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연홍 전남편 이혼사유 및 재기 과정

 

 

 

 

 

펜트하우스2 !

진분홍 역 배우 안연홍 누구 !

나이 결혼 전 남편 이혼 아들 재기 이야기 !

펜트하우스2

진분홍 역

배우 안연홍 누구

펜트하우스2 진분홍 안연홍

펜트하우스2 진분홍 안연홍

펜트하우스2 진분홍 안연홍

 

 

펜트하우스2 !

진분홍 역 배우 안연홍 누구 !

나이 결혼 전 남편 이혼 아들 재기 이야기 !

펜트하우스2 안연홍 출연 ...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첫 회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를 이어갑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안연홍의 등장 했습니다.

2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에서는 새로운 인물로 진분홍이 등장했습니다. 진분홍은 은별이의 개인 학습 플래너 입니다.

이날 주단태와의 여행에서 돌아 온 천서진은 진분홍이 음식을 하고 있자 놀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진분홍은 "은별이가 내일 간식 당번이라고 해서 미리 준비하려고 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천서진은 진분홍에게 "은별이 몇시쯤 잠들었냐"고 물었고, 진분홍은 "정확한 시간은 잘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이에 천서진은 "진선생이 모른다는게 말이 돼요? 두 사람은 고3 동안 한몸이나 마찬가지라고 했을텐데요. 일거수일투족 꿰뚫고 있으라고 하지 않았나요?"라고 분노했습니다.

진분홍은 "알고 있습니다. 도자기 다루듯 조심히 다뤄야 한다는 것도"라고 전했습니다.

이내 천서진이 진분홍에게 날 선 눈빛으로 분노를 표출하면서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진분홍은 천서진의 딸인 하은별의 생활 전반을 체크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개인 학습 플래너로 ‘펜트하우스2’에 합류한 유일한 인물 입니다.

과연 진분홍은 천서진, 하은별 모녀와 어떠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연홍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한편 안연홍은 1988년 13살의 나이로 KBS 드라마 ‘토지’에서 서희(최수지의 아역) 역으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성인이 된 이후에는 KBS 특채 탤런트로 발탁되며 왕성한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00년 방송된 MBC 시트콤 ‘세 친구’에서 코믹 연기로 인기를 모았으며 지난 2016년 9월 종영한 KBS 2TV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에서 열연 했습니다.

 

 

 

배우 안연홍

결혼 전 남편 아들

이혼 이야기

안연홍 이혼

안연홍 결혼

자기야 안연홍 남편

펜트하우스2 !

진분홍 역 배우 안연홍 누구 !

나이 결혼 전 남편 이혼 아들 재기 이야기 !

배우 안연홍 누구 ?!

결혼 전 남편 이혼 이야기 ...

배우 안연홍은 2008년 결혼했고 2013년 득남했습니다.

안연홍은 지난 2017년 남편 조정웅과 이혼했습니다. 안연홍과 조정웅의 이혼 사실은 2018년 3월께 알려지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특히 안연홍과 남편 조정웅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가정 생활을 공개해 온 점이 조명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전남편 조정웅 감독과 결혼 9년 만에 이혼했으며 “협의 이혼 후 각자의 길을 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8년 안연홍의 이혼 소식이 뒤늦게 보도됐습니다. 보도 시기보다 1년 전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안연홍은 어떤 입장도 전하지 않아 궁금증이 더해졌습니다.

그의 이혼 언급에 과거 출산 압박 고충이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안연홍은 “시어머니가 출산 전부터 아기를 하나 더 낳아야 한다”라고 재촉해 압박을 느꼈다며 “둘째를 낳으라고 강요하기에 4억만 통장으로 보내주면 무슨 짓을 해서라도 둘째를 낳겠다고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왜 4억이냐는 질문에 안연홍은 “자녀 한 명을 대학까지 졸업시키는 데 드는 양육비가 대략 2억 6000만 원이라더라. 두 명이니까 양육비 4억을 달라고 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이혼 후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엄마를 자랑스러워하는 아들을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안연홍 ...

앞으로 더욱 행복하세요^^

 

 

 

 

 

가수 장재인 과거 성폭력 사건 고백 재조명

 

가수 장재인 과거 성폭력 사건 고백 재조명

가수 장재인 과거 성폭력 사건 고백 재조명 가수 장재인이 과거 성폭력 피해를 당했던 일을 고백한 이후 한층 더 단단해진 모습을 보였다. ​ 장재인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여러 개의 글

lemon.longlove1.kr

배우 이태임 자취 감춘 이유 및 은퇴 뒷이야기 논란

 

배우 이태임 자취 감춘 이유 및 은퇴 뒷이야기 논란

배우 이태임 자취 감춘 이유 및 은퇴 뒷이야기 논란 배우 이태임의 근황이 공개됐다. ​ 20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계에서 사라진 스타'라는 주제로 갑작스럽게 연예

lemon.longlove1.kr

이민정 코로나 시국 무개념 생일파티 논란

 

이민정 코로나 시국 무개념 생일파티 논란

이민정 코로나 시국 무개념 생일파티 논란 배우 이민정이 이태원서 지인과 생일파티를 즐겼다는 보도에 즉가 반박했다. ​ 이날 한 매체는 이태원 클럽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