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회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통큰 기부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금까지 직업을 4번이나 바꾸면서 모은 재산 766억 원을 카이스트에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김창홍과 함께 신혼생활도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수영 회장의 남편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부터 남편 김창홍 변호사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수영 회장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수영,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3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85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경기여자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법학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으로는 카이스트 발전재단 이사장, 광원산업 회장, 서울경제신문 기자, 한국경제신문 기자, 서울신문 기자가 있습니다. 소속 광원산업 회장, 카이스트 발전재단 이사 등이며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수영 직업 사업가 광원산업 회장이라고 합니다. 과거 8남매 중 막내딸로 태어났으며 힘든 한국사를 직접 겪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경력을 살펴보니 화려한 경력 사항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980년에는 17년간 활동한 기자 일을 그만두고 목장 사업을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작은 규모였지만 크게 성장하면서 대단한 사업가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렇게 돈을 모아 1988년에는 백화점 한 층을 인수했다고 합니다.

 

 

 

 

 

이수영 회장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현재 결혼 3년 차라고 합니다. 80년 넘게 독신, 비혼으로 살았지만 2018년 서울대법대 동창생 김창홍 변호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창홍은 이수영의 학창 시절 첫사랑이라고 하는데요. 첫사랑이 이루어졌네요.

 

결혼 후 아침마다 아내 이수영 회장을 위해 남편 김창홍이 직접 과일을 준비한다고 하는데 신혼 생활이 달달합니다. 이수영 김창종 부부가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이수영 회장은 자녀가 없다고 합니다. 

 

 

 

 

 

 

이수영 회장의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가네요. 과거에도 걸크러쉬한 모습을 자랑했으며 지금도 뛰어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 김창홍의 간단한 프로필도 살펴봤네요. 본명 김창홍, 1935년생이며 두 사람 나이 차이 1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김창홍은 행정고시 합격을 하고 사법고시에 합격해 검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수영 회장의 수상 내역을 살펴보니 2018년 국민훈장 목련장이 있네요. 

 

 

 

 

 

 

이수영 회장은 2020년 10월 '카이스트'에 766억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성공한 기업인으로 미래 과학자 육성에 앞장선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2012년부터 카이스트에 기부를 했는데 그 이유는 언젠가는 사회에 재산을 환원하려고 생각했고 우리나라의 국가 발전을 위하는 길이 생각해보다 카이스트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과학기술의 힘이 한국 발전의 힘이며 그 원동력이 카이스트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좋은 연구를 통해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하고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하네요. '과학기술 발전만이 국력을 키운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수영 회장은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가진 것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했습니다. 또 한국의 미래와 나라를 위하는 뜻을 가진 분들이 기부문화 활성화가 되기 위해 많은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했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동네 사람들을 도와주던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 자신도 나중에 사회에 환원해야겠다는 결심 했다고 합니다.

 

이수영 회장 남편도 빨리 기부해라고 했다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수영 화장의 남편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09 - [인물 이슈] - 한서희 최근 근황 및 과거 성형 전 사진 논란

 

한서희 최근 근황 및 과거 성형 전 사진 논란

오늘 아이콘 비아이의 마 약 관련 카톡 대화 인물이 한서희라는 의혹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서희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집안, 전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

lemon.longlove1.kr

2021/02/09 - [인물 이슈] - 아나운서 노현정 최근 현대가 제사 참석 화제

 

아나운서 노현정 최근 현대가 제사 참석 화제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인 故 변중석 여사의 11주기 제사에 참석하며 근황을 밝혔습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정몽구 현대자동차 그룹 회장 자택에 모습을

lemon.longlove1.kr

2021/02/03 - [인물 이슈] - 고두심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고두심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출신의 배우 고두심입니다. 고두심은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고두심 외에도 김해숙, 나문희, 김혜자 등이 꼽히고 있죠. 그 뒤를 이어 김미경, 황영희,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