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은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넷플릭스에서까지 엄청난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주지훈은 천만배우이자 최고의 톱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지훈의 연기력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악역과 선역을 모두 잘 소화해내며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연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성숙된 연기력은 앞으로 주지훈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주지훈 프로필

주지훈 나이는 1982년 5월 16일생으로 주지훈 키는 187CM입니다. 주지훈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 주지훈은 2020년 드라마를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하이에나로 김혜수와 호흡을 맞췄고, 킹덤2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영화 사일런스, 드라마 지리산을 통하여 엄청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태입니다. 주지훈 데뷔는 2006년 드라마 <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주지훈은 어린시절 어머니 지인의 권유로 찍은 프로필 사진을 친구가 잡지사에 보낸 것을 계기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어머니 지인이 먼저 알아보고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주지훈은 탑 모델 계보를 잇는 남자 모델로 평가를 받았으며, gq에서 거의 매달 메인 화보를 찍을 정도로 애정을 받던 모델이기도 하지요. 주지훈의 주위에는 독특한 친구들이 많아서 어린 시절부터 느와르 장르나 영화 드라마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를 볼 때 별로 거부감이 없었다고 하지요.

 

 

 

 

 

이것이 주지훈의 연기력에 큰 도움이 되지 않았을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모든 캐릭터를 거부감 없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지훈 가인 열애 결별

주지훈은 2014년 1월 가인의 뮤직비디오 상대 배역으로 출연을 하면서 가까워지게 되고, 두 사람은 같은해 5월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연기가 워낙 자연스러웠고, 너무나 잘 어울렸기에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았지요.

 

 

두 사람은 지인과 함께 동행하며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갔는데요. 하지만 파파라치 언론사를 통하여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언론을 통하여 공개되며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 이후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고,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적지 않은 나이에 연예계 경험이 많았기 때문에 논란을 만들고 싶지 않아 열애를 빨리 인정한 것 같네요.

 

 

 

 

 

열애설 당시 가인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작용으로 비난을 받기도 했지만, 진심으로 사랑하는 두 사람 모습에 대중들도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주지훈 가인은 공개연애 3년 만에 결별을 하게 되는데요. 결별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으며 각자 서로의 스케줄이 바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했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별 당시 주지훈 지인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왔지만, 두 사람의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주지훈 결혼 생각

주지훈은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주지훈은 현재 결혼과 연애보다는 일에 더 집중을 하고 있는데요. 내년이면 40대를 앞두고 있지만 아직까지 결혼 생각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독신주의는 아니지만 주지훈은 과거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가인과 공개열애 당시)<아직까지 생각이 없다. 결혼으로 인해 오는 큰 책임감들을 내가 다 견뎌야할 자신도 아직 없다. 오히려 즐거울 수도 있는거 아닌가? 코 꿰일뻔 했는데 다행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연기하는게 참 좋다. 일단 다른 사람들 만나서 연기하고 이야기 나누고 그런게 참 좋다. 물론 내게 잘 맞는 현장이 있고 아닌 현장이 있지만 어쨌든 배우로서 소임을 다하는거다>

 

 

주지훈은 배우로서 더 성장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연기력도 더 늘어났고 작품에 대한 이해력과 표현력 역시 엄청나게 발전한 것 같습니다. 주지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끼를 기대해봅니다.

 

 

 

2021.11.14 - [인물 이슈] - 박수홍 형 횡령 사건 뒷이야기 및 정리

 

박수홍 형 횡령 사건 뒷이야기 및 정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박수홍'입니다. 박수홍은 친형으로부터 30년간 방송 출연료를 떼였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요. 이를 인정하며 친형측에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1.박수홍

lemon.longlove1.kr

2021.11.25 - [인물 이슈] - 전지현 과거 역사관 논란 및 화교 루머 재조명

 

전지현 과거 역사관 논란 및 화교 루머 재조명

채널A의 [풍문쇼-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영화 [암살]에 출연한 전지현과 그의 역사관 논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눳어요. 레이디제인은 전지현 씨는 [암살]에서 안옥윤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 며

lemon.longlove1.kr

2021.12.09 - [인물 이슈] - 이서진 이효리 과거 결혼설 및 결별 사유

 

이서진 이효리 과거 결혼설 및 결별 사유

2006년 이서진 이효리 '결혼설'이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었다. 하지만 그 해 둘은 결별하게 된다. 당시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여 동안 교제를 진행했으나 지난 2006년 4월경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