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사건 및 고양이 다홍이 논란

 

 

 

 

 

 

 

 

방송인 박수홍이 최근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오열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보여지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자신이 입양한 고양이 다홍이와 관련된 언급을 하다 폭풍 눈물을 흘리며 오열했는데요. 최근 가족 사이에 극단적인 갈등이 벌어진 상황에서 다홍이에게 위로를 받았다는 맥락에서 흘린 눈물이었습니다.

 

여기서 가족 사이의 갈등은 박수홍의 친형이가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맡았던 박진홍 씨와 관련된 일련의 일들인데요. 박수홍이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라는 것은 형과의 돈문제로 인한 갈등을 의미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졌었는데요. 논란이 커지자 박수홍은 직접 입장을 밝혀서 친형이 100억을 횡령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박수홍 다홍이 폭풍 오열

 

박수홍의 폭풍 오열로 관심을 받은 방송은 2021년 3월 27일 방송된 '속풀이쇼 동치미'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박수홍이 자신의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언급을 하다 폭풍 눈물을 흘리며 오열한 것입니다.

 

박수홍은 "나는 고양이를 키울 생각도 없고 고양이를 예뻐한 적도 없는 사람인데 너무 마른 새끼 고양이가 나를 따라와서 떨어진 김밥을 막 줏어 먹더라"면서 "내 품에 있다가 동물병원에 갔더니 몸 속이 기생충이고 혹도 있더라, 나는 처음에 임시보호하고 남에게 보내려고 했다"고 다홍을 만나게 된 날을 떠올렸습니다.

 

그러면서 "다홍을 다른 데 보냈는데 상태가 안 좋아졌고, 내가 TV에 나오면 나를 알아봤다"며 "그래서 내 집에 데려왔는데 내가 방송하러 가면 쫓아 나오고 산책도 같이 다니는 고양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수홍은 이어 "내가 태어나서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고 정말 사람이 이래서 죽는구나,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면서 "내가 잠을 못 자니까 (고양이가) 내 눈 앞에 와서 자라고 눈을 깜박이더라"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박수홍은 "태어나서 나는 늘 혼자서 가족들을 지켜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감이 있었다"면서 "고양이를 보여주려고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는데 거기에 '박수홍씨가 다홍이를 구조한 줄 알죠? 다홍이가 박수홍씨 구조한 거다'라는 댓글이 있더라"며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박수홍이 갑작스럽게 눈물 고백을 하자 함께 방송을 하던 출연진들 역시 눈물을 흘리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 주목받았습니다.

 

 

 

 

 

박수홍 형 사기 실체

박수홍이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이라고 표현을 하면서 대체 박수홍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수홍이 가족과의 문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는 글이 확산되며 박수홍의 발언은 더욱 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논란의 시작점은 박수홍의 인스타그램 댓글이었습니다. 박수홍은 반려묘 다홍이를 입양한 뒤 '검은고양이 다홍'이라는 계정을 만들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당시 박수홍이 남긴 글입니다.

 

"평생 옆에 사람들 믿고 살았는데 크게 배신당하고 상처받아보니 그냥 죽고싶더군요 그때 저를 버티게 해주고 살려준게 다홍이입니다. 동물이 사람보다 나은 부분이 있죠..저는 다홍이 덕분에 살았습니다"

 

해당 글이 퍼지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박수홍이 말한 '배신과 상처'가 무엇인지를 놓고 말이 많았는데요. 이 즈음에 인터넷 게시판에 박수홍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글 한 편이 파장을 일으키게 됐습니다.

 

글쓴이는 "수홍님 다홍님을 사랑해주시는 분들만이라도 이 사실을 아시고 꼭 위로를 해주시고 수홍님이 팬분들의 응원으로 계속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명백한 팩트 적고갑니다. 박수홍 20년 평생 1인기획사, 두 개 법인 존재, 30년 전 일 없던 형 데려와서 매니저시킴. 박수홍 출연료 모든 돈 관리 형이랑 형수가 함"이라고 요약적인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글쓴이는 "박수홍 출연료 모든 돈 관리 형이랑 형수가 함. 박수홍이 버는 돈은 즉 그들의 생계임(그들은 자식이 두명 있음)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해 극도로 불안감을 느껴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함."이라고 적었는데요.

