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율 혜리 최근 데이트 현장 재조명

 

 

배우 류준열과 혜리(이혜리)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준열과 혜리가 한 음식점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류준열은 셔츠의 소매를 롤업한 패션, 혜리는 점퍼에 캡모자를 쓴 캐주얼한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은 음식을 먹는 도중에도 서로를 바라보며 다정하게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에도 류준열과 혜리는 서울 청담동 한 거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류준열과 혜리는 2016년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추며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해 5년 차 장수 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두 사람은 종종 일어나는 결별설에 매번 "잘 만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내고 결별설을 일축해온 바 있다.

한편 류준열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인간실격'과 최동훈 감독의 영화 '외계인'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현재 혜리는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장기용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류승범 슬로바키아 부인 (아내) 및 딸 귀국 화제

류승범 슬로바키아 부인 (아내) 및 딸 귀국 화제 류승범 와이프와 딸과 함께 귀국했다고 하는데요 프랑스 파리에서 거주중으로 알려진 후 다시 국내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 최근 근황은 SN

lemon.longlove1.kr

 

배우 이광수 이선빈 열애 인정 및 근황 화제

배우 이광수 이선빈 열애 인정 및 근황 화제 배우 이광수 이선빈이 화제로 떠올랐는데요 배우 이선빈 이광수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배우 이선빈이 1일 진행된 영화 임파서

lemon.longlove1.kr

 

함소원 진화 이혼설 뒷이야기. 과연 진실은?

함소원 진화 이혼설 뒷이야기. 과연 진실은? "진화가 돌아왔다" 함소원, 측근 '이혼설 종식' 함소원의 측근이 진화가 집으로 다시 돌아왔다며 이혼설 종식에 힘을 실었다. 2일 뉴스엔의 보도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