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상운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이혼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이혼 이유가 많이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개그맨 이상운이 이혼한 안타까운 이혼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운 이혼 이유>

 

이상운은 9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에 출연해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다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털어놓았습니다. 이상운은 "아이들은 이제 한국에 들어왔다. 기러기 아빠 대부분이 이혼으로 가더라. 그래서 확률을 한 번 따라가 봤다"고 말하며 "사실 방송에서 처음 얘기한다. 제가 성격이 완벽주의자 비슷하다. 그래서 감추고 했는데 이제 털어놓을 때가 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상운은 21년의 부부생활을 뒤로하고 이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저는 전처를 정말 좋아했다"며 "제가 많이 아팠다. 대장암과 패혈증으로 큰 수술을 앞뒀는데 병원에 혼자 갔다. 퇴원하던 날도 가족이 있는데 혼자 퇴원했다. 그때 집사람이 골프를 치러갔다. 그 때 더 이상은 의미가 없구나 싶었다"고 이상운은 이혼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2013년에 정리했는데 1~2년은 힘들었다. 할 수 없이 갈라서게 된 거라 그것에 대한 미련과 후회가 엄청났다"며 "잘해왔는데 열심히 살아왔는데 왜 그렇게 됐을까, 내 스스로를 망가뜨리고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상운 이혼 전부인(아내)>

 

개그맨 이상운은 한 방송에 아내와 출연해 미모의 아내를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후배인 고 양종철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갔다가 앞에 표를 끊고 있는 묘령의 여인을 발견했다며" "양종철이 섭외를 해 만난 것이 인연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상운은 "내가 (아내와) 만난 지 7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며 "어렵게 전화번호를 구해 하루도 안 빠지고 연애 기간 동안 매일 (아내의) 출퇴근을 도와줬다"고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이어 "사실 아내가 처음 만났을 당시 내 눈도 마주치지 않았다. 고개를 돌리게 하는데만 6개월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이상운은 8살 연하의 디자이너 출신 송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상운 이혼>

 

이상운은 안타깝게도 이혼하게 되었는데요, 방송에 출연하여 당시 어려움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운 대장암 패혈증 목디스크 수술>

 

이상운은 2012년 대장암 수술과 담낭이 터져서 패혈증 수술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2013년에는 마비 증상이 나타나 목 디스크 수술을 했으나 후유증으로 목소리를 잃었었다고 합니다. 

 

이상운은 "나는 개그맨인데 말도 못 하고 어디 가서 활동도 못 하고.. 수술한 지 한 달이 됐는데 한마디도 못했다. 그러더니 의사가 회복 기간을 두 달 정도 이야기하는데 '아, 이건 뭐가 굉장히 잘못됐구나' 그때 이후로는 온갖 생각이 다 들더라고"라고 당시를 돌이켰습니다.

 

이어 "그리고 수술한 지 세 달이 지났는데 회복 기간을 6개월에서 1년 정도 이야기를 하더라고, 그때는 절망이었다. 개그맨한테 목소리를 뺏는 건 사실 사형이지. 연극배우한테 관객 뺏는 거랑 똑같은 거 같아"라고 토로했습니다.

 

 

 

이상운은 1960년생으로 올해 나이 62세 입니다. 개그맨 이상운은 1981년 MBC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1980년대 '메기 병장' 캐릭터로 이상운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후 KBS '쇼 비디오 자키', '네로 25시', '유머 일번지', '가족 오락관', 'TV 진품명품'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2021.10.09 - [인물 이슈] - 방송인 홍신애 과거 사기 사건 논란

 

방송인 홍신애 과거 사기 사건 논란

이렇게 한국에서 요리연구가 및 방송인 등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을 때, 홍신애는 사기 사건 등에 휘말리면서 추락을 하게 됩니다. 첫번째, 사건 바로 홍신애와 이혜승 아나운서 사이의 소송 사

lemon.longlove1.kr

2021.10.11 - [인물 이슈] - 배우 나현희 이혼 루머 논란

 

배우 나현희 이혼 루머 논란

영화배우 탤런트 나현희 근황 최근 생활입니다. # 목차 * 나현희 성격을 보면 * 나현희 이혼 루머 이유 * 나현희 근황 최근 * 나현희 성격을 보면 사실 나현희가 결혼했던 1996년은 나현희 나이가

lemon.longlove1.kr

2021.11.06 - [인물 이슈] - 이하늘 친동생 이현배 발인 및 김창렬 논란

 

이하늘 친동생 이현배 발인 및 김창렬 논란

오늘 오전 11시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의 발인이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현배 발인 부검 결과> 故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