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 황혜영 근황 및 동안 비결 공개

 

 

 

 

 

 

라디오스타 라스 !

투투 황혜영 나이 잊은 동안 !

키 체중 차 결혼 남편 쌍둥이 아들 !

쇼핑몰 CEO 이야기 !

라디오스타 라스

투투 황혜영

나이 잊은 동안

쇼핑몰 CEO 이야기

황혜영 쇼핑몰

황혜영

황혜영 남편 김경록

 

 

 

 

 

황혜영 CEO

라디오스타 라스 !

투투 황혜영 나이 잊은 동안 !

결혼 남편 쌍둥이 아들 쇼핑몰 CEO 이야기 !

라디오스타 황혜영 ...

투투에서 쇼핑몰 사장까지 ^^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다사다난한 인생 1막을 마치고 핑크빛 인생 2막으로 다시 사는 4인이 등장합니다.

주인공은 이계인, 김준호, 황혜영, 랄랄이 출연하는 ‘生 어게인’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스페셜 MC로 유민상이 함께합니다.

여기서 주목 받는 게스트 황혜영 ...

라디오스타 황혜영은 먼저 나이 잊은 동안을 자랑하며, 쇼핑몰 CEO의 면모도 소개합니다.

황혜영은 의류 쇼핑몰 ‘아마이’를 운영하면서 직접 피팅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쇼핑몰에 대한 열정은 매우 뜨겁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2018년 기준 지난 12년 간 쇼핑몰을 운영하며 100억원을 벌었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틈을 타고 김준호가 등장합니다.

특히 김준호는 ‘개업가 답게’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며 함께 출연한 연 매출 100억 쇼핑몰 CEO 황혜영에게 협업을 제안합니다.

급기야 '라디오스타' MC 김국진과 김구라 에게 ‘맞춤 사업 아이템’을 제시하며 동업을 전격 제안합니다. 

이에 대한 황혜영의 반응은 오늘 확인할수 있습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라스

투투 황혜영 나이

키 체중 차 포르쉐

결혼 남편 쌍둥이 아들 이야기

리스 황혜영

황혜영 쇼핑몰

황혜영 차 포르쉐 쌍둥이 아들

라디오스타 황혜영

 

 

 

 

라디오스타 라스 !

투투 황혜영 나이 잊은 동안 !

결혼 남편 쌍둥이 아들 쇼핑몰 CEO 이야기 !

황혜영 나이 키 체중 ...

그녀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 ^^

5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황혜영은 변함 없이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황혜영은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1세대 인기 아이돌 '투투'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발표한 투투의 노래 일과 이분의 일의 깜찍하고 발랄한 황혜영의 모습은 아직도 팬들 사이에 회자되고 있습니다.

최근 황혜영은 몸무게 48kg, 키 157cm라고 밝히며 다이어트를 선언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황혜영은 40대가 넘은 나이에도 쇼핑몰을 운영하며 탁월한 패션 센스를 보이고 있습니다.  

황혜영과 남편 김경록은 2011년에 10월에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아들 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혜형 가족은 남편 김경록, 대용, 대정 쌍둥이 형제로 구성됩니다.

 

황혜영의 남편 김경록을 동명이인 가수 김경록과 헷갈려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만, 국민의당 대변인을 지낸 은퇴 정치인 입니다.  

 

황혜영의 남편 김경록의 학력은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와 동대학원 행정대학교 정치학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황혜영 남편 김경록의 나이는 동갑으로 49세입니다.  

황혜형 남편 김경록은 이전 방송에서 "황혜영이 쌍둥이 출산 후 건강이 악화됐다"라며 "작은 체구로 쌍둥이를 출산해 허리디스크가 생겼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경록의 아내 사랑은 각별하며 "건강과 관련한 정보들을 챙기면서 아내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말하는 사랑꾼 입니다.

 

황혜영은 혼성그룹 투투로 활동했으며 이후 김경록과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아들이 무럭 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최근 멋진 외제차 포르쉐의 아들 모습을 인스타로 공개했습니다.

이들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와 채널A 예능 '아빠본색'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황혜영 가족 !

앞으로 더욱 행복하세요^^

 

 

 

 

 

 

 

배우 강수연 별세 및 생전모습 재조명

배우 강수연 별세 및 생전모습 재조명 강수연 별세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 뇌출혈 증세로 쓰러져 치료를 받아온 배우 강수연씨가 지난 7일 5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8일 영

lemon.longlove1.kr

 

쥬얼리 이지현 남편 이혼 뒷이야기. 연예인 골프만남 유행 이유?

  ​ 쥬얼리 이지현 남편과 재혼 3년만에 이혼을 맞이했다. ​ 2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2017년 재혼한 이지현은 결혼 생활을 그리 오래 이어가지 못했고 결국 이혼을 선택했다. ​ 이지

lemon.longlove1.kr

 

이지은 사망 사건 및 절친 루나 슬픔

이지은 사망 사건 및 절친 루나 슬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루나는 지난해 절친 이지은 사망에 대해 고백했다. ​ 이지은, 소피아 세례명을 가진 루나와 같은 꿈을 키운 친구였지만 극단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