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나이(차) 직업

 

 

서효림과 김수미 아들의 열애 소식은 스포츠조선 단독보도를 통해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23일 스포츠조선에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은 예전부터 김수미를 통해 서로 알고 지내오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은 진지하게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서효림 열애 김수미 인정

 

이데 대해 서효림의 소속사 마지끄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게 맞다.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인정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그러나 1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아니다 고 부인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내년 1월 결혼한다며, 최근 결혼식 날짜를 잡고 예식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서효림 소속사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정식으로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 1월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 라며 교제한 지 얼마 되지 않은만큼 결혼 이야기는 시기상조 라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서효림은 김수미와 함께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 중인데요, 프로그램 관계자는 서효림이 현장에서도 김수미를 잘 따르고 김수미 역시 싹싹하고 착한 서효림을 굉장히 아낀다고 전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수미 아들 정명호 사진 얼굴

 

김수미 아들 정명호 사진 얼굴

 

google_language = "ko"

 

 

<서효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출연 예능 드라마 영화 등 김수미 아들 정명호 나이 직업>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열애, 서효림 열애 김수미 아들 효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데뷔 활동

 

서효림은 1985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서효림 키는 170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서효림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비서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서효림은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했으며, 서효림 소속사는 마지끄로,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주군의 태양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해왔습니다.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열애, 서효림 출연 예능 등

 

서효림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이나 광고에도 다수 출연한 바 있는데요, 송중기와 뮤직뱅크 MC를 1년 넘게 진행하기도 했으며, 서울메이트, 배틀트립, 런닝맨 등 예능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invalid-file

 

또한 서효림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이홍기라는 이름이 뜨는데요, 서효림은 FT아일랜드 노래 나쁜 여자야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홍기와 배틀트립에 출연하여 캐나다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뮤직비디오 인연을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현실 절친 남매로 불리며 케미를 자랑합니다. 서울메이트에 출연했을 그때 당시 서효림은 비숑 6마리 키우는 것을 밝혔습니다. 출연 광고로는 2006년 하이트 맥주를 비롯해서 다수가 있습니다. 

 

김수미와 서효림 두 사람은 최근 방송 촬영장에서 서로를 연신 챙기는 모습에 정말 모녀 사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돈독한 케미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서효림은 비켜라 운명아 촬영이 끝나고 시효림은 프랑스 남부 코트 디부 아르로 여행을 떠났는데요, 평소에도 여행을 많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열애, 서효림 성형 다이어트 

 

서효림 성형에 대해서는 서효림 과거 사진과 더불어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서효림은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열애 인정,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나이(차) 직업

 

서효림은 이번에 김수미 아들과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기수미 아들 이름은 정명호라고 합니다. 서효림과 김수미 아들이 사귀게 된 것은  김수미가 소개해 준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김수미 아들 나이는 44세이며 서효림은 1985년생으로 올해 35세로 두 사람 나이차는 9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김수미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김수미 아들의 모습은 지난 아침방송 좋은 아침에서 공개된 바 있습니다. 당시 김수미는 딸에게는 자상한 엄마이지만 아들에게는 엄격한 엄마임을 밝힌 바 있습니다. 

 

김수미 아들은 나팔꽃 F&B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나팔꽃 F&B는 식품기업으로 지난해 설립돼 안전한 안심먹거리를 제공하고 식품산업의 부가가치 창출을 추구하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열애, 김수미 아들 정명호 논란

 

김수미 아들은 과거 사기 혐의로 고소되어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2017년 3월 15일 더 팩트 단독 보도에 따르면 필름블랙라벨 서성호 대표는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씨를 포함한 지인 등 2명을 지난달 14일 서울 방배경찰서에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합니다. 

 

김수미 아들 정명호씨가 연관 검색어에 오르면서 방송에 김수미와 출연해 전파를 탄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필름블랙라벨 특은 정명호씨가 작년 9월 어머니 김수미를 주연으로 한 영화 할매가 돌아왔다를 기획하면서 일본 투자사 GFCI 자금 5억엔을 지급받는다는 전제로 수수료 목적의 1억 1000만 원을 가져가놓고 이를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이와 관련해 정명호씨는 사기는 어불성설입니다. 당초 계획보다 일이 조금 딜레이된 것은 맞지만 아직 진행 중인 사안이고 곧 투자가 완료될 예정인데 이런 태도는 이해가 안간다는 억울한 입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데 대하여 김수미도 영화 제작과 관련해 일정이 늦어진다고 들었지만 난데 없이 사기 고소를 했다고 하니 어안이 벙벙합니다. 아들한테 이야기를 들어보니 단돈 1원도 본인이 쓰거나 유용한 계 없다고 합니다. 

 

이런 날벼락이 어디 있느냐 아직 진행 중인 일을 놓고 좋은 일 하자며 손을 맞잡은 사람들끼리 고소 건이 생겨 안타깝다는 더팩트 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김수미 아들 정명호가 많이 알려졌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7/30 - [연예계 핫이슈] - 정상훈 아내 박은혜 직업과 이혼 생각

 

정상훈 아내 박은혜 직업과 이혼 생각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정상훈이 잘 웃기는 캐릭터로 알려졌는데, 거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원래 그의 출발점이 남달랐기 때문이죠. 하지만 의외로 정상훈의 생각이 좀 깊은 편이네요. 때때�

lemon.longlove1.kr

2020/06/21 - [연예계 핫이슈] - 조윤선 김앤장 시절과 남편 박성엽 영향력

 

조윤선 김앤장 시절과 남편 박성엽 영향력

google_language = "ko" 전 여성가족부 장관 조윤선 남편 박성엽 첫만남과 둘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조윤선 남편 박성엽 변호사 * 조윤선이 변호사를 하게 된 이유 * 조윤선 김앤장에서 �

lemon.longlove1.kr

2020/06/21 - [연예계 핫이슈] - 가수 조용필 부인 안진현 사망원인 대마초사건

 

가수 조용필 부인 안진현 사망원인 대마초사건

google_language = "ko" 가수 조용필 부인 안진현 사망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조용필 아내 안진현 미국 집안과 재산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목차 * 조용필 대마초 사건 이후��

lemon.longlove1.kr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