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김민종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나오며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최근 모친상을 당해 이번 '미우새'에서도 어머니 묘지에 간다고 하네요.

 

예고편에 눈물 흘리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집 공개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종의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민종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민종, 국적 한국, 1971년 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키 180cm, 혈액형 O형, 몸무게 69kg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1명,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왕 초등학교, 수유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1988년 영화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김민종은 90년대 톱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느낌, 수호천사, 토마토, 웨딩드레스, 귀천도, 미스터큐, 머나먼 나라 등 수많은 작품이 히트를 쳤고 흥행 보증 수표라는 수식어도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1992년부터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가수로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1992년 12월에는 유명 배우 '손지창'과 함께 듀엣으로 그룹 '더 블루'를 결성했고 노래 너만의 느끼며, 그대와 함께, 친구를 위해 등이 히트를 쳤으며 지금도 드라마 OST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가수 활동보다는 배우 활동이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네요.

 

 

 

 

 

김민종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이승연'과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결별 기사가 났고 결별 사유는 2009년에는 배우 '박정숙'과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좋은 선후배 사이라고 했습니다.

 

연기 경력이 22년이다 보니 이상아, 송혜교, 소이현, 현영, 소유진, 가수 장윤정 등 수많은 연예인들과 열애설이 났다고 하네요. 전부 사실이 아니였고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이 사랑해주는 만큼 사랑해주는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김민종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잘생기고 혼혈 같은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또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 동안 외모에 대해 살짝 손 댔냐는 질문에 그런건 아니고 20년간 토마토 주스를 먹었다고 합니다. 진짜 효과가 있다고 했는데 제가 보기에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리고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부유한 어린시절과 힘든 가정사를 밝혔다고 하네요. 과거 아버지가 성남에 땅이 많았고 김민종 초등학교 1학년 때까지 집에 차가 세 대 있었으며 건물, 땅도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초등학교 1학년 시절부터 가세가 기울기 시작했고 김민종은 힘든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했습니다.

 

 

 

 

 

 

김민종이 출연했던 작품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배가본드, 우리가 만난 기족, 투깝스, 미세스 캅, 비밀의 문,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응답하라 1994, 신사의 품격, 아테나 전쟁의 여신,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돌아온 일지매, 하이에나, 섬마을 선생님, 비밀, 수호천사, 아들의 여자, 아파트, 웨딩드레스, 고스트, 토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그대 이름의 장미, 신과함께 인과 연, 신과함께 죄와벌, 낭만자객, 나비, 패밀리, 3인조, 체인지, 돌아온 영웅 홍길동, 커피 카피 코피, 영심이,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민종의 과거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19 - [인물 이슈] - 개그맨 배동성 부인 전진주 재조명

 

개그맨 배동성 부인 전진주 재조명

개그맨 배동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딸 배수진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와 개그맨 배동성도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

lemon.longlove1.kr

2021/01/09 - [인물 이슈] - 배우 김찬우 결혼 계획 및 근황. 이혼 루머

 

배우 김찬우 결혼 계획 및 근황. 이혼 루머

김찬우는 과거 장동건의 라이벌이라고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찬우는 청춘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 출연을 하면서 최고의 청춘 스타로 오르게 되지요. 당시 김찬우라고 한다면

lemon.longlove1.kr

2021/01/09 - [인물 이슈] - 배우 안내상 가난했던 무명시절. 아내 이혼 루머 논란

 

배우 안내상 가난했던 무명시절. 아내 이혼 루머 논란

안내상은 뛰어난 연기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가진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내상은 목사를 꿈꾸는 신학도였다가 오랜시간 동안 가난한 연극배우로 성장을 해온 배우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