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오락관 허참 간암 투병 별세 및 인생사

 

 

 

 

 

가족오락관 !

MC 허참 간암 투병 별세 추모 !

향년 나이 장례 빈소 발인 장지 !

가족오락관

MC 허참 간암 투병 별세

향년 나이 영면에 들다

추모 메시지

가족오락관 MC 허참 간암 투병 별세

KBS 가족오락관 MC 허참 손미나

가족오락관 !

MC 허참 간암 투병 별세 !

향년 나이 영면에 든 국민 MC !

추모 메시지 !

MC 허참 별세 ...

예능프로그램 '가족오락관'을 25년간 진행한 MC 허참씨가 별세했습니다.

방송가에 따르면 고인은 간암으로 투병 생활을 해오다, 1일 향년 73세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1949년 부산에서 태어난 졸업한 허참은 고 이종환이 운영하던 통기타 라이브 클럽 ‘쉘부르’에서 처음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1974년 MBC ‘청춘은 즐거워’ MC로 방송가에 데뷔했으며, 쉘부르 활동 당시 사회자의 우스갯소리를 받아 치다가 지금의 예명 ‘허참’을 얻었습니다.

허참씨는 1984년부터 2009년까지 무려 25년간 KBS예능 '가족오락관'을 진행했고, '도전 주부가요스타' '가요청백전' 등의 MC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타까운 국민 MC 허참의 영면 소식 입니다.

방송인 허참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많은 방송인들이 추모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습니다.

 

 

 

 

 

#허참손미나

고인이 된 허참과 함께 KBS 1TV '가족오락관'을 함께 진행했던 손미나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당혹스럽고 슬픈 마음 가눌 길이 없다"며 "몇 달 전 만났을 때 바로 다시 연락드려 마주 앉을 시간을 만들었어야 하는데 '날 좀 따뜻해지면'이라고 미룬 것이 너무 후회스럽다"고 전했습니다.

#허참서유리

허참 별세와 관련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같이 프로그램 하면서 느꼈던 선생님의 따스함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곳에선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허참오정연

허참 추모의 열기와 관련 오정연 아나운서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이지 믿어지지 않는, 믿고싶지 않은 소식을 접하고...한참을 황망해하다 함께 하던 허참 선생님의 유쾌한 얼굴이 보고싶어져 사진을 찾아보았다"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갑작스럽게 떠나실 줄은 꿈에도 몰랐다. 좀 더 연락드리고 표현하지못한 게 정말 후회스럽다"고 덧붙였습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습니다.

관련 소식 이어집니다.

 

 

 

 

 

 

가족오락관

MC 허참 간암 투병 별세

향년 나이 장례 빈소 발인 장지

가족오락관 MC 허참 간암 투병 별세

KBS 아침마당 MC 허참 방송 출연

가족오락관 !

MC 허참 간암 투병 별세 추모 !

향년 나이 장례 빈소 발인 장지 !

숨긴 투병 생활 허참 사망 ...

허참은 DBS, TBC 등에서 활동을 이어가다가 1984년 KBS ‘가족오락관’ 사회자를 맡으며 전국구 MC로 떠올랐습니다.

가족오락관을 통해 “최종 점수 몇 대 몇” 등 각종 유행어를 남긴 허참은 2009년 폐지 전까지 25년간 개근했습니다.

이는 송해가 2020년 기록을 깰 때까지 단일 프로그램 최장수 MC 기록으로 남아있었습니다.

#가수허참

허참은 가족오락관 마이크를 내려놓은 뒤에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해 ‘제2의 도전’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종합 편성 채널의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아 녹슬지 않은 방송 감각을 과시했습니다.

#허참사망

허참은 간암 투병 사실을 숨기고 지난해까지 방송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의 사망소식은 팬들에게는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변인, 가족들에게 민폐가 될 것을 우려해 투병 사실을 숨겼다”는 게 주변인들 전언 입니다. 허참은 과거 대장에서 선종이 발견돼 한 차례 병원 신세를 지기도 했습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층 21호에 마련됐습니다. 발인은 오는 3일 오전 5시 20분 입니다. 장지는 부모 묘가 있는 경춘공원묘원에 꾸려질 예정 입니다.

고인이 된 허참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배우 강수연 별세 및 생전모습 재조명

 

배우 강수연 별세 및 생전모습 재조명

배우 강수연 별세 및 생전모습 재조명 강수연 별세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 뇌출혈 증세로 쓰러져 치료를 받아온 배우 강수연씨가 지난 7일 5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8일 영

lemon.longlove1.kr

가수 솜해인 동성애 고백 및 애인 결별 뒷이야기

 

가수 솜해인 동성애 고백 및 애인 결별 뒷이야기

가수 솜해인 동성애 고백 및 애인 결별 뒷이야기 가수 솜해인이 동성 연인과의 결별 사실을 전했다. ​ 4일 솜해인 인스타그램에는 밤하늘 배경 사진과 함께 "어떻게 말을 전할까 고민을 많

lemon.longlove1.kr

이지은 사망 사건 및 절친 루나 슬픔

 

이지은 사망 사건 및 절친 루나 슬픔

이지은 사망 사건 및 절친 루나 슬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루나는 지난해 절친 이지은 사망에 대해 고백했다. ​ 이지은, 소피아 세례명을 가진 루나와 같은 꿈을 키운 친구였지만 극단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