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이동준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배우 이동준이 5월 3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박한 정리 최초로 3.5톤 트럭에 사다리차까지 출동한 초대형 정리가 이뤄졌다고 하는데요, "부를 부르는 황금색을 좋아한다"는 역대급 금 덕후인 이동준의 집은 그야말로 황금 궁전.

 

거대한 황금 가구부터 집안 곳곳을 장악한 금 장식품, 심지어 시간은 금이라며 시계가 거실에만 5개일 정도로 온 집안이 황금색으로 가득해 시선을 모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동준 집은 여백이라곤 찾아볼 수 없이 화려한 가구로 꽉 차 마치 가구 전시장을 방불케 했다고 하는데요, 넓은 집인데도 이미 큼직한 가구로 가득 차 세트 가구들마저 뿔뿔이 흩어져 있었다고 합니다. 

 

한번 집에 들이면 도통 내보낼 줄 모르는 이동준의 성향에 아내가 직접 신박한 정리에 도움을 요청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깔끔한 취향의 아내는 "참을 만큼 참았다"며 반격을 예고,

 

 

못버리는 남편 이동준과 비우자는 아내의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각축전이 벌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아연 화려한 전시장 같았던 이동준의 골드 하우스는 어떻게 다시 태어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이동준 집(아파트) 위치(동네 사는 곳) 평수 가격(시세)>


이동준 염효숙 부부의 집은 앞서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공개한 바 있는데요,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동준 염효숙 집은 황금색 가구와 소품이 가득했고 거실에는 금색의 소파, 탁자 서랍장, 장식장 등이 화려하게 빛나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소파 위 쿠션조차도 금색으로 반짝였는데요, 또한 특히 황금색으로 꾸며진 주방과 안방 역시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동준 집 주방은 황금색과 빨간색 인테리어로 고풍스러운 느낌을 풍겼고, 안방은 황금색의 장롱, 화장대, 침대 등으로 화려한 분위기를 자랑했습니다. 

 

이에 사람들은 "중국 부호가 사는 집 같다, 황실이나 왕궁 인테리어 같다"라고 했고, 조영구는 "만수르 집 같다. 지금까지 간 집 가운데 가장 비싼 집 같다. 돈 많네"라며 놀라워했습니다. 

 

 

이동준은 "내가 금장 같은 거를 좋아한다. 내가 금메달을 땄지 않나. 금 색깔을 두르면 돈이 들어온다"라고 금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칼라가 어둡고 칙칙하면 사람이 하는 일들이 잘 안 풀린다. 항상 밝아야 한다"며 황금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동준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반지하 신혼집을 시작으로 신대방동, 흑석동, 대치동 등 이사만 38번 이상 다녔다"며 프로 봇짐러(짐을 잘 싸는 사람)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특히 그는 30년 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반 지하에서 신혼생활을 하던 당시 많은 도움을 줬던 집주인 부부를 만나 고마웠던 과거를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고, 

 

이어 아들의 교육을 위해 살았던 대치동을 20년 만에 방문해 당시 살았던 아파트가 현재 시세로 3-4배 이상 올랐다는 소식에 아쉬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동준 염효숙 집(아파트) 위치는 남양주 부영그린타운 5단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아파트는 2000년 준공된 건물로, 지상 27층 규모로, 총 2042세대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동준이 2009년 25억에 매입한 남양주 한사랑 카페에 대해서는 "부동산 후배 소개로 매입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동준 카페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수석동 139(전화: 031-555-8883)라고 합니다. 이동준은 "꿈 꾸는 건 사실 내 땅에다 내 집 멋지게 지어서 사는 게 꿈이다"라고 합니다.  

 

 

 

2021.08.24 - [인물 이슈] - 충격! 강타 여자 관계 논란 및 오정연 이혼 사유

 

충격! 강타 여자 관계 논란 및 오정연 이혼 사유

오정연 강타 폭로, 오정연 우주안 이슈 정리, 오정연 과거, 프로필 < 오정연 강타 폭로, 오정연 우주안 이슈 정리 > < 오정연 강타 폭로 > 가수 강타의 전 연인으로 알려진 레이싱모델 우주안과

lemon.longlove1.kr

2021.08.12 - [인물 이슈] - 배우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및 근황

 

배우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및 근황

과거 군인 집안에서 태어났고 내성적인 성격이었지만 고등학생 때 잡지 모델을 시작했고, 그 후 자연스럽게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전 남편 이동건과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선택하게

lemon.longlove1.kr

2021.08.27 - [인물 이슈] - 강남 이상화 임신 여부 및 나이 차이

 

강남 이상화 임신 여부 및 나이 차이

강남 이상화 결혼 나이(차) 임신 재산 <강남 이상화 결혼, 강남 이상화 결혼 소식> 강남 이상화 결혼 나이(차) 임신 재산, 강남 이상화 결혼 소식 '빙속 여제' 이상화(30)와 방송인 강남(32)이 올해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