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사망 사건 및 절친 루나 슬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루나는 지난해 절친 이지은 사망에 대해 고백했다.

이지은, 소피아 세례명을 가진 루나와 같은 꿈을 키운 친구였지만 극단적인 선택을 하며 생을 마감했으며, 이날 방송에서 루나는 파란색 안개꽃을 들고 가장 친한 친구 이지은(소피아)이 잠들어 있는 곳으로 갔다.

루나는 "지은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었다. 마지막 머리 색깔도 파란색이었다"며 안개꽃을 내려놓고 눈물을 흘렸다. 그는 "이제는 안 울 때도 됐는데 미안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루나는 "내겐 가족이었다. 우리 집에서도 같이 살았다. 둘도 없는 친구였다. 내가 다 이해할 순 없지만 많이 고통스러웠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내가 왜 그때 잠을 잤을까. 왜 피곤해서 잠이 들었을까. 고작 한 시간 사이에 생긴 일인데 그런 생각과 후회도 많이 들었다. 보고 싶다"라고 당시 상황을 상기했다.

 

 

 

친구 이지은은 자신처럼 공황장애를 앓았다고 털어놓은 루나는 "잘 살자고 얘기했었는데, 그렇게 가버릴 줄 몰랐다"라고 다시 눈물을 흘리며 "내가 왜 그때 잠을 잤을까. 왜 피곤해서 잠이 들었을까 후회한다. 고작 한 시간 사이에 생긴 일이라는 생각에 후회가 많이 된다"라고 슬퍼했다.

한편, 이지은 사망 소식이 실검에 오르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안타까운 사연에 공감하며 루나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잠시 잊고 있었지만, 이번에 루나의 절친 이지은 사망 소식이 방송을 통해 재조명되면서 연예계 생활이라는 게 쉽지 많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배우 조윤희 이혼 사유 및 딸 로아 공개 화제

 

배우 조윤희 이혼 사유 및 딸 로아 공개 화제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JTBC 신규예능 프로그램으로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티저 영상이 공개돼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 조윤희 로아의 모습도 처음으로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lemon.longlove1.kr

송종국 전부인 박연수 폭탄 발언 논란

 

송종국 전부인 박연수 폭탄 발언 논란

송종국 전부인 박연수 폭탄 발언 논란 축구선수 송종국의 전 아내 박연수가 인스타를 통해 과거를 회상했다. 최고의 기획사에 들어가자마자 송종국의 아이를 임신해서 꿈을 접었어야 했다

lemon.longlove1.kr

이혼의 상징 엄용수 결혼 예찬설 및 세번째 예비신부 누구?

 

이혼의 상징 엄용수 결혼 예찬설 및 세번째 예비신부 누구?

이혼의 상징 엄용수 결혼 예찬설 및 세번째 예비신부 누구? 이혼의 아이콘 1호가 엄용수가 결혼 예찬론을 펼쳤다. ​ 8월 23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14회에는 계그계 이혼의 아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