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종옥이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카리스마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배종옥만의 매력을 한껏 뿜어내는듯합니다. 오늘은 배종옥 학력 키 나이, 결혼과 이혼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종옥 전참시 출연편

 

배종옥 배우님의 나이는 55세인데요. 원래 이름은 남자이름같은 배종욱이었다고 합니다. 서울 마포 출신으로 나이에 비해 키가 큰편으로 166cm입니다. 

 

 

 

 

배종옥 전참시 출연편

 

지적인 이미지 답게 학력이 꽤 좋은 편인데요.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과 박사 출신입니다. 현재 사는곳은 얼마전 전참시에도 나왔듯이 경기도 양평군입니다. 

 

 

 

 

 

배종옥 우아한가 출연

 

배종옥 배우님은 1985년 KBS 특채로 데뷔했는데요. 현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현재 중년 여배우 중에서는 연기력으로 탑급을 찍고 있는데요. 최근 드라마 '우아한가'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로 큰 호평을 받았죠. 항상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본인의 역할을 120% 발휘하는 훌륭한 배우인듯 합니다. 

 

 

특히 배종옥씨만의 특유의 고유한 목소리톤과 딕션, 발성등이 합쳐져 연기력에 시너지를 내는것 같은데요. 연극에도 꾸준히 출연하며 쉬지 않는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죠. 선한 역과 악한 역 사이에 갭이 너무 커서 동일한 배우인가 싶을 정도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팜프파탈부터 주부까지 다양한 역할을 배역에 맡게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막장드라마에 출연해도 웰메이드급으로 만들어버리는 놀라운 연기력을 소유하고 있죠. 

 

 

 

배종옥님의 연기력은 타고난것이 아닌 노력에 의해서라고 하는데요. 박사학위를 딸 정도로 학구열도 높고 연기에 대해 끊임없이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배종옥 님은 성격이 직설적이고 거침없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농담을 진담으로 받는 엉뚱한 모습이 돋보였죠. 하지만 고지식해보이기보다는 매력적인 성격으로 보였는데요. 농담을 진담으로 받는데도 밉지 않고 오히려 그 모습이 귀엽고 재밌게 보여진듯합니다. 실제로는 주변인들에게 아주 자상하고 잘 대해주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배종옥 님은 현재 싱글맘으로 지내고 있는데요. 1993년 전성기였을때 갑작스런 결혼식을 올렸었죠. 그리고 1년 6개월만에 초스피드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만해도 이혼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이 컸었기에 배우 생활에 타격을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딸을 키우기 위해 연기 복귀를 하며 정면돌파를 했다고 하는데요. 결론적으로 이혼 후에 더욱 빛나는 배우가 되었죠. 이혼 후 출연한 드라마마다 대박이 터지며 인정받는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2020/12/31 - [인물 이슈] - 윤혜진 엄태웅 근황과 이혼 루머

 

윤혜진 엄태웅 근황과 이혼 루머

♣ 윤혜진 "남편 엄태웅 ,용서했다" /4년전 사건 4발레무용가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의 과거 성매매 파문과 관련해 4년만에 심정을 털어놔 누리꾼들의 위로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근

lemon.longlove1.kr

2020/12/31 - [인물 이슈] - 혜은이 이혼사유와 빚 200억 논란

 

혜은이 이혼사유와 빚 200억 논란

▶ 혜은이 이혼 이유 / 빚200억 / 전 남편 최장수 ◀ 가수 혜은이가 배우 김동현과의 30년 결혼생활의 끝내고 황혼이혼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혜은이가 진솔

lemon.longlove1.kr

2020/12/31 - [인물 이슈] - 혜림 남편 신민철 직업 재산 화제

 

혜림 남편 신민철 직업 재산 화제

▶혜림 결혼발표 남편 신민철 프로필 나이차이◀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간의 긴 열애 끝에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근 MBC예능 부러우면지는거다(부럽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