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부부 출산 논란 후 활동 재개 근황

 

 

배우 배용준 아내 !

배우 박수진 인스타 재개 !

나이 결혼 출산 자녀 !

니큐 논란후 첫 SNS 활동 !

 

 

 

 

배우 배용준 아내

배우 박수진 인스타 재개

니큐 논란후 첫 SNS 활동

배용준 박수진

박수진 인스타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우 배용준 아내 !

배우 박수진 인스타 재개 !

나이 결혼 출산 자녀 !

니큐 논란후 첫 SNS 활동 !

배우 박수진 ...

인스타 활동 재개^^

배우 박수진이 3년여 만에 SNS를 재개했습니다.

10일 박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별다른 멘트는 없이 “♡”만 적었습니다.

해당 사진에 박수진의 모습은 담기지 않았으나, 그가 3년 만에 올린 게시물로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배우 전혜빈은 “오랜만이다”, 가수 리지는 “언니다”라는 댓글을 다는 등 연예계 동료들도 반가움을 드러냈습니다.

박수진은 2017년 11월 11일 게시물을 끝으로 SNS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

당시 박수진은 2016년 10월 첫째 아들을 출산할 당시 서울 한 종합병원의 신생아 중환자실 (NICU·니큐) 면회 및 모유수유 특혜 등을 누렸다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와 관련 청와대 국민 청원글이 100건이 넘게 올라올 정도로 대중의 공분이 있었습니다. 이에 박수진은 자필문을 통해 사과를 전하고 모든 활동을 중단한 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박수진은 "첫 출산이었고, 세상에 조금 일찍 나오게 되다 보니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다.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했다.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습니다.

그러나 인큐베이터 새치기와 관련된 루머 등에 대해서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적극 해명했습니다. 논란 이후 박수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육아에 전념했습니다.

 

 

 

 

배우 배용준 아내

박수진 인스타 재개

나이 결혼 출산 자녀

슈가 출신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박수진

배우 배용준 아내 !

박수진 인스타 재개 !

나이 결혼 출산 자녀 !

니큐 논란후 첫 SNS 활동 !

배용준 아내 박수진 ...

나이 결혼 출산 이야기...

박수진은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남편 배용준은 1972년 생으로 올해 49세 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3살 입니다.

박수진은 18살이던 2002년 여성 4인조 걸그룹 슈가로 데뷔했습니다.

박수진은 2007년 SBS TV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에서 엄정화 아역으로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섰습니다.

이후 KBS 2TV '꽃보다 남자', SBS TV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케이블채널 tvN '이웃집 꽃미남'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박수진은 특히 지난 2010년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맛집 정보 프로그램 '테이스티 로드' MC로 발탁된 이후 지금까지 진행을 맡으면서 이른바 '먹방 여신'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2014년 3월 키이스트로 이적하면서 배용준과 인연을 맺었고 결혼에 이르게 됐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같은 소속사 대표와 배우로 만나 2015년 7월 팬들의 축복속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수진이 3년 만에 SNS를 통해 근황을 알리자 그의 복귀에도 관심이 쏠렸습니다.

그러나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이날 “박수진의 향후 활동 관련 정해진 바 없다”고 일축했습니다.

박수진은 2015년 배우 배용준과 결혼해 2016년 10월 아들, 2018년 4월 딸을 출산하고 현재 육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박수진은 2016년 방영된 올리브 ‘옥수동 수제자’ 출연 이후 활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

앞으로 더욱 행복하세요^^

 

 

 

 

 

 

 

배우 이태임 자취 감춘 이유 및 은퇴 뒷이야기 논란

배우 이태임 자취 감춘 이유 및 은퇴 뒷이야기 논란 배우 이태임의 근황이 공개됐다. ​ 20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계에서 사라진 스타'라는 주제로 갑작스럽게 연예

lemon.longlove1.kr

 

현실판 베테랑? 최철원 대표 아이스하키채 폭행 사건

현실판 베테랑?  최철원 대표 아이스하키채 폭행 사건 야구 방망이로 폭행한 뒤 맷값이라며 2000만원을 건넨 이른바 맷값 폭행의 장본인인 최철원 마마이트앤메인 대표가 대한 아이스하키

lemon.longlove1.kr

 

가수 김호중 전여친 폭행 의혹 논란 및 쏟아지는 인성 논란

가수 김호중 전여친 폭행 의혹 논란 및 쏟아지는 인성 논란 가수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해명했다. 사람이란 누구와 어울리고, 어떻게 살아왔느냐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