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이무송 부부싸움 및 이혼 위기 속사정

 

 

 

 

 

가수 이무송과 노사연이 깊은 갈등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노사연, 이무송의 굴업도 이야기가 전해졌다.

홀로 생활하는 이무송을 찾아나선 노사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무송은 노사연과 따로살기 중 배를 2번이나 타고 들어가야 하는 외딴섬에 터를 잡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무송은 연신 “나는 자유다”를 외치며 아무도 없는 해변을 거니는가 하면, 산에 올라가 텐트를 치는 등 혼자만의 자유를 만끽했다.

그러나 노사연은 “당신은 꽃사슴한테 벗어날 수 없어”라며 섬을 급습했고, 이무송과 뜻밖의 추격전을 펼치는 등 치밀한 작전으로 포위망을 점점 좁혔다.

마침내 마주한 두 사람은 지난번보다 한층 더 깊어진 갈등의 골을 보여 보는 이들을 숨 막히게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8년 동안의 결혼 생활을 돌아보며 상처받았던 순간들을 되짚는 과정에서 대화를 하던 두 사람의 언성이 점점 높아지기 시작했다.

 

 

 

 

 

 

이날 두 사람은 민박집에 마주 앉아 어색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무송은 “떠나고 싶었느냐”는 물음에 “당신과의 관계 때문에 온 것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결혼이라는 틀에 내가 너무 갇혀 있는 거 아닌가 싶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나는 참는다고 참았다”고 말했고, 노사연 또한 “나도 참는다고 참았다”고 맞섰다.

그러자 이무송은 “당신은 결혼을 왜 했느냐”고 물었다. 노사연은 “나는 행복 하려고 했다”고 답했지만 이무송은 “나는 그게 문제인 것 같다. 나도 뒤늦게 알았지만 행복이라는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결혼은 지옥이 되는 거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28년 결혼 생활 동안 쌓아 뒀던 이야기를 풀어냈다. 노사연은 항상 같은 문제로 싸우는 것에 대해 “당신도 대단하고 나도 대단하다”고 말했고, 이무송은 “나는 지난 10년간”이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자 노사연은 “그럼 18년은 뭐냐. 당신이 10년이 불행했다면 나는 18년이 불행했다. 그럼 28년 내내 우리는 불행했던 거다”고 씁쓸함을 표했다.

이무송은 “나는 원래 누군가에게 고민 듣고 조언을 건네는 게 위안이 된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노사연은 “나만 상담해 주면 좋다. 근데 다른 사람까지 상담해 주는 게 너무 싫다. 내가 싫다고 한 걸 당신이 먼저 시작한거다”고 강조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다음주 예고편으로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앞서 졸혼을 제안했던 이무송은 노사연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며 "그동안 고생했다"고 고마움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충격! 박한별 남편 유인석 성매매 알선 논란 및 더러운 사생활

 

충격! 박한별 남편 유인석 성매매 알선 논란 및 더러운 사생활

박한별 남편 유인석 성매매 알선 논란 및 더러운 사생활 박한별 남편 유인석이 성매매 알선 혐의를 인정했다. ​ ​ 클럽 버닝썬 승리 동업자로 알려진 유인석이 성매매 알선 및 자금 횡령 혐의

lemon.longlove1.kr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유노윤호 룸 사건 술집 및 업소 근황 단독 보도된 유노윤호 룸 사건으로 대중들의 관심이 쏠려 있는데요 ​ 처음 이 사건의 정황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영업 제한 시간을 넘겨

lemon.longlove1.kr

정진운 경리 공개열애 결별 이유 및 근황

 

정진운 경리 공개열애 결별 이유 및 근황

정진운 경리 공개열애 결별 이유 및 근황 아이돌커플 정진운 경리 4년 공개 열애 결별 소식 정진운 군대 기다림 정진운 경리 고마움에 눈물 방송 ​ 그룹 2AM 출신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