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필모가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필모를 주로 드라마를 통해서 많이 봐왔는데요. 이 때문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는 것이 상당히 재미있게 느껴지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이필모는 TV 조선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서수연과 공개연애를 선언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연 커플로 불리며, 이필모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더 늦기 전에 이필모도 결혼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필모 이혼, 이필모 결혼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이필모가 40대 후반이고 이 때문에 그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했다는 것에 의아해하며, 이혼을 하지 않았나 하는 루머까지 나온 것 같습니다. 이필모 아내, 이필모 부인 등의 연관검색어도 사실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필모는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이필모 프로필

 

이필모 나이는 1974년 6월 26일생입니다. 이필모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한양대학교를 졸업했으며, 2002년 아침 드라마 <내 이름은 공주>를 시작으로 2004년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을 통하여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드라마에 2002년 출연을 했지만, 영화는 더 빨리 데뷔를 했습니다. 1998년 영화 쉬리에 단역으로 출연을 했지요.

 

 

이필모는 부모님의 반대를 무릎쓰고 배우에 도전을 했는데요. 이필모 집안이 가난했기 때문에 이필모 부모님은 안정적인 직업을 가지길 원했다고 합니다.

 

30살이 넘기 전에도 연기로 자리를 잡지 못한 상태였기 때문에 부모님의 반대는 당연했던 것 같습니다. 이필모는 연극배우로 오랫동안 생활을 하며 연기력을 키웠고, 이것이 드라마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는데 큰 역할을 했던 것 같습니다.

 

 

 

 

 

이필모 결혼 생각

 

이필모는 40대 후반으로 접었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필모는 막내라서 결혼에 대해서 자유롭다고 하는데요. 이필모 형, 누나가 모두 결혼을 했고, 조카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이필모가 결혼을 하지 못한 가장 큰 이유는 연애를 제대로 하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그 이유는 친구를 너무 좋아하고, 친구들과 노는 것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주말이나 일이 없을 때에는 항상 친구들과 당구를 치거나 술을 마신다고 하지요.

 

 

이필모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졌고, 대화가 잘 통하는 여성이라고 합니다. 현재 연애의 맛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서수연과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서수연이 이필모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인물로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이필모가 연애의 맛을 통하여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서 솔직히 이야기하며,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필모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2021.11.17 - [인물 이슈] -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사유 불륜 외도 논란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사유 불륜 외도 논란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한 이유는 동료 배우의 양다리때문이라고 합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동료배우인 A씨와 이영하의 아주 친한 지인인 B씨가 교제를 했었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A,B

lemon.longlove1.kr

2021.11.25 - [인물 이슈] - 충격! 홍정욱 딸 마약 밀반입 사건 뒷이야기

 

충격! 홍정욱 딸 마약 밀반입 사건 뒷이야기

홍정욱 전 한나라당(자유한국당)의원의 딸이 9월 30일 마약 밀반입을 했고 홍정욱 전 의원은 의혹과 관련해 공개 사과를 했다.  홍정욱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모든 것이 자식을

lemon.longlove1.kr

2022.01.06 - [인물 이슈] - 개그맨 이창명 과거 음주운전 의혹 논란 및 각종 구설수

 

개그맨 이창명 과거 음주운전 의혹 논란 및 각종 구설수

이창명은 연예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논란을 겪었던 인물입니다. 이창명은 사업 실패로 큰 돈을 날리기도 했고, 아내와의 불화도 있었던 적이 있으며, 음주운전 의혹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적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