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구하라 사후 재산 분할 사건 및 가족 탐욕 논란

 

 

 

 

 

카라 출신 故 구하라 !

트위터 계정 또 해킹 팬 분노 !

친모 재산분할 오빠 충격 인스타그램 추모 !

카라 출신 故 구하라

트위터 계정 또 해킹

불법 광고 팬들 분노

故 구하라 트위터 해킹

故 구하라

카라 출신 故 구하라

카라 출신 故 구하라 !

트위터 계정 또 해킹 팬 분노 !

친모 재산분할 오빠 충격 인스타그램 추모 !

故 구하라 트위터...

또 해킹 도대체 왜?

 

 

 

 

 

걸그룹 카라 출신 故(고) 구하라의 SNS가 또 해킹 피해를 봤습니다.

13일 구하라 트위터에는 "언니들한테 남친 소개해 줄려고 솔로이고 착한 오빠들 추가해주세요"라는 내용의 불법 성인광고 문구가 게재됐습니다.

이와 함께 각종 카카오톡 아이디가 첨부됐습니다.

고인의 추모 공간에 남겨진 황당한 내용의 글에 팬들은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문제의 게시물은 업로드 약 1시간여 만에 볼 수 없는 상태로 전환됐습니다.

구하라의 트위터가 해킹 피해를 본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 12월에도 '123 9ld9c'라는 의문의 메시지가 게재돼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습니다.

그런 후 한 달여 만에 또 다시 계정이 해킹된 것 입니다.

고 구하라의 트위터는 고인을 추모하기 위한 공간으로 남겨진 터라 팬들은 더욱 더 불쾌감을 토로하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이지만 벌써 두 번의 해킹 피해에 또 이상한 글이 올라올까 팬들은 걱정하고 있습니다.

故 구하라 ...

구하라는 지난 2008년 그룹 카라로 데뷔. '프리티 걸', '맘마미아', '루팡', '미스터'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으며 2015년 솔로가수로 활동했습니다.

사망전 전 남자친구와 법정다툼속 일본에서 재기 활동중인 구하라는 2019년 11월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카라 출신 故 구하라

친모 재산분할 오빠 충격

인스타그램 추모

故 구하라 인스타그램 기념계정

故 구하라

故 구하라 트위터 해킹

카라 출신 故 구하라 !

트위터 계정 또 해킹 팬 분노 !

친모 재산분할 오빠 충격 인스타그램 추모 !

故 구하라 트위터 해킹 ...

인스타그램은 안전할까 ?

트위터와 달리 구하라 인스타그램 계정은 로그인할 수 없는 '기념 계정'으로 전환됐습니다.

故 구하라가 생전 사용하던 인스타그램 계정은 추모 계정으로 전환됐으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아무도 로그인 할 수 없고 기존 게시물 정보 역시 누구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유가족이 변경 신청을 요청할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故 구하라 ...

그녀는 떠났는데 주변은 조용하지 않습니다.

구하라는 지난 2019년 11월 24일 서울시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향년 28세 젊은 나이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으며 생전 고인과 절친했던 설리가 세상을 떠난 지 약 한 달 만에 이어진 비보에 연예계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사후 그녀 주변은 조용할까요?

 

 

 

 

 

故 구하라 ...

자식버린 친모의 재산분할 ...

가수 고(故)구하라씨는 지난 2019년 11월 세상을 떠났습니다. 고인의 친부는 자신의 상속분을 구씨의 친오빠에게 양도했지만 20년간 연락이 닿지 않았던 친모도 상속을 요구해 논란이 일었습니다.

현행 민법은 상속과 관련, 상속인을 해하거나 유언장 등을 위조한 때만 상속에서 제외할 뿐 기타 범죄나 양육 의무를 다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한 규정을 두지 않아 현실과 동떨어졌다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이에 양육의무를 게을리한 자는 재산을 상속받지 못하도록 하는 이른바 '구하라법'이 국회에 발의됐습니다.

아울러 구씨의 친오빠 구호인씨는 친모를 상대로 상속재산분할 심판청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법원은 자녀를 홀로 양육한 친부에 대한 기여분을 인정해야 한다는 판단을 내리며 "유가족과 친모는 6대 4의 비율로 유산을 분할하라"고 주문했습니다.

고인 계정 해킹 !

해커도 양심은 있기를 바랍니다.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사유 및 재결혼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사유 및 재결혼 우리 이혼했어요 !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 리마인드 웨딩 사진 현빈 이야기 ! ​ 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1박후 모닝차 이야기

lemon.longlove1.kr

 

배우 서예지 허리 컴플렉스 및 비키니 안 입는 이유

배우 서예지 허리 컴플렉스 및 비키니 안 입는 이유 서예지 허리 드러나는 비키니 못 입는 이유를 밝혔다. ​ 지난 2017년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서예지는 스페인 유학시절에 대해 이야

lemon.longlove1.kr

 

배우 곽진영 성형수술 실패 심경 및 결혼 계획

배우 곽진영 성형수술 실패 심경 및 결혼 계획 배우 곽진영이 성형수술 부작용부터 결혼까지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