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선수 안시현이 한국여자오픈에 출전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시현은 이제 30대 중반의 나이로 베테랑 프로골퍼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02년 KPLGA에 입문을 했으니 이제는 골프계에서는 대선배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시현 프로필

 

안시현 나이는 1984년 9월 15일생입니다. 고향은 인천출신이며 소속사는 세마스포츠마케팅입니다. 학력은 성균대학교입니다.

 

 

데뷔는 2002년 KLPGA에 입문을 하면서부터 골프선수로 활약을 했습니다. 안시현이 인기를 끌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예쁜 외모와 몸매와 더불어 뛰어난 골프 실력까지 가지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얼짱 골프선수로 인기를 끌었고, 방송에도 자주 출연을 하며 모델겸 방송인 마르코와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시현 마르코 이혼이유

 

안시현은 2011년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을 했던 마르코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2013년 이혼을 했는데요. 안시현 마르코 사이에는 딸 한 명이 있습니다.

 

 

안시현과 마르코는 2013년 8월 이혼절차를 밟고 이혼에 합으를 했습니다. 안시현 마르코 이혼이유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는데요. 마르코가 안시현을 폭행했다는 폭행사건이 뉴스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마르코는 폭행한 것이 아니라고 부인을 하기도 했는데요. 안시현은 처음에 마르코의 강력 처벌을 원했지만, 사건이 언론에 보도가 되고 커지면서 입장을 번복했습니다.

 

 

 

 

 

안시현 마르코는 사소한 말다툼은 있었지만 폭력은 행사하지 않았다. 서로 감정이 격해져서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이유에는 경제적인 문제가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안시현은 현재 골프선수로 복귀를 했지만 결혼 후 프로골퍼 생활을 그만두었고, 마르코 역시 출연하던 프로그램이 많이 없어서 서로 생활고를 겪게 되었다고도 말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이 역시 원인이 되기도 했지만, 정확한 이혼이유가 아니라고 알려져 있지요.

 

 

마르코는 사건이 한참 지난후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과거 있었던 일과 현재 근황 등을 대중들에게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마르코는 전 부인인 안시현 폭행 논란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다. 당시 안시현도 해명했지만 사람들은 해명에 대해 잘 기억하지 않는다>

 

 

<안시현이 키우고 있는 딸과 2주에 한 번씩 만난다. 딸 앞에 당당히 서기 위해 해명한다> 현재 마르코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마루쿠식당>이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것을 보면 연예인으로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피곤한 일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과 다른 일들이 마치 사실처럼 외곡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이제는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안시현과 마르코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소식만 전해주길 기대해봅니다.

 

 

 

2021.12.01 - [인물 이슈] - 전지현 남편 외모 및 직업 집안 화제

 

전지현 남편 외모 및 직업 집안 화제

배우 전지현은 작년 둘째 아들을 출산한 이후로 별다른 작품활동을 하지 않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데요. 최근 마켓컬리 광고를 찍으며 두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을 무색케하는 외모와 몸매로 뭇

lemon.longlove1.kr

2021.12.29 - [인물 이슈] - 최진실 동생 최진영 극단적 선택 이유 및 생전 남매 모습

 

최진실 동생 최진영 극단적 선택 이유 및 생전 남매 모습

최진영은 최진실 동생이자 배우, 가수로 활동을 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입니다. 최진실만큼은 아니지만 워낙 큰 인기를 얻었던 연예인이었기에 아직도 그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

lemon.longlove1.kr

2022.01.06 - [인물 이슈] - 개그맨 이창명 과거 음주운전 의혹 논란 및 각종 구설수

 

개그맨 이창명 과거 음주운전 의혹 논란 및 각종 구설수

이창명은 연예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논란을 겪었던 인물입니다. 이창명은 사업 실패로 큰 돈을 날리기도 했고, 아내와의 불화도 있었던 적이 있으며, 음주운전 의혹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적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