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승기가 인생 연기를 펼치고 있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연기자로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1인2역 착각이 들 정도로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데요. 정바름 캐릭터를 위해 따로 연기 수업을 받을 정도로 이승기 본인 스스로도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이승기는 가수로서 배우로서 착실하게 살아온 결과 30대로 접어들면서 굉장한 자산을 축적한 연예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한 재산 규모가 공식적으로 공개된 것은 없지만 500~600억 정도로 추산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승기는 연예인으로서는 아주 어린 나이에 성공한 인물로 꼽힙니다.

단순히 광고 많이 찍어서 돈을 많이 번 수준이 아니라, 가수로서든 배우로서든 예능 방송인으로서든 이승기는 거의 모든 영역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했다는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국민 사위감'이라는 표현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니라는 점을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승기 마우스 사이코패스

 

 

 

 

 



드라마 '마우스'의 이승기가 흑화눈빛을 드리우며 180도 돌변한 정바름 역을 오롯이 보여주면서 호평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드라마 '마우스'에서 세상에 이런 인간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과하게 착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어리바리 파출소 신입 순경 정바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8회 분에서 이승기는 자신의 뇌수술을 집도한 진짜 의사가 다름 아닌 헤드헌터 안재욱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내 머리에 살인마 뇌를 집어넣은 거냐"고 분노하며, 원망과 독기가 서린 눈빛을 내뿜는 '소름 엔딩'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전율을 선사했습니다.

무엇보다 이승기는 남다른 사연을 통해 극과 극 면모를 지니게 된 입체적 캐릭터 정바름에 혼연일체 돼 눈빛과 말투, 호흡까지 조절하는 급이 다른 연기를 펼쳤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이승기가 '또 다른 인생캐 경신'이라는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때로는 어리바리하다 싶을 정도로 순진무구하다가도, 어느 순간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듯 눈빛을 싹 바꾼 채 날카롭고 서늘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말그대로 소름 유발 연기를 펼치고 있는 것입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마치 1인 2역을 연기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만큼 철저하게 몰입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승기로 인해 "도대체 정바름의 정체가 뭐냐"며 갑론을박이 불붙는 이례적인 현상도 빚어지고 있습니다.

등장할 때마다 전율을 유발하게 하는 이승기의 활약에 시청자들 또한 "인생캐 만났다! 역시 대체불가 배우 이승기!", "목소리, 비주얼, 연기력 삼위일체! 평생 배우 해주세요", "냉바름도 온바름도 삐뚜름도 다 좋다", "이승기 아닌 정바름은 상상할 수 없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열렬한 호응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승기가 작품과 정바름 캐릭터에 대한 애정으로 바쁜 일정에도 따로 연기 수업을 받으며, 기존 본인이 선보였던 캐릭터들과 또 다른 모습을 완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것이 빛을 발하고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시청자 여러분께서 정바름 캐릭터에 대해 여러 추측과 의견을 보내주는 것을 배우 본인 역시 매우 즐겁게 느끼며 한씬 한씬 혼신의 힘을 다해 정바름을 완성하고 있다. 이승기가 긴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정바름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승기 재산

 

 



최근 이승기의 재산이 관심을 받았던 것은 경제 콘텐츠 유튜버 슈카가 이승기의 자산분배표를 보고 거부가 될 포트폴리오라고 평가했기 때문입니다.

2021년 2월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슈카는 멤버들이 작가의 자산배분표를 그리도록 주문했는데요. 가장 주목받았던 것은 다양한 형태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던 이승기였습니다.

이승기는 다른 멤버들이 부동산과 가상화폐 주식 등의 자신이 주를 이루고 있는 것과 달리 예금이 40%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를 본 신성록은 "너 나랑 결혼하면 안 돼?"라고 말해 웃음을 줬는데요. 슈카는 "전형적인 부자의 포트폴리오다"고 말해 주목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이승기는 "부모님이 은행원 출신이라 안정적으로 한다"고 설명해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이승기의 포트폴리오가 '부자의 포트폴리오'라고 극찬을 받으면서 이승기가 대체 얼마의 재산을 가지고 있는지는 화제의 중심에 설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승기는 고3때부터 활동을 시작했고, 군 복무 기간을 제외하고는 예능 가수 배우 등을 넘나들며 꾸준히 활동해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 CF 등을 촬영하면서 자산을 형성했습니다.

