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유상무 김지민 결별 사유 재조명

 

 

우선 유상무 프로필을 간략하게 보자면,

 

유상무 나이. 생년월일 1980년6월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불혹이네요.

유상무 고향. 서울출생입니다.

유상무 키. 185cm/75kg. 혈액형 AB형

유상무 학력 : 신일고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극작학과 전문학사. 동국대학교 연극학사.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연극예술학과 예술학 석사 졸업.

유상무 소속사 : 코엔스타즈

 

 

 

 

 

 

 

 

 

 

유상무는 처음부터 개그맨으로 데뷔한 것은 아니고, 1999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으며 이듬해 2000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 2004년에 KBS 19기 공채 개그맨로 정식 데뷔하였으며 2010년 1월 17일 방영분부터 KBS2의 개그콘서트에서 하차하였습니다.

 

장동민, 유세윤과는 대학 동기이자 절친한 친구 사이로, 함께 개그팀 옹달샘으로 활동하며 주로 다른 인물을 받쳐 주는 역할을 맡으며 큰키에 비교적 잘생긴 훈남 개그맨으로 사랑을 받습니다.

 

 

유상무는 오랜 시간 정진한 결과 2009년 '씁쓸한 인생'의 유상무 상무로 드디어 빛을 보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자기가 다 짜놓은 코너를 김준호가 개그 외적인 요소로 대차게 말아드셔 유상무만 눈물을 흘리기도.... 다행히 대타로 들어온 김대희 덕분에 죽다 살아났습니다.

 

유상무는 개그맨 활동 외에도 사업가로도 수완이 있어 빙수사업, 음악학원, PC방, 웨딩사업등으로 성공했고,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연기예술학부 개그과 겸임교수도 맡았습니다.

 

유상무 김지민 결별이유

 

유상무와 김지민이 공개연인이었다가 결별했다는 사실은 팬들과 일부 대중들도 알고 있습니다. 

이들이 방송에서 종종 개그 소재로 써먹었기 때문이죠. 

다만 유상무 김지민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나오지는 않습니다.

 

유상무 김경아

 

 

김지민과 사귀기 전에 유상무는 김지민과 공채 개그맨 동기였던 김경아와 유상무가 대학생 시절이었을 때부터 6년간 사귀었던 이력도 있습니다.

유상무는 김지민과 2007년 KBS2 '개그콘서트'의 '연인' 코너에 출연하면서,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가 2011년 결별하게 되는데요.

 

 

 

유상무: "함께 개그 코너를 만들 당시, 키스를 활용한 개그 소재를 연기하다 실제 키스를 했다."

유상무: "선후배로서 아이디어 회의를 같이 하고 연습을 하다 보니, 그리고 '연인'이란 코너를 같이 하다 보니 점점 '연인'으로 동화된 것 같다."

 

 

 

 

 

 

 

 

김지민은 유상무와 결별 후 공개열애에 대해 후회하기도 하는데요.

 

김지민: "(남자친구와) 공식 석상엔 절대 같이 가지 마라. 특히 결혼식은 절대 가면 안된다. 내가 친언니 결혼식 사진에 전 남자친구와 같이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동생 생각해서 뗄 만도 한데 언니네 집 벽에 아직도 걸려 있다."

 

김지민: "(전 남친 유상무와) 이별하게 된 데는 특별한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 지금도 선후배로 잘 지내고 있다."[유상무 김지민 결별이유]

 

 

 

한편, 유상민이 김지민과 사귈당시 주변 개그맨들의 증언(?)을 보면 흥미로운 면이 있습니다.

 

장동민 폭로: "유상무와 김지민과 함께 여행을 가던 길에 망상 해수욕장을 지나친 적이 있다. 이에 김지민이 “나 여기 와 본 적 있다”고 말하자 유상무가 갑자기 “누구랑?”이라고 소리치며 차를 급정거하고 핸들을 때려 에어백이 터져버린 사건이 있었다."

장동민: "이 사건 이후에도 유상무는 자신이 원하는 대답을 들을 때까지 틈틈이 "망상 (해수욕장) 누구와 갔다왔냐"고 욱해 여자친구를 괴롭혔다."

김대희: "유상무가 어느날 대기실에서 “심심하다. 나이트 가고 싶은데 지민이랑 싸워야지”라며 갑자기 전화해 “뭐해? 밥먹어? 왜 밥을 먹어! 나와 함께 먹자고 했잖아!”라고 버럭 화를 낸 뒤 콧노래를 부르며 나이트로 갔다."

 

 

 

허경환: "김지민이 깍쟁이처럼 보이지만 사실 순하다. KBS 주차장에서 김지민과 유상무가 걸어왔다. 싸웠는지 남자친구(유상무)는 붉으락푸르락한 얼굴로 걷고 있었고, 김지민은 말없이 걷고 있었다."

허경환: "유상무가 순간 버럭 화를 냈다. 김지민이 화들짝 놀라 ‘아이구’하며 바닥에 주저앉았다. 조선시대 아낙네 같았다."

유재석: "(김지민이) 당차게 맞설 것 같은데, 의외의 면이 있다."

 

당시 유상무가 사귄 여자친구가 대부분 개그우먼이라 장동민과 유세윤은 종종 유상무를 '개그우먼 킬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또한 유상무가 나쁜남자 스타일이라고...

 

 

 

 

 

충격!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 강아지 학대 영상 원본

 

충격!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 강아지 학대 영상 원본

샘해밍턴 아내이자 윌리엄의 엄마 정유미씨가 강아지 학대 논란으로 인해 사과의 글을 남겼습니다. 충격!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 강아지 학대 영상 원본 평소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의

lemon.longlove1.kr

서인국 박보람 열애 근황 및 군면제 논란 재조명

 

서인국 박보람 열애 근황 및 군면제 논란 재조명

서인국과 박보람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네요. 서인국 박보람 열애설, 슈스케 커플 탄생? 서인국 박보람이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되었네요. 6일 TV리포트는 슈스케 출신가수인 서인국과 박보람

lemon.longlove1.kr

아나운서 김범수 전부인 이혼 사유 및 재혼녀 딸

 

아나운서 김범수 전부인 이혼 사유 및 재혼녀 딸

아나운서 김범수 전부인 이혼 사유 및 재혼녀 딸 김범수 아나운서는 1968년생 51세입니다 sbs 아나운서출신으로 4년 후에 프리랜서 선언을 하게 됩니다. 김범수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경영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