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 집안 및 사생활 재조명

 

 

 

 

한채영 "남편에게 의지가 많이돼'

배우 한채영 남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한채영은 남편 최동준 씨와 지난 1998년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아후 2006년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한채영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다. 그의 남편 최동준 씨는 미국 UC버클리에서 경영학 전공 후 메드케어 부사장, 에이치비케이 대표를 지내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현재 집에 절친 여배우 한채영, 이소연이 방문하는 모습이 전해졌다.

이날 조현재는 한채영 남편에 대해 “지금도 연락하면 1, 2분 안에 답장 오고 그러냐”고 물었고, 이에 한채영은 “당연하다. 그런 성격이다”고 미소 지었다.

한채영은 올해 나이 42세다. 한채영은 지난 2007년 4살 연상 재미교포 사업가 최동준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한채영 남편 최동준은 미국 UC 버클리에서 경영학을 전공 후 현재 에이치비케이 대표직을 맡고 있다.

특히 결혼 당시 남편 최동준씨가 프러포즈로 5억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2억에 달하는 유명 외제차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시가 60~70억에 달하는 저택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또 다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채영은 "우리 남편에게 의지가 많이 되는 부분 중 하나가 내가 조금만 힘들면 '자기가 고생이 많지' 하면서 말을 예쁘게 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조현재는 "채영이가 결혼을 추천해줬다. 평소에도 결혼하면 너무 좋다고, 빨리 아이를 가지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현재는 "아들이 누구를 더 닮았느냐"고 궁금해했다. 한채영은 "어떨 때는 날 닮았다가도 어떤 때는 아빠를 닮은 느낌도 있다. 근데 난 항상 아들한테 나를 닮았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배종옥 남편 이혼이유 및 자녀 재산 여부. 독신생활

 

배종옥 남편 이혼이유 및 자녀 재산 여부. 독신생활

배종옥 남편 이혼이유 및 자녀 재산 여부. 독신생활 오늘 전참시에서는 배종옥 집 뿐만 아니라 역대급 자기 관리 루틴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우아한 카리스마와

lemon.longlove1.kr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단독 보도된 유노윤호 룸 사건으로 대중들의 관심이 쏠려 있는데요 ​ 처음 이 사건의 정황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영업 제한 시간을 넘겨

lemon.longlove1.kr

정진운 경리 공개열애 결별 이유 및 근황

 

정진운 경리 공개열애 결별 이유 및 근황

정진운 경리 공개열애 결별 이유 및 근황 아이돌커플 정진운 경리 4년 공개 열애 결별 소식 정진운 군대 기다림 정진운 경리 고마움에 눈물 방송 ​ 그룹 2AM 출신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