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경리 공개열애 결별 이유 및 근황

 

 

 

 

아이돌커플 정진운 경리 4년 공개 열애 결별 소식

정진운 군대 기다림 정진운 경리 고마움에 눈물 방송

그룹 2AM 출신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리가 공개 열애를 마치고 동료로 돌아갔다고해요

 

 

 

 

정진운과 경리는 지난 2017년부터 열애를 이어오다 2019년 공식입장을 통해 연인 사이가 맞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11월,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 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12월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하고 코미디 TV '신상터는 녀석들'에 출연해 케미를 뽐낸 바 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꾸준한 애정을 과시했다.

정진운의 군 복무 기간에도 경리는 변함 없는 마음을 표현했다. 경리는 2019년 11월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군 복무 1년 남았잖아. 추워지고 있는데 건강 잘 챙기고 사랑해"라며 생방송 중 영상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2020년 9월 전역한 정진운 또한 같은해 11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경리에 대한 군 생활을 기다려준 경리에게 고마운음 전했다. 정진운은 "예쁘고, 가장 힘들 때 지지해주고, 지금도 절 믿어준다"라며 "기다려줘서 고맙다. 열애설 났을 때 제가 옆에 없다 보니까 혼자 고생했다"고 눈물을 보였다.

 

이처럼 방송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전해왔던 두 사람은 조용히 만남을 이어가는 듯 했으나 결별을 인정했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와 경리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엑스포츠뉴스에 "최근 두 사람이 결별한 게 맞다"고 결별설을 인정했다.

 

 

 

 

 

 

햇수로 5년째, 커플에서 동료로 돌아가게 된 두 사람에게 대중들은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정진운은 지난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했다. 이후 정진운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미스틱스토리로 소속사를 옮겨 배우 활동에 집중했다. 정진운은 영화 '나만 보이니' 촬영을 앞두고 있다.

 

 

 

 

 

 

경리는 지난 2012년 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활동을 이어오다 지난해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경리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 고윤주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사유 및 재결혼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사유 및 재결혼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사유 및 재결혼 우리 이혼했어요 !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 리마인드 웨딩 사진 현빈 이야기 ! ​ 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 이영하 선우은숙 1박후 모닝차 이야기 이

lemon.longlove1.kr

배종옥 남편 이혼이유 및 자녀 재산 여부. 독신생활

 

배종옥 남편 이혼이유 및 자녀 재산 여부. 독신생활

배종옥 남편 이혼이유 및 자녀 재산 여부. 독신생활 오늘 전참시에서는 배종옥 집 뿐만 아니라 역대급 자기 관리 루틴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우아한 카리스마와

lemon.longlove1.kr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단독 보도된 유노윤호 룸 사건으로 대중들의 관심이 쏠려 있는데요 ​ 처음 이 사건의 정황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영업 제한 시간을 넘겨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