특히 이승기는 2012년 전후 시점에서는 CF의 황제라고 불리며 업계 관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CF모델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20대 초반부터 상당한 돈을 축적했을 것으로 추정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세간에 이승기의 재산이 216억 원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은 2015년 한 방송에서 이승기의 재산을 평가하면서부터였습니다. 25살이던 2011년 기준으로 이미 200억 넘는 거부가 됐다는 것이었는데요. 한 해 수입만 80억 원이라는 말이 나오면서 이승기의 재산 규모가 상당하다는 점을 추측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시 방송된 내용을 보면 이승기는 1집 '내 여자라니까'가 히트를 치면서 25억 5천만 원을 벌었고, 이후 드라마와 CF, 일본 진출 등을 하면서 25세이던 2011년에 무려 216억 원의 자산을 형성했다는 것입니다. 물론 방송에서의 추정은 말그대로 추정치인데요. 


이미 10년 전에 200억대 자산을 형성했던 만큼 지금은 이미 4~500억 수준의 자산가가 돼 있을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게 그럴 법하기도 한 것이 이승기는 드라마 '배가본드' 회당 출연료로 업계 최고 수준인 1억 3천만 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단순 계산으로도 드라마 한 편으로 20억 넘는 돈을 벌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20억 모두가 이승기 몫으로 가는 것은 아니지만, 드라마와 여러 CF 등을 통해서 지난 10년 동안 추가로 번 돈만 따져봐도 족히 100억 이상은 될 것이라는 관측이 우세합니다.

 

 

 

 

 


특히, 이승기가 살고 있는 서울 삼성동의 브라운스톤레전드의 경우 1년 전만 해도 시세가 30억 정도였지만, 최근에는 40억 가까지 치솟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존 자산의 가치 상승에 추가로 벌어들이는 자산을 합치면 이승기 재산 추정액이 사실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목소리가 나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젊은 나이에 거부가 됐는데요 이승기는 여전히 용돈을 받아서 생활한다고 하는데요. 반듯한 이미지에 국민 사위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호감형으로 자리잡은 이승기. 여기에 돈도 많으니 말 그대로 다 가진 남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승기 열애

 

 

 



이승기는 '바른생활 사나이' 이미지를 확고하게 구축하는 가운데 딱 한 번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었는데요. 바로 소녀시대 윤아와의 열애였습니다.

이승기 윤아의 열애는 2014년 새해 첫 날을 장식한 열애 보도였는데요. 열애 보도가 나온 뒤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2014년 1월 1일 이승기 소속사는 "이승기 씨와 윤아 씨가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시작하는 단계인 것으로 안다.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으니 축하해달라"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두 분이 연예계 활동을 해오면서 여러 장소에서 자주 마주치는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시 윤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현재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고 말하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열애 1년 9개월 만에 결별했는데요. 바쁜 스케줄 탓에 자주 만나지 못하면서 소원해졌고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는 것이 연예계 안팎의 해석이었습니다.

 

 

 

 

이승기 나이 프로필

 

 



출생 : 1987년 1월 13일 (34세)
서울특별시 도봉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전주 이씨 양녕대군파 19대손
신체 : 182cm, B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이서현(1992년생)
반려견: 빼로
학력
서울신학초등학교 (졸업)
노곡중학교 (졸업)
상계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 / 학사, 05학번)
동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 / 석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 / 석사)
병역 :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후크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4년 6월 5일 정규 1집 나방의 꿈
(데뷔일로부터 +6139일째)
팬덤 : 아이렌 (AIREN)
인스타 : leeseunggi.official/

 

 

 

2021.05.21 - [인물 이슈] - 배우 김지훈 간헐적 단식 비결 및 아버지 화제

 

배우 김지훈 간헐적 단식 비결 및 아버지 화제

김지훈 나이 아버지 간헐적 단식 이번 시간에는 최근 드라마 ‘악의 꽃’에서 역대급 악역의 ‘백희성’을 연기해 주며 큰 주목을 받은 배우 김지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훈은

lemon.longlove1.kr

2021.07.20 - [인물 이슈] - 최송현 이재한 결혼반대 및 최송현 집안

 

최송현 이재한 결혼반대 및 최송현 집안

3월 9일 첫방송되는 리얼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최송현과 그녀의 남친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최근 코로나 앱 '마스크 알리미'를 개발해 화제가 된 지숙-

lemon.longlove1.kr

2021.07.29 - [인물 이슈] - 박수홍 방송 중 오열 및 형제 간 사기 분쟁

 

박수홍 방송 중 오열 및 형제 간 사기 분쟁

방송인 박수홍이 최근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오열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보여지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자신이 입양한 고양이 다홍이와 관련된 언급을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