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남편 왕진진 이혼 뒷이야기 및 이후 근황

 

 

 

 

 

스타다큐 마이웨이 !

팝 아티스트 낸시랭 빚 부채 !

나이 결혼 전 남편 왕진진 !

이혼 재기 이야기 !

스타다큐 마이웨이

팝 아티스트 낸시랭

결혼 전 남편 왕진진

이혼 재기 이야기

낸시랭

팝 아티스트 낸시랭

낸시랭 남편

 

 

 

 

스타다큐 마이웨이 !

팝 아티스트 낸시랭 !

전 남편 왕진진 이혼 재기 이야기 !

마이웨이 낸시랭 ...

이혼후 재기 이야기 ...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그간의 아픔과 극복 과정을 공개합니다.

24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아티스트로 다시 일어서는 낸시랭의 이야기 입니다.

낸시랭에게 혼인신고부터 이혼까지의 과정은 엄청난 시련이었다. 이혼 소송을 시작한 지 3년 만에, 가정법원에서 책정할 수 있는 최고 위자료 5000만 원의 판결을 받으며 극적으로 이혼할 수 있게 됐다.

이혼의 아픔을 “예술이 있기에 버틸 수 있었다”는 낸시랭은 최근 개인전을 열며 아티스트로 다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본인이 겪은 경험을 통해 그 아픔을 약자의 입장에서 진지하게 고민하게 됐고, 이를 통해 “같은 경험을 가진 세계 여성들의 삶과 사회적 위치에 관해 물음을 담은 ‘스칼렛 시리즈’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합니다.

힘들었던 시기에 언제나 그녀 편이 돼 주었던 낸시랭의 친구들도 공개됩니다.

많은 사람 중 낸시랭에게 ‘위안을 주는 사람’으로 방송인 홍석천과 만납니다.

낸시랭은 “홍석천은 마음을 터놓고 지낼 수 있는 유일한 남자”라며 방송에서 처음 만난 것이 인연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돌아가신 어머니와의 이야기 등 홍석천에게 애틋한 가족사를 털어놓았습니다. “늘 낸시랭을 걱정한다”는 홍석천은 그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넵니다.

사진작가로 새로운 길을 걷고 있는 배우 이광기도 낸시랭의 작업실을 찾습니다.

평소 예술에 조예가 깊던 이광기는 낸시랭의 그림들을 보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낸시랭이) 항상 웃고 있잖아요. 어떻게 해서든지 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며 덧붙였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낸시랭 빚 부채

나이 결혼 이혼 이야기

낸시랭 빚 부채

마이웨이 낸시랭

낸시랭 이혼 극복

스타다큐 마이웨이 !

팝 아티스트 낸시랭 빚 부채 !

나이 결혼 전 남편 왕진진 !

이혼 재기 이야기 !

마이웨이 낸시랭 나이 ...

이혼 빚 부채 고마운 친구들 ...

낸시랭은 24일 방영 예정인 TV조선 ‘마이웨이’에 출연해 결혼과 이혼 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낸시랭은 본명 박혜령,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이고 국적은 미국입니다.

낸시랭은 이날 방송에서 전 남편 왕진진의 사기 행각에 현재 빚이 9억8000만원까지 불어났다고 밝혔습니다. 낸시랭은 그럴수록 예술에 매달렸다며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전했습니다.

낸시랭은 문화예술 사업가를 자처하는 왕진진과 2017년 12월 혼인신고를 했다가 이듬해 10월 SNS를 통해 이혼하겠다는 뜻을 밝히고 소송을 냈습니다.

낸시랭 전 남편 왕진진은 낸시랭으로부터 폭행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해 수사를 받던 중 잠적했다가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결혼 2년 9개월 만에 이혼 판결을 받은 직후 낸시랭은 과거 방송에서 “얼굴이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서류상으로 이혼이 약 3년 만에 확실하게 정리가 됐기 때문이다." 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렇게 오래 걸릴 줄은 몰랐다. 족쇄가 풀린 느낌이다. 위자료 5000만원 판결이 났는데, 대한민국에서 최고 수치라고 하더라. 그 사람에게 돈을 받을 수는 없지만 얼마나 낸시랭에게 나쁜 짓을 했는지에 대한 반증으로 청구 소송을 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낸시랭은 흔한 결혼식, 웨딩 화보 없이 시작했던 10개월 결혼 생활이 "안 좋은 건 다 겪어 본 불행 종합세트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특히 "사채 빚을 떠안아 3년 동안(갚았다). 8억이 9억으로 늘어났고, 이자만 월 600만원"이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유발했습니다.

또한 낸시랭은 최근 ‘언니한텐 말해도 돼’ 방송에 출연해 집안일에 여전히 서툼을 고백했습니다. 오랜 시간 집안 일을 돌봐주던 가사 도우미 이모님이 계셨지만 왕진진과 혼인 이후 그분마저 내쫓았다는 것 입니다.

이를 두고 낸시랭은 “일부러 나를 홀로 고립시키기 위해 그분마저 내보낸 것 같다”며 전 남편의 의도로 판단했습니다.

낸시랭은 “극단적인 선택도 하려 했지만 버틸 수 있었던 것은 늘 곁에서 도와줬던 친구들과 예술이었다”며 지난날을 떠올렸습니다.

낸시랭의 진솔한 이야기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일요일 저녁 10시40분에 공개됩니다.

아티스트 낸시랭 ...

앞으로 더욱 행복하세요^^

 

 

 

 

 

현주엽 학폭 사건 그 진실은? 각종 증거들

 

현주엽 학폭 사건 그 진실은? 각종 증거들

현주엽 학폭 사건 그 진실은?  각종 증거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자신을 향해 H라고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A에 대해 법적대응을 한다고 밝혔다. 현주엽은 14일 인스타그램에 "

lemon.longlove1.kr

배슬기 남편 리섭 여혐 친일 등 각종 논란 재조명

 

배슬기 남편 리섭 여혐 친일 등 각종 논란 재조명

배슬기 남편 리섭 여혐 친일 등 각종 논란 재조명 추억의 인물 배슬기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 배슬기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손편지를 게재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함

lemon.longlove1.kr

현영 남편 전생 고백하며 원망

 

현영 남편 전생 고백하며 원망

현영 남편 전생 고백하며 원망 현영 남편과의 전생을 원망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 17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현영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