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염정아 여동생 염정연이 부모 소환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딸 유민의 학부모 자격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염정아 동생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염정아 동생 염정아, 조카 유민의 나이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딸 유민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염정아 동생 염정연은 과거 1995년 제1회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출신이라고 합니다. 배우 차태현, 송윤아 등과 참가를 했고 입상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연예계를 떠나 연예인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결혼 후 육아와 가정에 집중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가정주부이며 20여년 만에 유민 엄마로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그 당시에도 염정아와 함께 '연예인 자매'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친딸 유민도 엄마, 이모를 닮아 넘치는 끼를 가졌으며 이번 엠넷 프로그램 '캡틴'에서도 화려한 댄스 실력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염정아 동생 염정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염정아와 정말 많이 닮은 모습인데요. 지금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은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과거 배우 염정아가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염정연 근황을 알렸다고 합니다. 염정아가 말하기를 염정연은 두 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다고 했습니다.

 

 

 

 

 

염정연 언니 배우 염정아의 프로필을 살펴봤습니다. 본명 염정아, 1972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상명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염정연, 남편 허일, 자녀 딸 허정효, 아들 허시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2cm, 혈액형 A형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로 1991년 미스코리아 선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엠넷 프로그램 '캡틴'은 국내 최초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십대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엠넷 및 SNS,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심사위원은 가수 이승철, 제시, 소유, 셔누이며 현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네요. 가수의 꿈을 가진 십대 자녀를 둔 부모들이 내 자녀의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직접 심사위원에게 물어보고 평가를 받는 신선한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염정아 동생 염정연 딸 유민은 올해 나이 18살입니다. 학교는 압구정 고등학교 2학년으로 별명은 토끼, 다람쥐라고 하네요. 자신의 표현하는 해시태그는 청순, 명랑, 상큼, 발랄, 섹시 미소, 토끼 이빨이라고 했습니다. 엄마 염정연을 닮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민은 심사위원들에게 올패스를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염정아 동생 염정연, 딸 유민의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14 - [인물 이슈] - 가수 민해경 과거 야간 업소 시절 및 남편 화제

 

가수 민해경 과거 야간 업소 시절 및 남편 화제

가수 민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 41년차로 원 디바라고 하네요. 고등학생 시절에 야간 업소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가수

lemon.longlove1.kr

2021/02/03 - [인물 이슈] - 고두심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고두심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출신의 배우 고두심입니다. 고두심은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고두심 외에도 김해숙, 나문희, 김혜자 등이 꼽히고 있죠. 그 뒤를 이어 김미경, 황영희,

lemon.longlove1.kr

2021/02/09 - [인물 이슈] - 아나운서 노현정 최근 현대가 제사 참석 화제

 

아나운서 노현정 최근 현대가 제사 참석 화제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인 故 변중석 여사의 11주기 제사에 참석하며 근황을 밝혔습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정몽구 현대자동차 그룹 회장 자택에 모습을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