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가희 일상 사진 논란 된 이유 및 복잡한 심경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발리에서 아이들과 바닷가에서 일상을 보내는 근황을 공개했다가 비판을 받은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게시물을 작성하고 삭제하는 등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19일 가희는 코로나19 확산세 속 발리의 바다에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가희는 “여긴 발리입니다. 저의 집 앞 놀이터가 바다고 공원이 곧 바다고 산이 곧 바다인 곳이다”라고 설명하며 “사람이 없는 시간을 골라 햇볕이 뜨거워도 나갔다. 신기하게도 기침과 콧물이 아직 조금 남아있던 아이들은 그날 이후 콧물과 기침이 완전히 떨어졌다”고 덧붙였다.

* 가희 논란의 내용을 보니 특별히 피해준건도 없고, 자기 집앞에 놀러간것도 여러분들 눈치 봐야하나~ 독감보다 못한 코로나때문에... 나도 발리 놀러나 가고 싶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에게 쓴소리를 들었고, 가희는 23일 장문의 입장을 밝혔다.

가희는 “얼마 전 아이들과 오랜만에 바다에 간 사진을 올렸었다. 그런데 이 시국에 무슨 바다냐고 애들 핑계 댄다고 말하시는 분도 계시고. 저를 뭔가 정신머리 없는 사람으로 만드셨더라”라며 “저는 지난날 많은 사랑을 받은 한 사람의 연예인이기도 하지만 지금은 그저 한 사람의 엄마다. 바다에 잠시 나간 것도 그저 부모의 마음이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그는 "저희는 곧 한국으로 잠시 돌아간다. 이곳이 점점 위험해지고 있고 검사도 어렵고 만약 아프게 된다면 출국도 못 하고 모든 것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결정했다. 한국에 대한 존경심도 많이 커진 요즘 그저 한국을 신뢰함으로 당분간 돌아간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가희의 글은 논란과 함께 비판 여론을 더욱 부추겼다.

가희, 발리 바닷가 방문 논란 사과→삭제 "가슴 찢어져"(종합)

결국 가희는 SNS 계정을 비공개로 바꿨다 다시 공개로 전환하는 등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이다 “저의 어리석은 글 용서해달라. 저에게 실망하신 분들 죄송하다. 제가 이렇게 어리석고 모자라고 부족하다. 정신이 오락가락한다"라며 두 차례에 걸쳐 사과했다.

한편 가희는 지난 2016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으며 2019년 초 발리로 거주지를 옮겨 생활하고 있다.

 

 

 

 

 

 

 

배우 서예지 허리 컴플렉스 및 비키니 안 입는 이유

배우 서예지 허리 컴플렉스 및 비키니 안 입는 이유 서예지 허리 드러나는 비키니 못 입는 이유를 밝혔다. ​ 지난 2017년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서예지는 스페인 유학시절에 대해 이야

lemon.longlove1.kr

 

나인뮤지스 경리 정진운 공개 열애 근황 및 애정표현 화제

나인뮤지스 경리 정진운 공개 열애 근황 및 애정표현 화제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리가 근황을 전한 가운데, 공개 연애 중인 연인 정진운이 예능에서 애정을 드러내 더욱 눈길을 끌고

lemon.longlove1.kr

 

배우 신주아 남편 직업 집안 및 방콕 재벌설

배우 신주아 남편 직업 집안 및 방콕 재벌설     신주아는 누구인지 잘몰랐는데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신주아 남편은 태국에서 재벌이라고 불리며 그와 결혼을 하여 다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