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펀딩>유인나 몸매 나이 학력 성형전 광고 유인나 책

 

 

<<같이 펀딩> 유인나 같이 펀딩 출연>

 

유인나가 9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인나가 배철수의 라디오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또한 배우 강하늘이 유인나 오디오북 크라우드 펀딩에 동참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유인나는 평소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편안한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으로 서점을 찾아 책에 흠뻑 빠질 때 행복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집에도 방마다 책이 가득가득해 다 읽은 책은 중고서점에서 거래를 할 정도로 책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유인나의 독서 취향은 장르 불문하고 시, 에세이, 건강 도서까지 다양한 책을 즐긴다고 합니다.

 

특히 서점을 찾았을 때 자주 발걸음이 멈추는 곳 중 하나는 다름 아닌 어린이 서적 코너인데요, 유인나는 “책에 대한 편식이 없다. 모든 책을 다 본다”며 잡학 다식 독서 요정의 면모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유인나가 준비한 책과 편지를 읽는 강하늘의 모습도 나왔죠!

 

 

 

 

 

유인나는 이제까지 예능에서는 잘 보이지 않았는데 '같이 펀딩'에서는 고정출연을 한다고 하죠! 오늘은 유인나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성형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관심 있어하는 몸매 등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인나 몸매 나이 학력 성형전, 데뷔 경력 남자친구 결혼>

 

 

유인나 몸매 나이 학력 성형전, 유인나 나이 학력 데뷔 활동 작품

 

유인나는 1982년 6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출생이며 유인나 키는 165cm 몸무게 45kg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구요, 혈액형 B형입니다.

 

 

 

 

 

 

유인나 나이 학력 몸매 성형전

 

유인나의 학력사항은 내정초등학교, 내정 중학교, 수내고등학교, 경원전문대학 비서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구요, 유인나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유안나가 있으며 2009년 MBC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유인나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유인나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에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하며 처음 전파를 탔었는데요, 2007년에 방송된 '나는 펫 시즌 1'의 주인공이었던 '청미'라는 사람의 친구로 등장했었습니다.

유인나는 원래 가수 지망생이었다고 하는데요, 2009년에 출연한 MBC의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유인나는 뚀한 2010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인 영웅호걸과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출연하였고, 2011년 5월 4일부터 6월 23일까지 방영한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출연했는데요,


 

드라마 시크릿가든 중에서

 

드라마 시크릿가든 중에서

 

 

 


유인나 나이 학력 몸매 성형전

 

유인나는 드라마에서 주로 털털한 역 아니면 허당끼가 있는 역할을 많이 맡았습니다. 유인나는 먼저 시크릿 가든을 통해서 좋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주연을 맡은 인현왕후의 남자는 유인나의 대표작이라 해도 좋을 정도로 호평받았다고 합니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중화권 등지의 한류 팬들로부터도 인기가 있어서 중국 후난위성TV에서 유인나까지 직접 섭외하며 리메이크판을 찍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중에서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중에서

 

그러나 사드 배치에 대해 중국이 보복 의도로 한류 규제를 강화하면서, 제작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또 다른 대표작인 볼륨을 높여요를 하차하게 된 이유였는데..)

유인나는 또 2014년에는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 7년 전 이혼한 전남편의 결혼식을 도와주는 '예식지배인' 남상효 역으로 출연해 예쁨을 담당했고, 2016년 드라마 도깨비 써니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유인나가 김은숙 작가의 작품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2번째라고 하는데요, 자칫 오그라들수도 있는 써니라는 캐릭터를 잘 살려내 호평을 받았구요, 걸크러쉬라며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유인나 나이 학력 몸매 성형전

 

유인나 과거 사진을 보면 현재 유인나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성형한 것이 확실해 보이네요. 하지만 과거 유인나의 모습도 상당히 귀여워 보이네요.

