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 조건 및 이용절차

 

신한카드 즉시 대출은 최대 5,000만 원 한도로 빌릴 수 있으며 금리는 4.75%~ 19.9%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하거나 비회원도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신한카드 즉시 대출은 어떤 대출인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이란?

모바일 대출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App을 통해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 이내이며 상환방법은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을 하거나 바로 원리금균등상환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거치는 일부 사용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1. 대상 고객 -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 대출
  2. 금리 - 연 4.75% ~ 19.9% (연체 금리는 약정금리에서 +3%가 적용되며, 법정 최대 금리인 2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3. 한도 - 50만 원 ~ 5,000 만원(대출 이자율과 한도는 신용평점과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4. 대출기간 - 2~36개월
  5.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상환 / 거치 + 원리금 균등상환(일부 고객만 가능)

 

원리금 균등상환은 매달 동일한 금액의 원리금(원금+이자)를 상환하는 방식 인데요. 상환금액이 매달 일정하다보니 자금계획을 잡기 좋은 편입니다.  만기일시상환은 매달 이자만 내다가 대출이 끝날 떄 원금도 같이 내는 방식인데요. 이럴 경우 한번에 원금을 준비하기가 부담스럽습니다.

 

원리금균등상환은 매달 원금과 이자를 갚아나가는 것이니 막판에 원금을 준비할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입니다. 대신 매달 원리금 나가는 게 경우에 따라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이용절차

신청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PC/ 모바일), 신한카드 앱, 신한 페이 판(앱카드), ARS(1544-0887)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1. 본인인증
  2. 한도조회
  3. 대출신청
  4. 본인계좌 입금/ 약정

 

특정 조건 충족 시 상담원 통화 없이 대출금이 입금될 때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한도조회는 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 안심하고 여러 곳에서 한도조회를 받아본 후 이자가 저렴한 곳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나은행 안전망대출 신청 방법 안내

하나은행 햇살론15 대출 자세한 안내

(정부지원대출) 신한징검다리론 3000만원 대출 가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