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도화신녀

 

이번 시간에는 전 피겨선수였으나 현재는 무속인 (도화신녀)의 삶을 살고 있는 최원희(23)가 자신의 이야기를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최원희는 10살부터 최고의 피겨 선수를 꿈꾸며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시작했음에도 초등학교 시절 전국 대회에서 남녀 1위차지하며 기대주로 떠오르게 됩니다.

 

 

 

 

   
   

 

이어 2012년 전국 동계체육대회 여중부 3, 2014년 서울시 교육감배 여고부 1위 등 2016년까지 크고 작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선수였습니다.

 

하지만 잦은 부상으로 국가대표로 뛰지는 못했지만 2017년인 20살 마지막 시즌까지 선수 생활을 이어왔으며 이후 피겨 코치 생활을 시작했으나 얼마 지난 후 돌연 무속인으로 변신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 최원희 신병(神病)

 

최원희는 어린 시절부터 신병(神病)을 앓아왔으며 성인이 된 이후 신병(神病)이 더욱 심해졌다고 합니다. 이어 신내림을 받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할 수 있다는 말까지 듣게 되며 결국 무속인이 되기로 합니다.

 

 

 

 

   

 

이어 그녀는 어릴 때부터 귀신을 봤다. 운동할 때도 귀신이 있어 점프를 못 하고. 어머니가 뒤에서 누름 굿을 많이 했고, 저는 저대로 정신력으로 이겨내려고 노력을 했었다라고 설명했는데요. “성인이 되니 일상생활이 힘들 만큼 심해졌다. 그래서 운명을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무속인이 된 이후 그녀의 어머니를 제외한 가족들은 이 사실을 아직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원희는 가족 중에 엄마만 저를 지지해 주신다면서 엄마도 많이 우시고 저랑 같이 힘들어 하신다고 고백했습니다.

 

 

 

 

 

무속인이 된 이후 잘 지내던 사람들과 틀어진 경우도 있고, 연락을 안 했던 사람이 응원 문자를 보내기도 한다.

상처를 받기도 했다고 말하며 정말 많이 힘들고 아파서 신내림을 받았다. 제가 선택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최원희는 자신에 대해 “‘좋게 봐주지 않아도 괜찮다. 그냥 이런 사람도 있다 정도로만 생각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순탄치 않았던 선수 생활과 쉽지 않았던 선택에 대해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최원희의 새로운 삶이 행복하길 응원합니다.

 

 

 

2021.02.19 - [인물 이슈] - 배우 김성령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배우 김성령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영화배우 김성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쌩얼, 매니저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

lemon.longlove1.kr

2021.03.01 - [인물 이슈] - 안혜경 과거사진 및 성형전후 결혼계획

 

안혜경 과거사진 및 성형전후 결혼계획

전 기상캐스터 겸 영화배우 안혜경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새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불청에서 제일 나이가 어린 친구라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

lemon.longlove1.kr

2021.03.01 - [인물 이슈] - 배우 임원희 이혼사유 및 재혼 계획

 

배우 임원희 이혼사유 및 재혼 계획

배우 임원희가 출연한 영화 '재혼의 기술' 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마저 재혼에 나선다는 임원희, 오늘은 배우 임원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원희 전부인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