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구본승 안혜경 나이(차) 고백>


 

구본승과 안혜경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2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구본승을 둘러싼 안혜경과 강경헌의 삼각관계가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날 아침 식사 후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방 안에 앉아 진실게임을 시작했는데요, 김부용은 안혜경에게 "강경헌을 라이벌로 생각한 적이 있나"라고 물었습니다. 

 

이는 앞서 구본승이 강경헌과 커플이었다가 안혜경과 3개월 계약연애를 한 바 있었기에 나온 질문이었던 것인데요, 이에 안혜경은 "있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이후 안혜경은 구본승에게 "제주도에 가서 단 한번이라도 내 생각을 한적이 있나"고 물었습니다. 

 

 

이에 구본승은 "그 기준이 뭐냐"고 되물었고 멤버들은 "왜 얼굴이 빨개니냐, 질문을 바꿔보는 건 어떠냐"면서 두 사람의 마음이 어떤지 궁금해했습니다. 구본승은 "생각 난 적 있다"라고 답했고, 안혜경은 "그 대답이면 충분하다"고 기뻐했습니다. 

 

 

 

 

이어 멤버들은 섬진강 대나무숲 길을 찾았는데요, 이때 안혜경은 대나무숲으로 뛰어가 "2021년 코로나 물러가라. 불청 식구들 다 잘 돼라"고 새해 바람을 말하다가 "나는 구본승이 좋다"고 폭탄 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구본승은 쑥스러워 하다 안혜경에게 뛰어가 "안혜경은 집에 가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구본승은 1973년생 49세이고, 강경헌은 1975년생 47세, 안혜경은 1979년생인 43세로, 구본승 안혜경 두 사람 나이차이는 구본승이 안혜경보다 6살이 더 많네요.

 

 

 

 

<구본승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데뷔 및 활동 절친 정우성>


 

-구본승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구본승은 1973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입니다. 구본승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이며, 2남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구본승은 키 187cm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구요, 구본승 학력은 휘문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본승 데뷔 및 활동

 

구본승은 지난 1994년 2집 앨범 너 하나만을 위해로 데뷔했는데요, 그 당시 인기를 얻으면서 유명 가수로 성장했고 드라마 종합병원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이후 군입대건으로 중도 하차하게 됩니다)

 

 

구본승의 히트곡으로는 너 하나만을 위해, 시련, 악세사리, 미워도 다시 한 번 등이 있으며, 이후 1998년까지 음반활동을 했다가 그 이후로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주요 출연작품으로는 MBC 월화 드라마 사랑, KBS 일일 드라마 좋은 걸 어떡해 등이 있습니다. 

 

구본승은 2002년 당시 본명 김지은으로 활동하던 강예원과 함께 영화 마법의 성에 주연으로 출연했지만 영화가 폭망해 그 때부터 연기를 좀 쉬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후 구본승은 4년 가까이 공백기를 가지다가 2006년 초반 아침드라마 이제 사랑은 끝났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복귀했지만 드라마는 큰 반응이 없었고 이후의 활동도 많지 않았습니다. 

 

 

 

 

 

구본승은 이후 2015년 슈가맨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구본승은 가수 활동을 그만 둔 이유에 대해 음악적 재능이 없어서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구본승은 이후 2016년에는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으며, 또한 같은 해 불타는 청춘에도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불타는 청춘은 지금까지도 거의 고정 멤버처럼 꾸준하게 출연하고 있답니다.

 

구본승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아직까지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구본승은 결혼을 안 한것이 아니라 못했다며 일에 너무 몰두하다가 결혼할 여자를 만나지를 못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구본승과 안혜경 두 사람이 앞으로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2021.08.30 - [인물 이슈] - 교수 박새롬 학력 가족 및 공부법

 

교수 박새롬 학력 가족 및 공부법

박새롬 교수 프로필 나이 과거 이력, 누구? <목차> -박새롬 프로필 나이 가족 학력 고향 키 혈액형 -박새롬 박사학위 취득 이후 경력 근황 -박새롬 과거 인공지능 보안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 -박

lemon.longlove1.kr

2021.08.30 - [인물 이슈] - 서동주 전신 성형 및 전남편 이혼 사유

 

서동주 전신 성형 및 전남편 이혼 사유

<목차> -서동주 프로필 나이 가족 학력 직업 과거 이력 -서동주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이유), 이후 뒤늦게 온 사춘기 -서동주 미국 변호사 -> 방송인, 작가 -서동주 몸매 성형 재혼 생각 남자 친구

lemon.longlove1.kr

2021.09.06 - [인물 이슈] - 가수 효린 과거 학폭 및 성형 논란

 

가수 효린 과거 학폭 및 성형 논란

<'사랑의 콜센타' 효린 나이 성형 결혼 논란> 씨스타 가수 효린이 1월 29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효린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과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