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극인 박지선 발인 현장 및 생전 인생사

 

 

 

 

 

‘멋쟁이 희극인’ 고(故) 박지선 발인이 치러졌다.

36년의 짧은 생을 마치고 영면에 들어갔고, 5일 오전 9시 서울 양천구 이대목동병원에서 고인과 모친의 발인식이 치러졌다.

박지선 발인식에는 유족과 동료 개그맨 등이 참석했다.

고인이 잠든 관은 영결식장 밖을 빠져나와 고인의 일터였던 영등포구 여의도 KBS 등을 거쳐 장지인 경기도 인천가족공원으로 향했다.

고인이 세상을 떠난 2일부터 4일장이 치러지는 동안 빈소에는 동료 연예인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유재석, 송은이, 박성광, 오나미, 김민경 등 개그맨 선·후배 외에도 배우 박정민, 박보영, 이윤지, 가수 이적, 샤이니 키 등이 빈소를 찾아 애도를 표했다.

박지선은 지난 2일 오후 1시 44분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고인의 자택에서 어머니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박씨의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자택에서 발견됐으나 유족의 뜻에 따라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경찰은 "외부침입 흔적이 없고 유서성 메모가 발견된 점 등으로 보아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며 부검을 진행하지 않았다.

 

  

 

 

 

 

류승범 슬로바키아 부인 (아내) 및 딸 귀국 화제

류승범 슬로바키아 부인 (아내) 및 딸 귀국 화제 류승범 와이프와 딸과 함께 귀국했다고 하는데요 프랑스 파리에서 거주중으로 알려진 후 다시 국내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 최근 근황은 SN

lemon.longlove1.kr

 

함소원 진화 이혼설 뒷이야기. 과연 진실은?

함소원 진화 이혼설 뒷이야기. 과연 진실은? "진화가 돌아왔다" 함소원, 측근 '이혼설 종식' 함소원의 측근이 진화가 집으로 다시 돌아왔다며 이혼설 종식에 힘을 실었다. 2일 뉴스엔의 보도

lemon.longlove1.kr

 

류준율 혜리 최근 데이트 현장 재조명

류준율 혜리 최근 데이트 현장 재조명 배우 류준열과 혜리(이혜리)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류준열과 혜리가 한 음식점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는 사진이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