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사유 및 재결혼

 

 

 

 

 

우리 이혼했어요 !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

리마인드 웨딩 사진 현빈 이야기 !

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1박후 모닝차 이야기

이영하 선우은숙 리마인드 웨딩

이영하 선우은숙 리마인드 웨딩

이영하 요리

우리 이혼했어요 !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

리마인드 웨딩 사진 현빈 이야기 !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

이혼후 좋은 추억 만들기 ^^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보며 추억에 젖었습니다.

 

 

 

 

 

2월 1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이혼 후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이영하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 아침부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선우은숙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콧소리 가득한 목소리로 “나 추워서 혼났어”라고 애교를 발사하는가 하면, 이영하가 흰 눈썹이 난다고 털어놓자 바짝 다가가 얼굴을 봐주는 등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이영하는 선우은숙을 위해 직접 만든 생강청으로 따뜻한 차를 끓여주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이영하가 다정하게 차를 가져다줬고, 선우은숙은 "결혼 때와 바뀐 것 아니냐. 그 때는 내가 매일 아침에 자기를 챙겨줬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이영하는 주방으로 가 선우은숙을 위한 간단한 아침 식사를 만들었습니다.

선우은숙은 "자기가 오지 말라고 할까봐 안 가는거다"라고 말했고, 이영하는 "뭘 오냐"며 달걀프라이와 과일 등으로 호텔 조식같은 한 상을 완성했습니다.

선우은숙은 "이걸 다 해왔어?"라고 기뻐하며 맛있게 음식을 먹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리마인드 웨딩 사진

현빈 이야기

이영하 선우은숙

이영하 선우은숙 리마인드 웨딩

이영하 선우은숙 리마인드 웨딩

 

 

 

 

우리 이혼했어요 !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

리마인드 웨딩 사진 현빈 이야기 !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

리마인드 웨딩 사진 추억 ^^

이날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보며 추억을 떠올렸습니다.

이영하는 “당신 진짜 예뻤어”라고 칭찬했고 선우은숙은 “40대 때 내가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 된다. 피부가 다르다”며 스스로에 감탄했습니다.

젊은 시절 이영하의 사진을 본 선우은숙은 “자기 이 얼굴 진짜 멋있다”라며 “현빈이네”라고 폭풍 칭찬을 했습니다.

이영하 선우은숙 결혼 이혼 나이를 알아봅니다.

선우은숙은 1959년 생으로 올해 63세이며 전 남편 이영하는 1950년 생으로 올해 72 세 입니다. 두 사람은 9살 차이 입니다.

배우 선우은숙은 1981년 결혼해 2006년 6월 결혼 25주년 리마인드 결혼식까지 치렀지만 이듬해인 2007년 갑작스런 파경을 맞아 주변에 충격을 안겼습니다.

시간이 지나 방송에서 알려진 이혼사유는 두 사람의 문제가 아닌 이영하 동료 여배우에 대한 오해의 문제 였다고 합니다.

선우은숙은 "남편 하나 믿고 살아가는데, 내 편 하나 들어주지 못하는 남편을 어떻게 신뢰하겠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먼저 별거 제안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1년 반 별거 생활 끝에 이영하의 이혼 제의로 갈라서게 됐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이영하 선우은숙 ...

앞으로 더욱 행복하세요^^

 

 

 

 

  

 

 

투투 황혜영 근황 및 동안 비결 공개

투투 황혜영 근황 및 동안 비결 공개 라디오스타 라스 ! 투투 황혜영 나이 잊은 동안 ! 키 체중 차 결혼 남편 쌍둥이 아들 ! 쇼핑몰 CEO 이야기 ! ​ 라디오스타 라스 투투 황혜영 나이 잊은 동

lemon.longlove1.kr

 

가수 장재인 과거 성폭력 사건 고백 재조명

가수 장재인 과거 성폭력 사건 고백 재조명 가수 장재인이 과거 성폭력 피해를 당했던 일을 고백한 이후 한층 더 단단해진 모습을 보였다. ​ 장재인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여러 개의 글

lemon.longlove1.kr

 

탁재훈 도박 하는 모습 공개 및 김용호 기자 증언

탁재훈 도박 하는 모습 공개 및 김용호 기자 증언 개그맨 강성범과 가수 겸 연기자 탁재훈, 배우 이종원 등 일부 연예인들의 해외 원정 도박 의혹을 제기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씨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