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 김보성은 의리의 사나이로 국민들에게 상당히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인물 중의 하나입니다. 김보성 본명은 허석입니다.

 

김보성은 미담이 상당히 많은 인물 중의 한 명인데요. 최근에도 미담을 하나 더 만들었지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해당 마스크를 기부한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김보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보성 프로필

 

김보성 나이는 1966년 6월 27일생입니다. 김보성 데뷔는 1989년 영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로 데뷔를 합니다.

 

김보성은 액션배우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충무로에 입문을 했는데요. 약 4년간 엑스트라, 연출부, 극단생활 등을 전전하다가 강우석 감독과 처음 만나게 되었고, 1989년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로 기회를 잡게 되지요.

 

 

이후 김보성은 남자다운 역할, 강인한 역할 등으로 열연을 하면서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게 됩니다.

 

 

김보성 생활고 이유

그런데 김보성은 생활고를 겪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20억 이상 주식투자 실패로 손실을 보았고, 김보성이 출연한 영화의 완성도에 대해 뭐라 한 영화투자자 앞에서 상을 엎어서 캐스팅 제의를 받지 못한 적도 있습니다.

 

김보성 아내(부인) 결혼스토리

김보성 부인 박지윤은 1997년 영화 <파트너>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게 됩니다. 김보성이 첫눈에 반해 박지윤을 따라다니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김보성은 박지윤에게 세번이나 프로포즈를 받은 후에 허락을 했다고 하는데요. 대학생이었던 박지윤이 1년 뒤 졸업을 하자마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김보성은 아내 박지윤과 결혼을 할 때에도 남자다움이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혼수용품으로 그냥 TV 한대만 가져오게 했고, 예식장 비용마저도 자신이 모두 부담을 했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처가의 경제 사정이 좋지 않아서 함지기마저 부르지 말라고 하여 김보성이 직접 함을 지고 처가에 갖다 줬다고 하지요.

 

김보성 아내 박지윤과의 결혼 생활이 순탄하지만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앞에서도 언급한 투자 실패 때문인데요. 투자했던 돈이 무려 1/5토막이 났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한 때 생활고에 시달렸고, 아내가 직접 돈을 벌러나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 박지윤을 사랑하는 마음만큼은 상당했는데요. 아내 역시 이렇게 말을 했지요. <이제 결혼 16주년이 되었는데 김보성씨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있다. 의리로 똘똘 뭉친 남자다 누가 나를 세상 끝날 때까지 이렇게 사랑해줄까? 그런 남편의 의리를 사랑한다>

 

 

<우리 부부는 싸워도 각방을 쓴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남편이 뒤끝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오래 갈 수가 없다.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기 때문에 파고들지 않고 단순하게 산다>

 

김보성 아들은 2명이 있는데요. 아들 허정우와 허영우는 IQ가 150이 넘을 정도로 머리가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공부도 전교 1등을 한다고 하네요.

 

 

김보성 선글라스 이유

김보성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의리라는 말고 선글라스인데요. 방송에 출연을 할 때마다 항상 선글라스를 끼고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보성이 선글라스를 쓰고 다니는 이유는 한쪽 눈이 실명 위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 친구를 위한 의리 때문에 13대 1의 싸움에 말려들어 시각 장애 6급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김보성은 수많은 미담을 만들어가며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아내 박지윤과도 의리와 사랑으로 뭉친 부부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보성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미담 많이 만들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사람으로 오랫동안 활동하길 응원합니다.

 

 

 

2021.10.29 - [인물 이슈] - 김상중 가발 루머 및 재혼 사기 사건

 

김상중 가발 루머 및 재혼 사기 사건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상중 재혼 사기 사건에 대해서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당시 사기 행각을 벌이던 전우경이란 여자는 파라다이스 그룹에서 그렇게 빨리 행동을 취할 줄은 몰랐죠. 그외에

lemon.longlove1.kr

2021.11.06 - [인물 이슈] - 전효성 코로나 사건 논란 재조명

 

전효성 코로나 사건 논란 재조명

개그맨 권혁수의 코로나19 확진으로 검사를 받은 전효성이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전효성 코로나 검사> 배우 권혁수가 지난달 2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그와 접촉한 연예

lemon.longlove1.kr

2021.12.09 - [인물 이슈] - 김세진 전부인 구나연 이혼 사유 재조명

 

김세진 전부인 구나연 이혼 사유 재조명

전 배구선수 김세진은 과거 이혼 이력이 있습니다. 김세진은 1995년 하계유니버시아드 출전을 앞두고 태릉선수촌 입촌 훈련 중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구나연 씨를 만나 연인 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