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인혜 사망 이유 및 생전 모습 재조명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된 배우  오인혜가 끝내 사망했다.

15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인천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오인혜가 사망했다.

오인혜 나이는 36세로 전날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돼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한때 호흡과 맥박은 돌아왔으나 의식은 회복하지 못한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오인혜는 전날 자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지인이 의식을 잃고 쓰러진 고인을 발견해 신고했으며, 경찰은 오인혜가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개연성을 염두에 두고 정확한 사인과 사망 이유(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배우 오인혜가 사망 직전까지도 해도 SNS를 통해 밝은 모습을 공개했기에 많은 이들이 그의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애도를 표하고 있다.

 오인혜 빈소는 인하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16일이다.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배우 오인혜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한 오인혜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영화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소원택시' '설계' 드라마 '마의' '드라마 스페셜-환향-쥐불놀이'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으며, 지난달에는 가수 노틸러스와 음원 '차라리'를 발표하기도 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배우 오인혜에 대한 안타까움 섞인 위로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직업 집안 및 딸 화제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직업 집안 및 딸 화제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직업 집안 및 딸 화제 참 다재다능한 재능과 매력을 지닌 이혜영 나이, 남편, 전남편 이상민 관련해서 관심 사항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혜영은 동명이인으로 가

lemon.longlove1.kr

양지은 소속사 논란! 김성주 같은 소속사? 공정성 피해

 

양지은 소속사 논란! 김성주 같은 소속사? 공정성 피해

양지은 소속사 논란! 김성주 같은 소속사? 공정성 피해 양지은, 김성주와 한솥밥? 제보자 "시청자 기만했다" 소속사 "몇 번 도와준 게 전부" 앙지은은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국민 실시간 문

lemon.longlove1.kr

가수 솔비 성형 고백 및 케이크 표절 사건

 

가수 솔비 성형 고백 및 케이크 표절 사건

가수 솔비 성형 고백 및 케이크 표절 사건 라디오스타 솔비가 케이크 표절 논란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 ​ 13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손범수, 전진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