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쿨 이재훈이 사실 유부남이었다고 합니다. 지난 2009년 결혼을 하고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한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이런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자신의 심경을 아래와 같이 밝혔습니다.

“저는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가수이기 이전에, 어디서나 당당하고 멋스럽게 사는 한 남자이고 싶었다”

 

 

 

 

 

 

“어린 나이에 연예인이 되어 항상 대중들의 시선을 느끼며 살다 보니 제 삶에서 어떤 것은 밝혀야 하고 어떤 것은 노출을 자제해야 하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어정쩡한 상태로 어른이 되어 버렸다”

“그러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고 그저 우물쭈물 하다보니 세상에 꺼내지 못하고 세월이 흘러 버렸다. 아무런 의도가 없었음에도 무엇인가를 숨기고 살아왔던 나날 동안 늘 여러분들에게 죄송스러웠다."

 

 

"함께 있는 것이 좋았고 미래를 같이 만들어가고 싶은 사람이었다. 특수한 저의 환경을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며 기쁜 일과 슬픈 일 모두를 함께 나누고 저를 위해 기도해주는 소중한 사람이었다”

 

 

 

 

이재훈은 현재 부인과 결혼 전 같은 맴버 유리와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2009년 한 예능프그램에 출연하여 쿨은 당시 MC였던 강호동에게 다소 강도 높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룹 ‘쿨’의 해체는 이재훈과 유리의 교제와 결별 때문이 아니었냐?"

 

 

 

이재훈은 “솔직히 유리씨가 계속 보면 여자로서의 매력이 있다”며 “실제로 여자로 보인 적이 있었다. 지금도 조금 사귀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돌려 말했다. 

 

 

 

 

하지만 이재훈은 “우리 둘이 사귀는 것 보셨느냐”고 태도를 돌변하자,  MC 강호동과 유리의 절친 백지영은 “참 뻔뻔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쿨의 큰형님 김성수는 “난 둘 사이를 깊게는 잘 모른다”며 “둘이 있을 때 자리를 피해줬다”고 말했다. 옆에 있던 백지영은 “이제 알 건 다 알았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쐐기를 박았다.

 

 

 

2021.11.18 - [인물 이슈] -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 뒷이야기 논란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 뒷이야기 논란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혜영 이상민 결정적인 이혼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요즘 이혜영과 이상민은 방송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둘은 예전 결혼을 했던 사이입니다. 하지만 좋지

lemon.longlove1.kr

2021.11.25 - [인물 이슈] - 오정연 과거 남자문제 심경고백. 서장훈 강타 등

 

오정연 과거 남자문제 심경고백. 서장훈 강타 등

강타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이슈가 되었던 오정연이 논란 이후 첫 심경을 밝혔는데요.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일 업로드한 글은 이제 많은 분들이 보셨기에 접어두도록 하겠습

lemon.longlove1.kr

2021.12.03 - [인물 이슈] - 배수빈 이혼 사유 및 전부인 재조명

 

배수빈 이혼 사유 및 전부인 재조명

알고 보니 이혼했다는 남자 배우 최근 한 배우의 이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수의 작품으로 얼굴을 비춰 온 배우였기에 이번 소식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은 이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