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남편 리섭 여혐 친일 등 각종 논란 재조명

 

 

 

 

 

 

 

 

 

추억의 인물 배슬기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배슬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손편지를 게재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났다"며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제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슬기 예비신랑은 리섭TV 심리섭은 극우 성향 유튜버로 수차례 논란을 일으켜 온 인물이다. 주요 콘텐츠는 시사, 이슈 등을 자신의 주관을 덧대 설명하는 식이다. 여성 혐오와 친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올려왔고 세월호 참사와 천안함 침몰 사건을 싸잡아 비난하기도 했다. 그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28만명에 달한다.

 

 

 

 

 

 

 

배슬기 또한 극우 성향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배슬기는 2012년 11월 안철수가 대선 후보 사퇴를 선언하자 트위터에 “제대로 투표할 힘이 빠진다. 난 이래서 종북자 무리들이 싫다. 어쨌든 투표율 하락은 떼어 놓은 당상이다”고 적었다.

이밖에도 2011년 4월 촛불시위를 친북행위로 묘사한 안보 홍보 영상에 배우 박시후와 함께 출연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어쨌거나 결혼 소식과 함께 배슬기는 예비 남편에 대해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다.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배슬기는 "가족들과 친구들, 감사한 지인분들 모시고 9월 말에 예정이던 예식은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라며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배슬기는 지난 2005년 추소영, 오승은과 함께 그룹 더 빨강 멤버로 데뷔했으며, 당시 가수로서는 그리 알려지지는 못했지만 배슬기 복고댄스가 예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인지도를 쌓았고 이후 가수 및 배우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다.

 

한편,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27일 “배슬기가 2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배슬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웨딩 매거진의 화보를 장식한 예비신부 배슬기의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부터 예비신랑의 옆모습이 살짝 드러난 예비부부의 투샷까지 담겼다.

배슬기와 예비신랑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는 전언이다. 배슬기는 예비신랑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마치 가족처럼 안정감을 주는 사람”이라며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남자친구를 만나)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하 배슬기 인스타그램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배슬기입니다. 처음으로 적어보는 공개 손편지에 많이 떨리는데요, 또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제 소식을 전한다는 것이 너무 송구스럽기도 해서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항상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분들께 '기사'보다는 이렇게라도 제가 먼저 알려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하여 조심스럽게 한 자 한 자 적어봅니다.

데뷔한 지 벌써 15년.. '연기'를 시작한 중고등 시절까지 하면 방송 활동을 한 지는 20년이 넘어버렸군요. 아무것도 모를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뜻하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고 때로는 가슴 쓰린 일들도 겪으며.. 어느덧 세월이 금방 지나가 버렸네요.

사실 저는 저 자신이 나름 느긋하고 여유 있는 마인드로 산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음 한구석에 있는 알 수 없는 불안함으로 아등바등하며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삶의 무게를 버티기 위해, 매일 온몸이 긴장하며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그런 저 자신을.. 지금의 한 사람을 만남으로 인해 제대로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쌓인 제 모든 삶의 긴장들이 평온해지기 시작한 것을 느꼈습니다.

너무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제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고요,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랍니다.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고,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

가족들과 친구들, 감사한 지인분들 모시고 9월 말에 예정이던 예식은 현재,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랍니다…. 물론 작게, 조용히 올리고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소중한 분들께.. 인륜지대사인 큰 날에 식사 한 끼는 꼭.. 대접해드리고 싶은 마음인지라..

아마도 미루게 될 확률이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도 걱정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면서도 상황 탓에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더욱 큽니다..!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서도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따뜻한 사랑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

힘든 시기에 모두 힘내시고, 건강 꼭 챙기시고요..!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긴 편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수 솔비 성형 고백 및 케이크 표절 사건

 

가수 솔비 성형 고백 및 케이크 표절 사건

가수 솔비 성형 고백 및 케이크 표절 사건 라디오스타 솔비가 케이크 표절 논란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 ​ 13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손범수, 전진

lemon.longlove1.kr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프로포폴 계속 투약하는 이유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프로포폴 계속 투약하는 이유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프로포폴 계속 투약하는 이유 ​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출신의 가인이 프로포폴 투약으로 벌금형을 받은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 오늘(1일) 가인의 소

lemon.longlove1.kr

에이프릴 이나은 하차 논란 및 항의글 폭발

 

에이프릴 이나은 하차 논란 및 항의글 폭발

에이프릴 이나은 하차 논란 및 항의글 폭발 그룹 에이프릴 왕따 논란과 학폭 논란에 휩싸인 이나은(23사진)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하차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3일 SBS ‘열린TV 시청자 세상’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