸는데요. 사실 열애설이 난 이후로 좋지 않은 이미지로 인해서 은근히 질타를 받았을거 같은데요. 그래서 결별을 한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다인 이승기와 결별 한 것인지 소속사에 확인해보았을때 '잘 알지 못한다', '

사실 확인이 어렵다'라고 대답하였다고 합니다.

이다인이 SNS에 올린 글로만 보면 이별한 것이 아니냐 라고 생각을 할 수있을거 같습니다만 아직 공식적으로 이별하였다는 내용이 없기 때문에 중립적인 입장에서 이야기가 나오기 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이다인과 이승기가 열애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온 후 이승기 팬클럽에서는 팬들이 연애를 반대하는 내용의 트럭 시위도 벌이기도 했는데요.

 

연애 반대 시위 트럭에는 "우린 널 17년 동안 지켰어. 이젠 이승기가 아이렌(이승기의 팬클럽명)을 지켜" 등의 내용이 담겨있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연예계 일각에서는 두사람의 만남이 줄어들게 되면서 소원해진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공개된 바는 없으니 기다려봐야 할것 같습니다.

 

 

 

 

 

 

 

개그우먼 송은이 근황 및 김국진 강수지 하차 이유 재조명

개그우먼 송은이 근황 및 김국진 강수지 하차 이유 재조명 7월 3일 '불타는 청춘'에 예능대세 송은이가 고정으로 합류합니다. 지난 3월 서산 편에 첫 출연해 아재미(美) 가득한 청춘들로부

lemon.longlove1.kr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 사유 및 각자 근황

쌈디 하면 바로 생각나는 사람이 있죠. 바로 쌈디 여친으로 잘 알려진 레이디제인. 공개 연애를 하던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와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

lemon.longlove1.kr

 

가수 장윤정 어머니 육흥복 사기 혐의 구속 및 근황 논란

가수 장윤정 어머니 육흥복 사기 혐의 구속 및 근황 논란 가수 장윤정 엄마 육흥복씨가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원 원주 경찰서는 14일 사기 혐의로 장윤정 모친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