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정아가 절친 배우 김승수에게 깜짝 고백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 25일 비디오스타에서는 한 번 더 웃어주세요 - 영턱스클럽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김승수, 양정아, 윤혜영, 최완정이 출연해 완벽한 절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중 배우 양정아는 28년 차 배우인데요, 이날 방송에서 정식 데뷔 이전 배우 한석규에게 탤런트의 자질을 인정받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양정아와 한석규는 그녀의 자전거나 내 마음속으로 들어왔다는 유명 카피를 탄생시킨 의류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때 한석규가 건넨 단 한마디의 말 때문에 연기자 시험에 도정했다고 합니다. 

 

이어 양정아는 절친 김승수를 향해 깜짝 고백을 전했는데요, 오랜 절친 김승수에 대해 "승수라면 당장이라도 같이 살 수 있다"고 얘기해 스튜디오 전체를 초토화시켰다고 하네요. 

 

또한 양정아는 2020년 하반기 예능계를 노리기 위해 직접 절친들을 소집, 4인조 혼성 그룹 양턱스클럽을 결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함께 출연한 배우 윤해영, 최완정과 함께 90년대 대표 댄스 그룹 영턱스클럽 못지않은 수준급 댄스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예능 완전정복을 위해 복불복 먹방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양정아는 취두부, 두리안, 블루치즈 등 호불호가 갈리는 예능 먹방 단골 메뉴들을 차례차례 해치웠는데요, 심지어 누구도 쉽게 손댈 수 없는 끝판왕 음식이 등장했다고 하네요.

 

 

 

 

<양정아 프로필 나이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남편 나이(차) 이혼>


 

-양정아 프로필 나이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배우 양정아 나이는 1971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양정아의 가족으로는 자녀는 없고, 부모님과 2살 터울의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양정아 남동생은 증권사의 애널리스트로 근무 중이라고 하는데요,

 

 

 

양정아는 남동생의 아들을 본인이 돌봐주는 경우가 많아 숨겨둔 아들이 있다는 루머가 돈 적이 있었습니다. 이후 양정아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기는 했지만 이런 루머가 난 데는 조카를 데리고 목욕탕을 자주 간 것이 가장 큰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양정아는 키 168cm에 몸무게 48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양정아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양정아의 학력은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정아 데뷔 및 활동

 

양정아는 지난 199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서울대표로 출전했지만 아쉽게 입상은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양정아는 1993년 MBC 공채 탤런트 22기로 데뷔했습니다. 

 

 

양정아의 데뷔작은 1993년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이며 이후 여름을 겨냥한 드라마 M에 출연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함께 출연했던 여주인공 심은하의 임팩트가 너무 커 크게 두각을 드러내지는 못했습니다. 

 

 

그 후, 양정아는 여러 드라마에 비중 있는 역으로 꾸준히 출연하여 인지도를 높였는데요, 그 결과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양정아는 이후 2012년 KBS 주말드라마 넝쿨쨰 굴러온 당신 이후 2년이 넘는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는데요, 

 

 

 

 

 

 

2015년 KBS 드라마 장사의 신 객주 2015와 그 해 MBC 드라마 여왕의 꽃으로 복귀했지만 큰 성과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에서 악녀 이계화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아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양정아는 2년의 공백기를 가진 뒤, 2019년 SBS 드마라 수상한 장모에서 야망이 넘치며 선민의식을 가진 준재벌 2세 오애리 역할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양정아 결혼 남편 나이(차) 이혼

 

양정아는 2008년 38살 때 SBS 골드미스가 간다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싱글녀들의 시집가기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미혼 여자 연예인 여섯 명이 한 집에서 함께 생활을 하며 사랑과 삶에 대해 논하고 매주 게임을 통해 이긴 승자 한 명이 비연예인 남성과의 데이트, 이를 통해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예능이었습니다. 

 

 

 

당시 양정아는 그만큼 결혼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이 예능에서 여러 번 맞선에 나가 성공하기도 했지만 실제 사랑을 찾지는 못했는데요, 그러다가 2013년 진짜 사랑을 찾았습니다. 

 

 

그해 8월 지인의 소개로 3살 연하의 사업가를 만난 것인데요, 그 후 사랑을 키워가던 양정아는 결혼을 결심하고 열애 4개월 여만인 같은 해 11월 결혼 소식을 전하고 12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양정아는 연하 같지 않은 남자답고 듬직한 모습이 마음에 들었고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과 신뢰가 있어서 결혼을 결정했다고 전했는데요, 이러한 초고속 결혼은 그만큼 양정아가 결혼에 대한 확고한 생각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양정아는 결혼식 전 열린 기자회견에서 남편에 대해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보통 직업과 다른 것 같은데 이해해 줬던 것 같다. 저보다 훨씬 아는 것도 많고 신뢰할 수 있는 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면서 "세 살 연하지만 연하같지 않은 느낌이었다. 마초 같은 남자다운 스타일이 강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양정아는 결혼한지 4년 만인 2017년 12월 이혼을 했는데요, 그 후 약 1년이 지나 뒤늦게 소식이 전해저 팬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당시 양정아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양정아가 지난해 12월 이혼했다"며 이혼사유는 밝히지 않았다. 양정아는 모든 법적절차를 마무리한 상태다"라고 했습니다. 

 

양정아 또한 이혼 사유에 대해서 "개인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곤란하다"며 말을 아끼며 이어 "작품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양정아는 차기작을 통해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와 만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2021.08.10 - [인물 이슈] - 최용수 전부인 임남희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최용수 전부인 임남희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과거 초등학교 4학년부터 축구를 시작했고, 중간에 우역곡절이 있었지만 1994년부로 축구선수로 활동하기 시작하여 현재는 축구 감독으로 알려져 있으며, 코치 시절 부인(아내) 전윤정과 재혼

lemon.longlove1.kr

2021.08.14 - [인물 이슈] - 윤혜진 엄태웅 결혼스토리 및 쇼핑몰 근황

 

윤혜진 엄태웅 결혼스토리 및 쇼핑몰 근황

과거 초등학교 5학년 때 발레를 시작했고, 유학을 다녀온 뒤 '국립발레단'에 들어갔으며 '몬테카를로 발레단'에도 입단했지만, 남편 엄태웅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면서 발레보다는 아내이자

lemon.longlove1.kr

2021.09.12 - [인물 이슈] -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후 근황 및 각종 루머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후 근황 및 각종 루머

<밥은 먹고 다니냐 이영하> 배우 이영하가 SBS 플러스 예능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전 아내 선우은숙과의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이영하는 전 아내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