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는 지난 1974년 15세의 어린 나이로 TBC ‘전국가요 신인스타쇼’ 우승했으며 같은 해 김학송이 작곡한 ‘말해줘요’를 발표하면서 가요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쟁이쟁이’, ‘어디쯤 가고있을까’, ‘알잖아요 내 마음’, ‘부모님 전상서’, ‘수은등’, ‘밤 열차’ 등 수많은 곡을 발표해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어리신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김연자는 1980년대 일본 활동을 시작한 원조 한류가수입니다.

 

 

1981년에는 ‘노래의 꽃다발’이라는 트로트 메들리 앨범을 히트시켰으며 서울 올림픽 찬가 ‘아침의 나라에서’를 일본어로 개사해 큰 인기몰이를 한 후 ‘암야 항로’, ‘도사호의 눈 노래’, ‘뜨거운 강’ 등을 통해 대형 엔카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김연자는 이혼의 아픔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1981년 18세 연상의 재일교포 남편과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2년, 30여 년 만에 남편과의 이혼을 하고 맙니다.

 

김연자 남편는  재일교포 2세인 김호식 씨입니다. 그는 일본에서 유명 지휘자였습니다. 하지만 김연자가 가수로 잘 나가자 김연자의 스케줄 관리, 음반 프로듀서, 지방 공연을 함께 다니는 매니저로 활동합니다.

 

 

결혼생활 동안 유별난 아내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 당시 김연자는 방송을 통해 “남편이 내가 번 모든 돈을 가져가고 위자료 한 푼 분할해 주지 않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김연자는 또 30년 가까이 활동하며 번 1400억 원 재산을 이혼과 동시에 한 푼도 돌려받지 못했다는 사연도 전했습니다. “전 재산을 날렸지만 결혼 전에 한국에 마련해 둔 작은 건물과 집이 있어서 살만하다”고 말했습니다.

 

 

김연자 씨는 참 우여곡절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 김연자는 자신의 매니저와 가수 송대관 간의 시비가 있어 법적 분쟁을 벌인 적 있습니다. 서로 누가 먼저 폭언을 했나? 가 주요 쟁점이었는데요. 서로 답이 안 나오자 조용히 합의를 하고 넘어간 것 같습니다.

 

 

 

2021.11.22 - [인물 이슈] - 스티븐유 유승준 군대 사건 총정리 및 현재 근황 논란

 

스티븐유 유승준 군대 사건 총정리 및 현재 근황 논란

2000년대 유승준은 10대 20대들에게 엄청나게 인기를 끈 인물인데요. 저희 누나도 유승준을 엄청나게 좋아했던 기억이 저에게도 있네요. 저는 그냥 누나가 좋아하길래 멋도 모르고 좋아한 기억이

lemon.longlove1.kr

2021.11.12 - [인물 이슈] - 김원희 불임 고백 및 남편 직업 집안

 

김원희 불임 고백 및 남편 직업 집안

김원희는 방송인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원희는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김원희는 성격도 무척 좋고, 인성도 좋아

lemon.longlove1.kr

2021.11.25 - [인물 이슈] - 충격! 홍정욱 딸 마약 밀반입 사건 뒷이야기

 

충격! 홍정욱 딸 마약 밀반입 사건 뒷이야기

홍정욱 전 한나라당(자유한국당)의원의 딸이 9월 30일 마약 밀반입을 했고 홍정욱 전 의원은 의혹과 관련해 공개 사과를 했다.  홍정욱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모든 것이 자식을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