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소속사 논란! 김성주 같은 소속사? 공정성 피해

 

 

양지은, 김성주와 한솥밥?

제보자 "시청자 기만했다"

소속사 "몇 번 도와준 게 전부"

 

 

 

 

 

앙지은은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국민 실시간 문자투표로 역전승을 거두며 최종 '진'을 거머쥐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미스트롯2 진 양지은 김성주와 같은 소속사였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버 이진호는 "결승전 무대를 앞두고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다"며 "미스트롯 참가자 중 한 명이 시청자를 기만했다는 내용이기 때문에 굉장히 민감한 사안"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제보 내용에는 "양지은씨가 소속사 없이 힘들게 올라온 척을 하고 있다. 양지은씨가 실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소속사 가수라는 점을 이제라도 밝혔으면 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이진호는 "양지은 씨는 방송 내내 소속사가 없다고 밝혀왔다"며 "'소속사도, 빽도 없는 애 엄마가 불쌍하다'는 동정표와 함께 아픈 아버지를 위한 사부곡, 특히 진달래씨 하차 이후 극적으로 합류했다는 점이 어필되며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양지은은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너' 이후 지금의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며 "이 소속사는 양지은의 추가 합격 당시 비행기 티켓과 호텔, 여자 매니저 등을 붙여줬다"고 밝혔다.

 

 

 

 

 

 

 

 

또한 "이 소속사의 또 다른 가수 B 역시 소속사 유무를 밝히지 않고 '미스트롯2'에 출연했고, 30위권 안에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후 그는 의혹을 받고 있는 소속사 대표와 나눈 대화도 공개했다. 이 대표는 "양지은씨가 해당 소속사의 가수냐"는 질문에 부인했다.

 

이진호가 "장군 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프로그램 출연 전부터 계약을 맺어 여자 매니저가 일을 봐주는 걸로 알고 있다"고 하자 대표는 "오해다. 양지은과 친한 작가님이 계시는데, 그 분이 도움을 요청하길래 도와준 것 빼고는 없다"고 설명했다. 대표는 "소속가수 B는 최근에 계약을 체결했다"고도 했다.

 

이에 이진호는 "소속사가 있다고 문제가 되는 건 아니다. 그러나 이 소속사는 '미스트롯'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소속사"라며 "'미스트롯2' MC를 맡고 있는 김성주씨의 소속사인 장군 엔터테인먼트다"라고 밝혔다.

 

 

이어 "대표가 양지은과의 관계를 부인하고 있으나, 핵심적인 녹취 파일과 계약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까지 확인한 상황"이라며 "다만 제보자의 신원이 특정될까봐 공개 여부는 검토 중에 있다"고 말했다.

 

장군엔터테인먼트(이하 장군엔터) 측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서 우승한 양지은과 관련된 소속 의혹 제기에 "사실이 아니"라고 전면 반박했다.

 

장군엔터 측은 6일 OSEN에 최근 한 유튜버가 제기한 양지은 관련 의혹에 대해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유튜버는 자신의 채널에서 양지은이 '미스트롯2' MC 김성주가 속해 있는 소속사 장군엔터와 사전 계약을 맺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장군엔터 측은 당초 유튜버의 사실 확인 통화에서도 "양지은과 사전 계약했다는 의혹은 사실 무근"이라고 확실히 입장을 밝힌 바다.

 

 

- 다음은 장군엔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장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양지은 관련 기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직업 집안 및 딸 화제

이혜영 재혼 남편 부재훈 직업 집안 및 딸 화제 참 다재다능한 재능과 매력을 지닌 이혜영 나이, 남편, 전남편 이상민 관련해서 관심 사항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혜영은 동명이인으로 가

lemon.longlove1.kr

 

배우 임상아 이혼 이유 및 근황. 전남편 여전히 만나는 중?

배우 임상아 이혼 이유 및 근황. 전남편 여전히 만나는 중? 방송인 임상아가 이혼 후에도 임상아 전남편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 중이라며 쿨한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수미산

lemon.longlove1.kr

 

배우 서예지 리플리 증후군 논란. 이젠 학력 위조까지?

배우 서예지 리플리 증후군 논란. 이젠 학력 위조까지? 스페인 유학파 출신이라고 소개되었던 서예지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배우 서예지가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가운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