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남편 전생 고백하며 원망 

 

 

 

 

 

현영 남편과의 전생을 원망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17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현영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현영에게 "남편이 살이 빠지면 주원, 살이 찌면 김구라라고 하던데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현영은 "포인트는 눈과 광대다"라며 두 사람의 공통점을 설명했다.

그러자 김숙은 "그래서 지금 주원이냐 김구라냐"라고 물었고, 현영은 "주구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영 남편과의 부부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던 현영에게 김구라는 "결혼 9년 차, 부딪히는 부분들이 있어서 전생을 원망하고 있다고 하던데 무슨 이야기냐?"라고 물었다.

이에 현영은 "남편은 큰 아들이고 우리 집 상전이다. 일 때문에 혼자 있던 집을 들어가면 사건 현장을 보존하려고 둔 것 같은 그런 모습이다. 손이 정말 많이 간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생각한 것이 전생에 내가 되게 못된 대감이고 우리 신랑이 나의 몸종이었던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구라는 얼마나 헛헛하면 윤회설을 믿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현영은 "그런 전생 후에 다시 태어났는데 약간 바뀌어서 내가 오빠를 다 맞춰줘야 되는 상황이 된 거다"라며 "윤회설을 보면 이번 생에 이 연을 다 풀지 않으면 다음 생에 또 만나게 된다더라. 그래서 이번 생에 미련 없이 사랑하고 아낌없이 주고, 하여튼 그런 아름다운 삶을 살려고 한다. 사랑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수홍 최근 수척해진 모습 논란

박수홍 최근 수척해진 모습 논란 친형을 고소한 방송인 박수홍이 6일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했다. 박수홍은 6일 오후 9시 4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홈쇼핑 채널 홈&쇼핑에 직접 출연해 갈비

lemon.longlove1.kr

 

방은희 두 번째 이혼 결심 사유 및 남편 인성 논란

방은희 두 번째 이혼 결심 사유 및 남편 인성 논란 방은희(54∙사진)가 두 번째 이혼을 결심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 2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방은희가 출연해 재혼을

lemon.longlove1.kr

 

장성규 아이즈원 해체 발언 논란 및 뒷이야기

장성규 아이즈원 해체 발언 논란 및 뒷이야기 라디오에서 '아이즈원 해체' 문제 낸 장성규 아나운서 “아이즈원 멤버분들과 팬분들에게 배려가 없었던 점 사과드린다” 장성규 아나운서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