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수빈 근황 현재

 

하수빈: "부모님 역시 제가 내린 결정을 존중해주셨어요. 제가 가수를 그만둔다고 하니까, 어머니는 ‘연예인으로 살 성격은 아닌데, 그만하면 오래했다’라고 하셨어요."

 

이후 하수빈은 유학을 떠나서 건축을 공부하고,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리조트 사업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다국적 의류 브랜드 ‘Kohh’에서 이사를 역임하기도 했죠.

 

하수빈; "발리에서 라 스텔라 리조트를 만들고 있어요. 외국은 ‘세컨드 홀리데이 홈’이란 문화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제2의 별장으로 리조트를 갖고 있어요."

 

 

 

 

하수빈 근황 사진

하수빈 현재(최근)사진

 

 

 

 

 

하수빈: "‘코헤글로벌’이라는 섬유회사가 브랜드를 론칭했는데, 경영 마인드나 자연 섬유로 옷을 만든다는 점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하수빈: "완전한 예술가는 돈이 없어서 힘들잖아요. 그래서 전 예술과 교류하는 경영인이 된 셈이죠."

 

하수빈은 과거의 영광을 떠나서, 여러가지로 노력하는 삶을 살고 있네요.

하수빈: "여자의 아름다움은 외적인 면에만 국한되지 않아요. 꿈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자가 아름다운 것 같아요."

 

 

 

. .* 하수빈 결혼 안한 이유

 

현재 하수빈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하수빈: "이혼, 결혼, 외국 재벌과 결혼했다 등등의 루머는 나도 들었어요. 아마 가수가 갑자기 은퇴해서 그런 루머가 떠돈 것 같은데 사실이 아니에요."

 

하수빈: "아직 결혼하지 않았어요. 운명의 상대를 만나야 하기에, 나름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아마 하수빈이 결혼하지 않은 것에는, 리조트나 의류 사업 등 여러가지 일들로 바빠서이기도 한 것 같네요(가수 하수빈 남편 없는 이유).

 

마지막으로 하수빈의 말 '꿈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자가 아름답다'는 말처럼, 여러가지로 노력하는 하수빈이 현재에도 많이 아름다운 것 같네요.

 

 

 

 

2020/12/17 - [인물 이슈] - 오승은 이혼 사유,오승은 남편과 이혼이유

 

오승은 이혼 사유,오승은 남편과 이혼이유

아무튼 지난 2008년 9월 28일 오승은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 6년만인 2014년 5월 오승은이 결별하게 되었죠. 오승은 이혼 사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 목차 * 오승은 이혼 사유 * 오승은 결

lemon.longlove1.kr

2020/12/17 - [인물 이슈] - 김한석 부인 박선영 이혼 과거와 집안

 

김한석 부인 박선영 이혼 과거와 집안

김한석: "늘 사이드에 앉아서 저는 메인 카메라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모든 카메라가 나를 바라보고 있는 게 신기하다." (2016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김한석 인터뷰) 아무튼 김한석이 지상

lemon.longlove1.kr

2020/12/17 - [인물 이슈] - 이상아 전남편들의 불륜 주장

 

이상아 전남편들의 불륜 주장

둘의 가치관, 요리나 집안일이 180도 다른 이유, 가장 큰 차이가 바로 집안 환경이라는 점이고, 이런 부분들이 '절세 가인'으로 태어난 이상아가 과거 불행했던 이유의 시발점이기도 했죠. 그러면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