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D 비말 차단 마스크 미세먼지 차단율 및 판매처 

 

 

여름 날씨가 다가오면서 더 이상 KF-94, KF-80과 같은 공적 마스크를 쓰면서 생활하기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마스크 생산 업체들은 여름용 KF-AD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래에 KF-AD 마스크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마스크 생산 허가 업체, 온라인 판매처 정보를 포스팅하겠습니다.

 

 

 

 

 

KF-AD 비말 차단 마스크

공적마스크로 불리던 KF-80 마스크와 KF-94 마스크는 각각 80%, 94%에 이르는 높은 미세입자 차단율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만큼 사용자가 숨쉬기가 쉽지 않고 두껍기 때문에 요즘 날씨에 사용하기에는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습니다.

땀과 습기로 인해 피부에 좋지 않은 증상들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반면에, 이번에 생산되는 KF-AD 마스크는 공적마스크에 비해 55% ~ 80%로 비교적 낮은 미세입자 차단율을 보여주지만

얼굴을 입체적으로 가리기 힘든 덴탈마스크보다는 비말 감염에 좀 더 효과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미세입자 차단율은 덴탈마스크와 KF-AD 마스크가 비슷하다고 합니다. 단순히 KF-AD 마스크가 더 감싸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두께도 얇고, 숨쉬기도 용이하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1장에 5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마스크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KF-AD 마스크 생산 업체

아래 링크의 식약처가 운영하는 의약품안전나라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총 9개의 업체가 생산 허가를 받고 생산 중에 있는 것으로 나옵니다.

 

 

의약품안전나라

의약품등검색, 의약품 사이버민원, 제품 및 제조사 정보, 의약품광고검색, 규격기준정보 등 수록

nedrug.mfds.go.kr

KF-AD 마스크 생산 업체
KF-AD 마스크 생산 업체

 

 

KF-AD 마스크 온라인 판매처

현재 발표된 바로는 웰킵스몰에서 판매한다고 기사가 많이 나와있습니다만

제가 못찾는 건지 아직 판매가 시작되지 않은 것인지 홈페이지 상에는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다시 시도해 본 결과 현재는 접속자가 몰려 아예 접속 자체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은지원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부인 다단계 논란

 

은지원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부인 다단계 논란

과거 은지원은 결혼한 지 2년 만에 이혼하여 화제가 된 적 있다. 그들의 진짜 이혼사유는 무엇일까? 우선 은지원 전부인은 하와이 미인대회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는

lemon.longlove1.kr

좋은 종합비타민 영양제 고르는 방법 및 참고 사항

 

좋은 종합비타민 영양제 고르는 방법 및 참고 사항

종합비타민 선택시 참고 사항 정리 (성분, 함량, 부작용 정보 및 추천) 종합비타민 선택 시 참고사항 (성분, 함량, 부작용 등) 건강한 신체를 위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종합비타민. 어떤 기

lemon.longlove1.kr

골프선수 안시현 마르코 이혼 사유 재조명

 

골프선수 안시현 마르코 이혼 사유 재조명

골프선수 안시현이 한국여자오픈에 출전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시현은 이제 30대 중반의 나이로 베테랑 프로골퍼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02년 KPLGA에 입문을 했으니 이제는 골프계에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