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무직자 주부 대출 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

 

 

러시 앤 캐시 무직자 주부 대출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한도 300만 원까지 휴대폰이 있는 분들이라면 무카드 앱을 설치한 후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대출을 받을 때 꼭 알아야 하는 대출자격, 한도, 금리, 신청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시고 편리하게 대출받으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주부대출 자격

러시 앤 캐시 무직자 주부 대출은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하지만 20세 이상이더라도 대학생일 경우 대출이 제한되는데요. 즉 대학생이 아닌 20세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피성년후견인, 피 한정 후견인일 경우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피성년후견인, 피 한정 후견인 질병, 장애, 노령, 그 밖의 그 밖의 사유로 인한 정신적 제약으로 사무를 처리할 능력이 지속적으로 결여되어 가정법원이 성년후견개시의 심판을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피성년후견인이란 질병, 장애 , 노령, 그 밖의 사유로 인한 정신적 제약으로 사무를 처리할 능력이 지속적으로 결여되어 가정법원이 성년후견개시 또는 한정후견개시 심판을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그 외에 신용등급이 1~7등급이라면 러시앤캐시 무직자 주부 대출을 받을 자격이 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한데요. 유의할 점은 29세 이하이거나 70세 이상의 경우 대출이 제한되는데요. 기존에 300만 원이 넘을 경우 소득증빙서류 제출이나 상담원 통화연결이 되는데, 29세 이하 거나 70세 이상이 경우 100만 원만 넘어도 서류 제출이나 상담원 통화가 필요합니다.

최대 금리가 최근 24% 에서 20%로 바뀌었습니다. 300만 원을 20%로 1년 원리금 균등상환을 하게 될 경우 이자 총액은 334,835 원입니다. 총 납입 원리금은 3,334,835원입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주부 대출 신청방법

  1. 무카드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앱을 실행한 후 하단에 있는 모바일 대출을 선택합니다.
  3. 대출 절차에 따라 안내가 나옵니다. 총 4단계를 진항하게 됩니다. 대출 가능금액 조회 > 심사정보 입력 > 대출 계약 > 송금(송금 전 신분증 촬영)
  4. 신분증 촬영을 마치면 원하는 계좌로 송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계약

러시 앤 캐시는 대부업으로 이자가 높은 편입니다. 1 금융에서 대출심사를 우선 받은 후 어렵다면 정부지원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정부지원 대출 관련하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하나은행 안전망 대출 신청 방법 안내

신한카드 즉시 대출 금리 한도 조건 및 이용절차

(정부지원 대출) 신한 징검다리 론 3000만 원 대출 가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