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남편 유인석 성매매 알선 논란 및 더러운 사생활

 

 

박한별 남편 유인석이 성매매 알선 혐의를 인정했다.

 

 

 

 

클럽 버닝썬 승리 동업자로 알려진 유인석이 성매매 알선 및 자금 횡령 혐의 등 첫 재판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유인석 전 대표의 변호인은 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6부(김래니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공판에서 “범행을 인정하고 실질적인 가담 정도에 대한 참작 사유를 서면으로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유 전 대표는 그룹 빅뱅의 전 멤버 승리(이승현·30)와 함께 2015~2016년 일본인 사업가 일행 등 외국 투자자에게 총 24회에 걸쳐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처벌법 위반)로 재판에 넘겨졌다.

또 버닝썬과 유착한 의혹을 받는 ‘경찰총장’ 윤규근 총경과 골프를 치면서 유리홀딩스 법인 자금으로 결제한 혐의(업무상 횡령)도 있다.

배우 박한별 남편 유인석으로으로 알려지면서, 박한별의 연예계 활동에도 불똥이 튀었는데, 박한별은 지난해 재판부에 남편을 유 전 대표를 위한 자필 탄원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한별은 탄원서에 “제 남편은 이 상황을 회피하거나 도주할 생각이 전혀 없다. 불구속 상태에서 계속해서 충실히 조사받을 것을 한 가정의 아내로서 약속드린다”라고 작성했으며 또 박한별은 유 전 대표가 10번이 넘는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다는 사실과 어린 자녀의 아버지라는 점 등을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경찰 관계자는 지난해 3월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윤 총경 등 3명을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로 입건했다”며 윤 총경과 유인석·박한별 부부 등의 골프 회동 사실을 밝혔다.

이에 박한별도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

유 전 대표의 논란과 선을 그었던 박한별은 그 다음 날 “저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의 과거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할 수는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 어떤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웠다”고 SNS를 통해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2017년 유 전 대표와 결혼해 출산 이후 2년 만에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던 박한별은 여론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현재까지 이렇다 할 활동을 보이고 있지 않다.

승리와 유 전 대표의 혐의는 지난해 초 불거진 ‘버닝썬 게이트’ 수사 도중 해당 클럽 관계자들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드러났다.

버닝썬 게이트는 손님인 김상교 씨가 버닝썬에서 폭행당해 경찰에 신고했으나 출동한 경찰관들이 오히려 신고자인 김 씨를 폭행했다고 주장하며 클럽과 경찰의 유착 의혹을 제기하면서 불거졌다.

이후 버닝썬 홍보이사를 맡았던 승리가 동업자 유 전 대표를 통해 윤 총경과 유착했다는 의혹으로 번졌다.

승리는 유 전 대표와 함께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기소됐으나 올해 3월 군에 입대했고, 이에 따라 법원은 사건을 군사법원으로 이송했다.

윤 총경은 승리 등과 유착한 혐의(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등으로 재판에 넘겨졌으나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고 항소심 재판을 앞두고 있다.

 

 

한편 승리와 남편 유인석은 직업여성들을 집으로 초대한 뒤 수차례 테스트를 명목으로 성관계를 가진 혐의가 있어

대중들의 혀를 차게 만들기도 하였다. 

 

 

 

  

 

 

이다인 이승기 결별 루머 및 사유 재조명

이다인 이승기 결별 루머 및 사유 재조명 ​ 이다인은 2014년 스므살로 데뷔하였습니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둘째 딸로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언니 이유비도 배우인데요. 이승기와의 열

lemon.longlove1.kr

 

가수 솔비 성형 고백 및 케이크 표절 사건

가수 솔비 성형 고백 및 케이크 표절 사건 라디오스타 솔비가 케이크 표절 논란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 ​ 13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손범수, 전진

lemon.longlove1.kr

 

가수 솜해인 동성애 고백 및 애인 결별 뒷이야기

가수 솜해인 동성애 고백 및 애인 결별 뒷이야기 가수 솜해인이 동성 연인과의 결별 사실을 전했다. ​ 4일 솜해인 인스타그램에는 밤하늘 배경 사진과 함께 "어떻게 말을 전할까 고민을 많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