 

 

 

유인나 몸매 나이 학력 성형전, 유인나 몸매

 

유인나의 몸매는 키 165cm 몸무게 45kg으로 상당히 마른 편인 거 같은데요,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마른 느낌은 잘 안들구요, 마른 몸에 대비되어 글래머러스한 콜라병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인나 몸매 나이 학력 성형전, 유인나 애칭 등

 

그냥 커피는 유인나의 대표적인 애칭이라고 하는데요, 원빈, 신민아와 함께 출연한 T.O.P CF에서 '그냥 커피' 역을 맡아 별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영웅호걸에서 스마트폰 영화제에 출품할 영화를 촬영할 때, 유인나의 ID도 그냥커피였다고 하네요.

유인나는 작고 예쁜 동안 얼굴과 미성에 애교넘치는 목소리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약간 호불호가 있어보이기는 한데, 배우 이서진은 유인나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웅호걸 첫 화부터 노홍철은 "10분만 같이 있어보세요. 정말 깹니다!"라고 말했고, 이휘재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가자고 권했을 정도로 다소 엉뚱하고 특이한 면이 있다고 하네요. 유인나는 주위 사람들에 따르면 정말 최고의 예능감이 그야말로 최고라고 합니다.

 

 

 

 

 

 

유인나 몸매 나이 학력 성형전, 유인나 최근 출연 광고 남자친구 결혼

 

또한 유인나는 고등학교때 육상부였다고 하는데요, 체력은 좀 약해보여도 순간적으로는 달리기를 정말 잘한다고 하죠!, 유인나는 또 다리 라인이 상당히 예쁜 것으로 유명한데요,

 

 

 

 

 

 

 

 

 

 

 

유인나 나이 학력 몸매 성형전

 

최근 유인나가 출연한 광고에서는 그런 유인나의 몸매와 라인을 여실히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유인나는 각종 광고와 시상식 등 몸매가 드러나는 옷들을 많이 입으며 등장해 이슈가 되기도 하였죠.

 

유인나 출연 광고로는 맥심 커피, 니콘 카메라, 질레트 퓨전, G마켓, 롯데주류 청하, 국민은행 X LG U+ 리브메이트, 현대자동차 i30, 삼성증권, 본도시락 등이 있는데요, 가장 최근 광고 중 코카콜라 더블 W차로 멋진 몸매를 드러냈었습니다.

 

유인나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과거 지현우와 열애설이 난 적은 있으나 서로 바쁜 스케쥴 덕에 결별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유인나는 최근에는 배우로 활동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 거 같은데요, 2017년 드라마 '도깨비' 이후 2019년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예능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유인나는 이번 예능을 통해 자(!)타공인 천재 예능감이라는 타이틀을 얻을 정도라고 합니다. 신봉선이랑 정가은이 유인나의 예능감을 정말 부러워한다고 하네요.

 

 

 

2021.08.01 - [인물 이슈] - 배우 지수 학폭 논란 재조명

 

배우 지수 학폭 논란 재조명

배우 지수가 학폭 의혹의 중심에 섰습니다.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순수하고 우직한 온달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지수가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수에 대한

lemon.longlove1.kr

2021.08.18 - [인물 이슈] - 가수 유현상 최윤희 결혼 스토리 및 반대 이유

 

가수 유현상 최윤희 결혼 스토리 및 반대 이유

락밴드 백두산은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밴드입니다. 백두산의 리드보컬은 유현상인데요. 유현상은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했기 때문에 얼굴이 상당히 익숙한 인물입니다. 유현상 프로필 가수

lemon.longlove1.kr

2021.08.24 - [인물 이슈] -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및 근황 재조명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및 근황 재조명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혼 사유, 재산분할, 위자료 < 송중기, 송혜교 이혼, 재산분할, 위자료 없이 원만하게 마무리> 어제(7월 22일) 송중기, 송혜교가 서울 가정법원에서 재산분할, 위자료 없이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