 

이어 "형식상 엔터테인먼트 회사지. 박수홍한테 계약금 한 번 준 적 없고, 출연료도 제대로 준 적 없음. 가족이라는 권위로 노예처럼 뜯어먹고 삼. 박수홍의 호의따위 그저 그들에겐 박수홍은 그들이 호위호식하기 위한 arm일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글쓴이는 "여기서 중요한 건 박수홍 앞에서는 박수홍이 버는 돈을 다 지켜주고 자산을 모아주고 불려준다고 항상 얘기하고 살았고 박수홍 앞에서 안 쓰는 척 평생 연기하고 살았음. 그걸 믿고 살았던 박수홍은 뒤늦게 자신의 통장과 자산상황을 확인 했을 때 다 형 형수와 그의 자식들 이름으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함.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이 백억이 넘은.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황"이라고 충격적인 상황을 밝혔습니다.

 

이어 "그들은 박수홍님의 출연료를 법인에서 부당취득하여 아파트 2개, 상가 7~8개를 취득, 월세만 4천 이상 그래서 수홍님의 고통따위에 신경쓰지 않고 호화롭게 웃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옆에서 더 이상 그들의 악랄함을 지켜볼 수 없습니다."라고 비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래서 최근 박수홍 SNS에 힘들다 상처받았다 반려묘 다홍이로 위로 받고 버티고 있다. 암시적으로 표현, 레알 팩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길"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글쓴이는 마지막으로 "그 사기꾼들은 아주 오래전부터 계획적이고 치밀하게 편법을 쓰며 법적으로 완벽하게 자기들 명의로 만들었다고, 현재 박수홍님은 우울증로 매우 힘든 상황이라고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수홍 / 박진홍

 

글쓴이가 밝힌 상황을 정리하면 박수홍은 방송 생활 내내 형 박진홍에게 매니지먼트를 맡겼고, 박진홍은 겉으로는 박수홍을 포함해 모든 가족들에게 박수홍이 벌어온 돈을 안쓰고 모으는 척 했지만 뒤에서 그의 아내와 함께 자신들의 재산과 부동산측 축적했다는 것입니다. 특히, 형 박진홍은 박수홍이 결혼을 하면 그동안 벌어온 재산과 이후로도 박수홍이 벌어올 모든 것들을 빼앗길 것을 우려해 결혼도 반대한 것이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박수홍의 부모님은 '미우새'를 통해서 대중에도 잘 알려져 있지만 박수홍의 부모는 박진홍이 장남이라는 이유로 말리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수홍 형 100억 횡령 인정

 

논란이 커지자 박수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형의 100억 횡령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2021년 3월 29일 박수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박수홍은 이어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라며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박수홍은 또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마지막으로 그는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라며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수홍 나이 프로필

 

 

출생 : 1970년 10월 27일 (51세)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거주지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4cm, 80.7kg, O형

가족

아버지 박태환 (1939년생)

어머니 지인숙 (1942년생)

3형제 중 둘째

형 박진홍, 동생 박준홍

반려묘 박다홍 (2019년 출생)

 

학력

서울공덕초등학교 (졸업)

마포중학교 (졸업)

숭문고등학교 (졸업)

대림대학 (영어과 / 전문학사)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

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 석사)

종교 : 개신교(순복음)

데뷔 : 19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

소속사 :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

 

 

 

 

 

정영주 과거 이혼 사유 및 몸매 화제. 소개팅남 화제

 

정영주 과거 이혼 사유 및 몸매 화제. 소개팅남 화제

정영주 과거 이혼 사유 및 몸매 화제.  소개팅남 화제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김종민-황미나, 이필모-서수연, 김정훈-김진아, 구준엽-오지혜 커플이 100일간의 계

lemon.longlove1.kr

추자현 나이 및 출산. 남편 우효광 직업 집안 외도

 

추자현 나이 및 출산. 남편 우효광 직업 집안 외도

추자현 나이 및 출산. 남편 우효광 직업 집안 외도 출산 후 건강 이상설이 불거지면서 많은 사람들을 걱정케 했던 추자현이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측이 불식시켰습니다. '동상

lemon.longlove1.kr

배우 연우진 짝눈 논란 및 성형

 

배우 연우진 짝눈 논란 및 성형

배우 연우진 짝눈 논란 및 성형 배우 연우진이 상담을 위해 성형외과에 방문했다고 밝혔는데요 8일 오전 방송된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영화 아무도 없는 곳으로 스크린 컴백을 알린 연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